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7 16:47

차두리 선수가 임팔라 트렁크에 싣고 다니는 물건은?

 


전 축구선수 차두리와 임팔라가 만났습니다. 차두리 선수는 임팔라의 어떤 매력에 빠졌을까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넓은 활용 공간, 축구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차두리 선수에게 직접 들어보시죠.

 

대표이미지

 

차두리 선수는 임팔라의 깔끔한 디자인에 먼저 반했습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이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랑받을 차라고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세단이면서 동시에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디자인임을 알아본 거죠. 실제로 차두리 선수와 임팔라는 상당히 어울리는 모습이었습니다.


 


차두리가 선수가 임팔라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합니다. 많은 축구 선수들이 차를 좋아하죠. 그래서 새로운 차가 나오면 큰 관심을 보인다고 합니다. 가격이 얼마인지, 승차감은 어떤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실내 공간은 넓은지 등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죠. 차두리 선수의 지인들은 임팔라를 보고 입을 모아 “좋아 보인다”, “예뻐 보인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럼 차두리 선수가 타는 임팔라의 트렁크에는 어떤 물건들이 담겨 있을까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시죠.



여전히 차두리 선수는 축구와 떨어질 수 없죠. 늘 트렁크에는 팬들에게 선물할 축구공이나 유니폼을 넣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래서 임팔라는 더 매력적이에요. 트렁크가 넓어서 선물의 양도 더 늘었거든요.




 

운전을 자주 하는 차두리 선수에게 음악은 필수라고 합니다. 업되는 음악을 들으면 경기력도 올라가기 때문이죠. 특히 임팔라는 애플 카플레이와 시크릿큐브 등이 있어 스마트폰과의 연동이나 보관이 용이하죠. 여기에 보스 스피커의 환상적인 사운드는 덤입니다. 차두리 선수는 흥이 있는 사람이었거든요.




자 이제 차두리 선수가 떠날 시간이랍니다. 진짜 휴일을 즐기러 간다고 합니다. 

이상 임팔라와 그리고 차두리 선수와 함께 진짜 휴일을 떠나고 싶은(누가 데려간데....퍽) 레인보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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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상열 2016.01.13 10:1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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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9월 8일 임팔라 계약한 사람입니다
    12월23일 출고를 하였으나 불량으로 인수거부 하였고 24일 GM과 차량교환을 약속받았습니다 담당자 말로는 1월초쯤에 차량을 받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하여 기존차를 처분하였으나 아직까지 출고에 대해 어떠한 연락도 없는 상태입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문의하고자 GM 담당자와 연락하고자 고객센터에 7차례 연락하였으나 아직까지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게 GM이 생각하는 고객만족인가요?
    차량에 어떠한 하자가 있더라도 그냥 인수해야하며 인수거부시에는 차량을 팔 수 없다는게 GM의 정책인가요?
    GM의 답변이 궁금합니다
    인수거부시에는 차량을 못 주겠으면 못 주겠다 말씀하세요
    그게 고객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 생각됩니다

    •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2016.01.13 13:21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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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상열님 안녕하세요,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운영진입니다. 임팔라를 선택해 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임팔라를 순차적으로 고객인도가 원활히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북미 측과 협의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기 물량의 적체를 해소해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차량을 인도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허락없이 조회할 수 없어, 차량번호/이름/휴대폰 번호를 을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관련 정보를 내부적으로 확인 후 신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유관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2016.01.13 1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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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밀댓글입니다

