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피플

더 넥스트 스파크 경품 당첨의 주인공!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 당첨자를 만나다

더 넥스트 스파크 경품 당첨의 주인공!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 당첨자를 만나다


 

지금 전국의 쉐보레 전시장에선 2015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역대급 경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특히 스파크 100대가 걸린 1등 당첨에 응모한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바로 그 행운의 주인공 중 한 명인 더 넥스트 스파크의 당첨자 곽수희씨를 만났습니다. 곽수희씨는 출산휴가 중, 우연히 응모한 이벤트에서 1등에 당첨됐다며 기쁨의 소감을 전했는데요. 인터뷰 중에도, 그리고 촬영을 위해 스파크 앞에서 포즈를 취할 때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대표이미지

 

Q. 산타 보물섬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Q. 산타 보물섬 이벤트는 어떻게 알고 응모하게 됐나요?
처음엔 인터넷 배너를 보고 알게 됐어요. 그러던 차에 신랑이랑 일이 있어서 부평구청 쪽에 갔다가 쉐보레 전시장에 들렀어요.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었는데 말리부를 알아보려고 갔다가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어요.


 

 

Q. 원래 좀 쉐보레 차량을 좋아하셨나 봐요?
지금은 팔았지만 직전 차가 알페온이었어요. 얼마간 차 없이 다니다가 애가 태어나고 해서 다시 차를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중이었는데 더 넥스트 스파크가 딱! 당첨이 된 거죠.

 

Q. 알페온을 타셨으면 더 넥스트 스파크와는 사이즈 차이가 좀 있네요?
크기는 좀 달라졌지만 지금 차가 없는 시기라서 타이밍이 너무 좋아요. 나중에 말리부를 구입할 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되면 더 넥스트 스파크는 제 차로 운영할 생각이에요.

 


 

Q. 응모하실 때 뭔가 남다른 느낌이 있었나요?
스크래치를 긁어서 모바일 쿠폰을 받았거든요. 받을 때 뭔가 좋은 기분이 들어서 신랑한테 농담처럼 “혹시 1등 되는 거 아냐?”라고 했는데 진짜로 1등이 됐어요. 하하. 사실 그때 아이가 막 태어난 시기라서 외출이 어려웠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갔다가 응모까지 하게 된 거였거든요. 여러모로 행운이 따랐죠.

 

Q. 당첨 연락받고 기분이 어떠셨어요?
처음에 전화가 왔을 때는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어요. 이벤트에서 자동차 1등에 당첨됐다고 해서 이게 뭔가 싶어서 한소리 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불현듯 응모했던 게 기억이 났어요. 즐겁게 통화했죠(웃음).


 

 

Q. 당첨 연락받고 주변에 자랑은 좀 하셨나요?
바로 엄마한테 얘기하고, 시댁에도 얘기하고 회사에도 얘기하고 그랬어요. 완전 난리가 났죠. 주변에서 “이제 운이 다 돼서 로또는 안 될 거다. 이런 행운은 한 번밖에 안 된다”면서 질투를 하시기도 하더라고요(웃음).

 

Q. 아이한테도 좋은 선물이 되겠어요.
아이가 태어난 지 45일이 됐어요. 출산휴가 중에 이런 행운이 있네요. 그리고 어제가 결혼기념일이었거든요. 그에 맞춰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Q. 평소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더 넥스트 스파크는 이전에 모델부터 좋아했어요. 결혼 전에 구입하려고 했던 차였죠. 연비도 괜찮고 디자인이 예뻐서요. 그런데 이렇게 더 넥스트 스파크가 당첨이 되니 더 좋아요. 이제는 아이랑 함께 타야 하는데 더 넥스트 스파크엔 웬만한 크기의 유모차도 들어가니 좋은 것 같아요. 또 경차답게 경제적인 혜택도 매력적이고요.

 

Q. 직접 운전을 하시나요?
면허는 있는데 운전은 잘 못해요. 주로 신랑이 해요. 근데 더 넥스트 스파크라면 한 번 연습해 보려고요. 크기가 아담해서 여자가 타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Q.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호감이 크신 것 같아요.
일단 차가 튼튼하다는 인상이 강해요. 아버지가 예전에 대우 차를 좋아하셔서 뉴 프린스를 타고 다니셨어요. 엄청 옛날이죠. 저는 스파크 이전 모델부터 스파크를 좋아했고요. 안전성에 대한 믿음이 있어요.

 

Q. 차 살 때 가장 주안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신랑은 차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보는데 저는 여자니까 아무래도 디자인이랑 색상을 많이 보는 편이에요. 이번에 당첨된 더 넥스트 스파크의 색상은 아직 못 골랐어요. 블랙이나 회색, 진주펄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스파크에 어울리는 색이 있다면 추천도 받고 싶어요.

 

 

Q. 여러 가지로 올해는 잊기 힘든 한 해가 된 듯한데요.
올해는 행운이 가득해요. 결혼한 지 1년 만에 귀여운 아들도 태어났고 차도 생겼으니까요. 올 한 해엔 좋은 일만 계속 생기네요.

 

Q. 쉐보레에 한 마디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잘 탈게요. 하하.


신혼의 달콤함에 더해 귀여운 아들이 태어나고, 출산 휴가 중인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더 넥스트 스파크까지 당첨된 곽수희씨. 진정 쉐보레 산타 보물섬의 행운을 거머쥔 주인공답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더욱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도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로 행운에 도전해 보세요. 

다음 행운의 주인공은 여러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이상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의 1등 경품 스파크의 8번째 행운의 주인공을 만나고 온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