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블로거들의 다양한 이야기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그동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다양한 포스트를 만나보았는데요. 오늘은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들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이야기가 아닌 다른 블로거들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포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어떤 포스트를 꾸몄을지, 궁금해지는데요.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여성들의 평가는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포스트는 모터리뷰님의 포스트입니다. 풋풋하고 상큼한 포스트! 바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여대생이 함께한 즐거운 데이트 포스트인데요^^
모터리뷰님이 직접 인터뷰한 여대생들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이야기! 컬러, 승차감, 수납공간 등 여대생들의 시각에서 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는 인터뷰 포스트 입니다. 풋풋한 여대생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매력이 더더욱 빛이 나는데요. 여대생들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어떠한 점에서 가장큰 매력을 느낄까요?
대학교로가서 알아 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여대생 이야기~ 궁금하시다면, 모터리뷰님 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포스트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포스트와는 완전히 다른느낌의 포스트입니다.
바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오토캠핑 이야기인데요. 보통 오토캠핑하면 다들 SUV를 떠오르실텐데요.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오토캠핑은 어떠했을까요? 굉장히 궁금해집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오토캠핑을? 하고 의아해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경차라고 얕보면 큰코 다칩니다ㅎㅎ
어느 주말, 가족들과 함께떠난 짱님의 오토캠핑 이야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자세한 시승기와 함께 멋진 사진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는 포스트입니다.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포스트역시 마티즈크리에이티브와 함께떠나는 여행이야기입니다.
토마스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다녀온 춘천여행 이야기인데요. 경차같지 않은 넓은 실내와 넓은 시야 그리고 편안한 승차감이 웬만한 소형차보다도 넓다는 느낌이 여행을 한결 편안하게 해주었다고 합니다. 또, 어디가나 눈에 띄는 세련된 디자인덕분에 한층 더 즐거운 여행을 보내셨다는데요.
마티즈 크리에이트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 생각만해도 두근두근거립니다. 자세한 여행이야기는 토마스님 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포스트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3개의 포스트들과는 또다른 느낌의 포스트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오너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만한 포스트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레드존님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첫 세차 이야기입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구입 후, 처음하는 세차~ 자동차를 처음 구입하고 나면, 무엇을 하든지 두근두근거리고 즐거운 경험이 되기마련이죠. 레드존님 역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구입 후, 처음하는 세차는 매우 두근두근거리는 경험이셨다고 하는데요.
셀프 세차장에서 직접 첫 세차를 하는 느낌. 어떤 느낌일까요? 레드존님의 포스트를 보니 그 두근두근거리는 느낌이 저한테도 전해지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레드존님 포스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여러 블로거들의 다양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포스트를 만나본 소감이 어떠신가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의 매력이 담긴 즐거운 포스트들을 다른 블로그에서도 많이 만나볼 수 잇다니 기분이 참 좋아집니다. 앞으로도 지엠대우톡에서뿐만안라 다른 블로그에서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재미난 포스트들을 자주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