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에도 멤버스 회원이 있다고?

쉐보레에도 멤버스 회원이 있다고?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입니다.

오늘은 예고드렸던데로 쉐보레 멤버스 회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많은 회사들이 고객관리를 위해 멤버스 회원을 만들고 있는데요.


대표이미지


축구팬들도 붉은악마처럼 멤버스 회원이 있듯이 저희 쉐보레에서도 마찬가지로 멤버스 회원이 있답니다. 물론 회원 등급도 있으며, 그에 따른 혜택도 각각 있답니다. 일단 멤버스 등록을 먼저 해볼까요?



쉐보레 사이트 가입을 안 하신 분들은 일단 회원가입 먼저 해주시고요. 로그인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비밀번호 유효기간 3개월이 넘으니 비밀번호를 변경하라고 하는군요. 요즘 개인정보 유출이 심하다 보니 3개월 주기로 이렇게 비밀번호 변경하라는 메시지가 뜨네요. 그럼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 미가입 고객은 회원가입 먼저 하시고요, 가입완료 되신 분은 보유 차량만 등록하시면 바로 쉐보레 멤버스 가입이 된답니다(쉐보레 멤버스는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만 가입 가능합니다). 먼저 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짜잔!!! 저는 어느샌가 벌써 골드 회원이군요. 등급은 총 3개의 등급이 있는데요. 가입하시면 바로 일반회원으로 시작합니다.  A/S  정비 금액 그리고 방문 횟수에 따라 점수가 매겨 지는데요. 아무래도 차를 많이 구매하신 분이 등급 가중치를 높게 먹더군요. 저도 벌써 쉐보레 차를 교환한 지 3회다 보니 골드회원까지 되었답니다.


자 그럼 등급에 따른 혜택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기본인 일반회원.

일반회원은 계절별 A/S 캠페인 혜택정밀진단 서비스(1회) 그리고 요즘은 잘 사용하지 않는 SMS 50건이 있는데요. 사실 요즘은 SMS를 잘 사용하지 않고 모바일 메신저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요 부분은 업데이트가 필요할 듯합니다. 과거 2G폰 사용할 때는 요렇게 무료로 주는 SMS를 찾아다녀 회원가입을 하기도 했는데 말이죠.




자 그럼 좀 더 한층 더 높은 골드회원으로 가볼까요?

기본적으로 일반회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포함되어있고요. 추가로 정밀진단 항목을 매1년씩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사람도 건강검진 받듯이 차도 이렇게 1년에 한 번씩 정밀 진단을 받으니 왠지 안심되는 느낌이 들 수 있겠더라고요. 나중에 혹 차를 파실 때도 이런 정밀 진단 시트를 갖고 계신다면 차를 사려는 분도 보다 더 신뢰를 하고 믿을 수 있을 겁니다.


하기는 실제 정밀진단을 받을 때 체크하는 시트이며 최종적으로 검사를 마친 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확인을 하고 체크를 해주니, 느낌이 정말 건강검진 받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왠지 정밀진단 서비스를 받다 보니 프리미험 회원은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궁금해지는데요. 

 

그럼 바로 프리미엄 회원의 혜택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골드회원혜택이 들어가고요. VIP관리 프로그램_Executive VIP Care와 더불어 콜센터 (A/S체크 콜) 그리고 손 세차 서비스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역시 프리미엄은 다르긴 하군요. 자동세차가 아닌 손세차를 해준다니~~미세한 기스날일은 걱정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그리고 모든 멤버스 에게 20만km까지 1만km마다 소모품 교환 할인을 제공해 주어 교환 총 수리비용의 10%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아울러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더 먹는다고. 굿모닝 할인 혜택

이른 아침(8:40~9:30)시간으로 예약하고 정비 입고를 하시면, 총 수리비의 5%를 할인해 준다고 하니 수리할 일이 있다면 꼭 예약하고 아침에 다녀와야겠습니다.

 

자 그럼 쉐보레 멤버스 회원의 마지막 혜택 쉐보레 오너라면 다음번에 차를 바꾸실 때도 꼭 기억하셔야 할 내용입니다.

바로 재구매 할인

쉐보레 자동차를 두 번째 구입하는 거라면 20만 원 할인,

쉐보레 자동차를 세 번째 구입하는 거라면 30만 원 할인,

그럼 5번째라면??? 당연히 50 만 원 할인

그렇다면 본인 이름은 아니고 가족이 구매하였다면? 그래도 20만 원 할인

쉐보레 중고차를 사셨더라도 20만 원 할인(단, 신차 계약일 기준 2개월 이전 시점에 중고차를 보유한 이력이 있어야 함)

아쉽게도 중복 적용 할인은 불가 합니다~

 예를 들어 내명의의 쉐보레 차량 한대, 가족 명의 차량 3대가 있다고 가정하면 자신 명의의 차량과 가족 구입 이력에 대한 할인 금액은 합산이 되지 않으므로 20만 원만 할인이 되는거죠.

여기서 쉐보레 오토 카드이용 그리고 차종별 선포인트 30만 포인트 까지 결제 가능하며 최대 280만 원 까지 할인이 되는군요. 최대까지는 아니더라도 두번째 구입할경우 바로 20만 원 할인이라니 다음 차도 쉐보레 자동차로 구매하심이 어떨까요?


멤버스 회원에도 감성을 넣은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