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12월 역대급 이벤트, '쉐보레 산타 보물섬'! 전시장에 스파크 100대가 쏟아진다!

쉐보레 12월 역대급 이벤트, '쉐보레 산타 보물섬'! 전시장에 스파크 100대가 쏟아진다!

 

쉐보레가 사상 최대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쉐보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간 더 넥스트 스파크, 삼성 기어 S2 스마트워치, 자바라 블루투스 스피커, 차두리 사인공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대표이미지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시장을 방문만 하더라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한국지엠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가 올 한 해 선보인 스파크, 임팔라, 트랙스 디젤 등 신제품들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시장 방문객 누구에게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을 준히배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이번 이벤트를 설명했습니다



역대급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 그럼 역대급 경품 목록을 보실까요?

1등

 더 넥스트 스파크(LS M/T)

 100명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2등

 삼성 기어 S2 스마트워치(스포츠)

 1000명

 

 3등 

 1) 웨건&돗자리 세트

 2) 자바라 블루투스 스피커

 2000명

 2종 중 임의 발송

4등

 1) 쉐보레 액세서리 세트 2종

 2) 차두리 사인 축구공

 3000명

 3종 중 임의 발송

5등

 해피콘 모바일 3천원권

 50000명

 전시장에서 응모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지급

 

참여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자~ 집중!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 참여방법

1.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한다

2. 카매니저로부터 시크릿 쿠폰을 제공 받는다

3. 응모한다(스크릿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스마트 폰으로 응모하거나 전시장 내 PC로 응모)

4. 고객인증에 동의한다

5. 모든 고객에게 발급되는 키프트 쿠폰을 받는다

6. 쉐보레 홈페이지 내 당첨자 발표를 확인한다

7. 운영사무국의 당첨고객 TM의 연락을 받는다(제세공과금 납부 대행 진행)

8. 발송된 경품을 받는다



이번 쉐보레 산타 보물섬이벤트는 전국에 잇는 쉐보레 전시장 현장에서 스마트폰 또는 전시장 내 이벤트 전용 PC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 기반 프로세스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고객이 직접 전시장에 오셔야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응모는 휴대폰 인증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인 당 1회만 응모 가능하고, 19세 이상인 고객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하는 행운의 주인공은 매일 탄생합니다. 12월 한달 동안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매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또한 12월에 쉐보레 차량을 구입하는 출고고객에게는 경품 추첨의 기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당첨자 발표는 다음날 18시 이후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의 스파크 등 역대급 경품과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