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 경품! 아직 68대가 남아있습니다.

쉐보레 전시장은 산타보물섬 경품 이벤트, 더 넥스트 스파크가 68대 남아있습니다

 


쉐보레가 12월 사상 최대 프로모션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구입 혜택의 판매 조건과 함께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출범 이후 최대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표이미지


특히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로 최근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이 크게 늘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무려 3배 이상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벤트와 더불어 현금할인이나 무이자 및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 덕분인데요.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포함할 경우 차종별로 최대 407만원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한 쉐보레 대리점 대표님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쉐보레의) 올해 최대 구입혜택과 산타 보물섬 이벤트로 최근 전시장 방문고객 수가 현격하게 늘었습니다.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네요. 지난 중순까지 2,300명 이상의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해 산타 보물섬 이벤트에 응모했는데요. 이벤트 응모와 더불어 방문 고객의 구매 상담도 함께 늘고 있습니다.” 

-변종문 쉐보레 북주안 대리점 대표


 




‘쉐보레 산타 보물섬’은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 갤럭시 기어 S2 1,000개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사상 최대의 고객 사은 이벤트입니다. 또한 추가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000개와 3만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000개를 제공하며, 응모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5만명에게 3천원 상당의 해피콘(SPC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위 인포그래픽은 현재 쉐보레 산타보물섬 이벤트의 잔여경품 현황입니다. 12월 중순 현재, 더 넥스트 스파크 68대, 갤럭시 기어 S2 520개, 피크닉 웨건&자브라 블루트스 스피커 1040개, 귀마개&텀블러&보조배터리 or 쉐보레 여행 파우치 세트 or 차두리 싸인 축구공 1720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아직도 많은 선물이 남아 있으니 아직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지금 당장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을 찾아 더 넥스트 스파크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에 도전해보세요.


이상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으로 달려가고 있는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