    •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2016.01.13 18:42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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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이상열님, 남겨주신 정보는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고객님의 불만사항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개인정보는 90일 이후 자동 파기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3. 임팔라구매차주 2016.02.13 00:0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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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글 잘 보았습니다.
    칭찬 일색이시던데 저는 다른 입장이여서 한마디 남깁니다.
    저는 임팔라 3.6 풀옵션 (선루프제외) 구매한 차주입니다. (현재 제 차는 광주직영서비스센터에 있습니다.)
    차량 입고시 퉁명스러운 직원 태도... 놓고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니 한참 후에 와서 하는 말이 미션불량이니 교환해주겠다,
    구매한지 한달만에 미션불량이라는 게 말이 되나요?
    한 두푼 하는 것도 아닌데 고쳐줄테니 입다물고 타라는 식의 사측의 대응.......... 별로던데요
    적은 금액도 아닌 차량을 가지고 왜 고객에게 사기를 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기다리는데 4개월........ 결함있는 차를 팔아놓고 교환,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에게 자신이 사장 대신이라며 사장 권한을 가지고 말한다면서 전화해서는 법 운운하며 차량 교환, 환불 안해준다고 싸가지없게 말하던데.......
    먼저 사과의 말을 하는게 맞지 않냐고 하니 이미 사과받을 만큼 받지 않았냐고 했죠?
    그렇죠 사과하든 안하든 당신들 마음이겠죠.
    사측에게 고객은 호구니까요^^ (참 사장권한을 각 지역마다 주나봅니다. 062-670-8008 여기에 사장 대신 하시는 분이 계시니까요)
    참고로 법 운운하시던데 법대 나오셨나봐요~ 아님 변호사이신가?
    물론 고객센터에서도 상당히 서비스 교육을 안받은 티가 나던데 위에서도 저러니 말 다 했겠죠.
    그리고 대차 서비스 운운하던데... 안탄다고 하는데도 죄송하다며 광주 직영서비스센터 정비차장님께서 제공한 차량 (크루즈)을
    대차서비스라고 운운할 수 있나요?
    이런게 대차인가요?
    본사가 미국이고, 차량도 미국에서 생산해놓고 미국에서는 차량에 문제 발생시 교환, 환불해준다던데 한국법으로 안되나봅니다.
    현재 주력상품으로 선전하며 이곳저곳 협찬으로 많이 제공하고 있던데 만약 그곳에서 같은 상황이 발생해도 이렇게 대응할지 궁금하네요.
    정비소를 욕하는 건 아니지만 정비소에서도 임팔라 미션 처음 고친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생산하고 인수받는데도 한참 걸리는데 어떻게 믿고 맏길까요?
    차도 없는데 고쳐서 사측에서 타시는건 어떠신가요?
    결함이 없다면야 차량은 좋을지 몰라도 서비스는 참......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
    어디 기사에선가 고객서비스 부분 1위라는 기사있던데.... 제가 알기론 서비스 개판인거 모르는 사람 없던데 어디에서 조사했을까요?
    저 말고도 임팔라 3.6 차량에서 동일한 증상 계속 발생하던데 언제까지 이렇게 대처하실건가요?
    차두리씨가 선전하시던데 차두리씨에게도 같은 일 발생시에 저에게 했던것처럼 똑같이 하실 수 있으시겠어요?
    쉐보레차..... 정말 다시는 안삽니다.
    차두리씨가 보신다면 차두리씨께 한마디 하고싶네요.
    선전하시고 괜히 명성에 누를 끼칠까 걱정되니 선전 그만 하시는게 나을 것 같다구요 ^^
    임팔라 구매하시는, 특히 3.6 계약하시는 차주님들 긴장하세요
    언제 저와 같은 증상 나타나실지 몰라요. (물론 저와 같은 일이 있지 않았음합니다)
    지금 현재 3.6 구매한 차주님들 동일 증상 계속 발생중입니다.

  4. 박광희 2016.04.19 16:46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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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출고 인수시 뒷창 브레이크 빛샘확인 확인 영업사원 같이 확인 후 무상 수리 하기로 했고

    인수 후 정식 번호판 등록 운행중에 있습니다.

    임팔라 내부 단차 및 시트불량 브레이크 빛샘

    현상 엔진룸 부식문제로 휴가내고 포항지점 AS 센터에 들렸습니다.

    가서 수리담당자 하는 말. 엔진룸 알루미늄 부식은 문제가없고 뒤에 빛샘은 썬팅 때문에 발생된것 같다고 얘기해서 초기 인수시 영맨도

    확인했던 사항 이라 했더니. 믿지도 않고 본인소견과 회사소견은 썬팅때문이라 우기더군요

    그래 영맨한테 전화 해보라 하니 하진 않고

    후방 블랙박스가 빛샘현상 때문에 잘 안된다

    말하니 더 가관인것은 미국은

    그런거 설치 안하고 이건 정상이랍니다.

    이리저리 설명하니

    시트 마감 불량에 수리 하려면 탈착해야

    한다더군요. 그리고 현장에서 브레이크등 빛샘현상

    AS기사에게 다시 확인 시켜 줬습니다.

    출고 1주일도 안되 부품 탈거라...

    그래도 시트 가죽 교체. 뒷창 브레이크

    2개 부품 입고 후 수리해준다. 해서 참고

    집으로 왔습이다. 몇일 후 전화가 왔는데

    브레이크등은 상태를 보고 자재를 주문해야

    할것 같다고 하더군요.

    그냥 조치도 가능 하다나요?

