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 #3. 인천 송도 신도시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 _ 인천 송도 신도시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이라는 컨셉에 맞는 멋진 사진과,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 임팔라(IMPALA)가 빛나는 사진을 함께 보여 드리는 시리즈 기획물. 벌써 세번째 시간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임팔라의 멋진 모습에 반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소개할 사진도 이전까지 포스팅 했던 사진과 비교해서 전혀 손색없는 멋진 사진들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이전 포스팅 한번 보고 가셔야죠?

 

 

오늘 소개할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의 포인트는 동북아 시대를 선도하는 인천의 가장 찬란한 도시 송도 신도시입니다. 한국지엠의 본사가 위치한 인천에서 새롭게 개발되는 계획 도시이면서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여러 행사가 치뤄진 곳이고 KBS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많은 송일국과 그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 가족의 보금자리가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장 찬란한 준대형 세단 쉐보레 임팔라 사진 보실까요?

 

대표이미지

 

인천의 신도시 송도신도시의 현대적인 느낌이 잘 살아 있는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본부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대표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현대적인 조형물의 색상이나 모습이 임팔라의 세련된 디자인과 잘 어울립니다.


 

 

송도신도시와 함께 어울리는 임팔라의 모습이라고 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이미지는 바로 이것입니다. 도시와 자동차의 조합.

 

 

 

임팔라를 촬영한다면 송도 도심의 마천루와 함께 촬영하는 것이 기본일 것 같아서 한 장 준비했습니다. 송도를 대표하는 화려한 신도시의 마천루와 그에 못지않게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화려한 경복궁의 모습을 임팔라의 멋진 모습과 건물 반영으로 함께 담았습니다. 임팔라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외관은 화려한 신도시 마천루의 느낌이지만 58년간 10세대를 거듭한 전통의 플래그십 세단이라는 점에서는 경복궁의 고풍스러움과도 잘 어울립니다.

 

 

 

 

이제 하루의 햇살 중 가장 따뜻한 온도를 보여주는 일몰 시간이 되어갑니다.

은은한 햇살과 함께 실루엣으로 보이는 임팔라의 모습도 화려한 선셋과 함께 멋지게 보이지 않나요?

 

 

 

Sunset with IMPALA^^

IMPALA with sunset^^

일몰 시간에 찬란하게 빛나는 쉐보레 임팔라입니다.

 

이곳 송도는 서해의 일몰을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몇 곳이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포인트는 인천대교전망대에서 보는 Sunset 으로 아름다운 일몰을 보시려면 인천 그리고 송도로 꼭 한번 가 보세요^^

 

 

 

아름다운 서해의 석양이 가장 찬란한 세단 쉐보레 임팔라에 겹쳐보입니다.

 

 


사진을 촬영한 시간이 서해의 해가 지는 시간이라서 검정색 임팔라의 바디에 서해의 석양이 조금씩 보입니다.


 

 

아름다운 포인트에서 가장 찬란한 세단 쉐보레 임팔라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벌써 3번째 시간인데 마지막 사진은 건물에 얽혀있는 기하학적인 조형물과 쉐보레 임팔라가 송도의 야경과 함께 어울려 빛나는 장면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을 드렸었는데 쉐보레 임팔라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직접 시승을 한 후 확인할 수 있는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안정성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강원도의 산길에서도 동해의 아름다운 바닷길에서도 아름다웠지만 서해의 찬란한 도심과도 어울리는 쉐보레 임팔라 이제 여러분도 직접 경험하실 시간입니다.


쉐보레 준대형 세단 임팔라(IMPALA)는 당신의 인생에서 자동차와 함께 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만들어 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화려한 신도시, 그리고 서해의 아름다운 석양 함께한 임팔라의 모습을 소개해 드린 토비토커 선셋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