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차두리 선수가 임팔라 트렁크에 싣고 다니는 물건은?

차두리 선수가 임팔라 트렁크에 싣고 다니는 물건은?

 


전 축구선수 차두리와 임팔라가 만났습니다. 차두리 선수는 임팔라의 어떤 매력에 빠졌을까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넓은 활용 공간, 축구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차두리 선수에게 직접 들어보시죠.

 

대표이미지

 

차두리 선수는 임팔라의 깔끔한 디자인에 먼저 반했습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이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랑받을 차라고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세단이면서 동시에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디자인임을 알아본 거죠. 실제로 차두리 선수와 임팔라는 상당히 어울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차두리가 선수가 임팔라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합니다. 많은 축구 선수들이 차를 좋아하죠. 그래서 새로운 차가 나오면 큰 관심을 보인다고 합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승차감은 어떤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실내 공간은 넓은지 등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죠. 차두리 선수의 지인들은 임팔라를 보고 입을 모아 “좋아 보인다”, “예뻐 보인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럼 차두리 선수가 타는 임팔라의 트렁크에는 어떤 물건들이 담겨 있을까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시죠.



여전히 차두리 선수는 축구와 떨어질 수 없죠. 늘 트렁크에는 팬들에게 선물할 축구공이나 유니폼을 넣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래서 임팔라는 더 매력적이에요. 트렁크가 넓어서 선물의 양도 더 늘었거든요.




 

운전을 자주 하는 차두리 선수에게 음악은 필수라고 합니다. 업되는 음악을 들으면 경기력도 올라가기 때문이죠. 특히 임팔라는 애플 카플레이와 시크릿큐브 등이 있어 스마트폰과의 연동이나 보관이 용이하죠. 여기에 보스 스피커의 환상적인 사운드는 덤입니다. 차두리 선수는 흥이 있는 사람이었거든요.




자 이제 차두리 선수가 떠날 시간이랍니다. 진짜 휴일을 즐기러 간다고 합니다. 

이상 임팔라와 그리고 차두리 선수와 함께 진짜 휴일을 떠나고 싶은(누가 데려간데....퍽)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