    (고객의 입장에서 문풍지로 임시조치하는 AS는 사절입니다.어느 지점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에 대해 문풍지로 수리를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수리는 정직하고 명확하게 해야합니다. 조립불량으로 들떠있는 상태에서 임시조치로 수리 하는것은 고객의 정당한 권리를 포기하는게 아닌가요? )



    또한 시트가죽은 자재가 왔으니 수리하러

    오라고 하길래.



    브레이크등 상태 확인 했으면서 자재 주문을 하려면 또 상태를 봐야 한다는게 말이 되냐.

    휴가내고 가야하니.

    시트랑 브레이크 자재 둘다 입고하면

    고치겠다.그때 그냥 조치가 되면 부품을 안쓰면 되지 않나...수리 갔는데 부품 문제로 또 수리

    안되면 또 자재 주문된 후 휴가내고 수리와야 하지않느냐 라고 말 하니까.

    부품 준비상태에서 시트와 같은일정에 수리해달라 말하니..



    그렇게는 못 하고 AS 센터에 총

    2번 들려야 한답니다.

    그게 위에 지침이라나요.

    제가 그랬죠.. 전에 문제를 AS기사에게 확인

    시켜 줬는데.또 봐야하고 부품문제로

    결정나면 부품입고 후 다시 와야하는게

    말이되냐. 부품만 가지고 있으면

    교체로 수리하든 그냥 수리하든 시트수리하는 그날 한번에수리할수있는데 ..

    그런 말씀하는 담당부서 책임자 연락처를 물으니.. 답해줄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게 쉐보레 AS방침이랍니다.

    재고부품 1개 보유 안할려고 고객을 호구로 여기고 잔말말고 또 오라니...

    화가나서 쉐보레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As은 서비스센터 주관이라. 간섭을 못한답니다.

    어이없죠?? 엔진 부식문제도 서비스센터 주관이라 핑퐁치고..

    제가 그랬죠 고쳐주는게 그리 귀찮으면

    새차로 교한해주시던지요.

    하니 묵묵무답이네요.

    또 엔진룸 알루미늄 백화현상건에 대한 부분인데

    성능에는 문제가 없으니 조치할게 없습니다라고 하는데.

    알루미늄이 백화현상이 났으면 적어도 제거 후 방청정도는 해줘야 되는게 아닌가 싶내요.

    출고 때 부터 꾹꾹 참았는데.. 무슨 신차가 백화현상이 있나요?

    그게 신차의 정상상태는 아닌거 아닙니까?

    예전 라세티 알루미늄 부식문제때문에신경 쓰여 조치좀 해달라고 했더니.. 그부분에 지침이 없다고 하고...

    http://m.gyotongn.com/news/articleView.html?idxno=63444

    이제 어디로 클레임을 걸어야 하나요.

    소보원으로 가야하나.

    짜증이나내요. 팔면 끝이라는

    쉐보레 입니까?

    차 마감이 부실하면

    적어도 AS는 잘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이말입니다.

    오죽 답답했으면 실명으로 이곳에 올리겠습니까?

    쉐보레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카페에 AS문제로 불만이 많은거 쉐보레만 모르고 있나요?

    고객관리.. AS좀 철저하게 하고.. 제대로 대응좀 해줬으면 합니다.

    임팔라 오너로 쪽팔립니다!~~!!!!!!!

  5. 박광희 2016.04.20 10:04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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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 웃기죠? 고객센터 전화가 있는데
    소통과 대응도 안되어
    불로그에 항의 답글다는 현실...
    고객센터에서 전화 준다하고..
    마냥 씹는 현실.
    쉐보레은 회사가 3개입니까?
    판매 따로 AS따로 상담따로
    뭐 각자 놀고 있으니 답답 합니다.
    이런글 올라오면 똑팔리지 않나요. 구멍가게도
    아닌데..대응이 미숙해 이리저리 분란 터지는
    현실.. 쉐보레는 임팔라 카페 가서 공부 많이 해서
    개선에 노력좀 합시다.
    이름있는 쉐프님 모셔놓고 쇼나 하지만 말고
    고객응대 AS대응에 신경좀 쓰세요.
    쉐보레 윗분들은 네이버에서
    "쉐보레 as"라고 검색 후 읽어보세요..
    회사가 어떻게 돌아 가는지는 알아야 할것 아닙니까?
    대부분 설문할때 잘했든 못했는 서비스 평가를 관대하게
    줍니다.이유는 다음에도 수리를 맡겨야 되니 ..
    AS 대응은 삼성.현대 좀 배웠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