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18 09:28

 


GM대우 첫 SUV ‘윈스톰', 쉐보레 출범 이후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쉐보레의 든든한 맏형 캡티바

더 강력한 퍼포먼스에 ‘블랙’을 더하다. 2016 캡티바 PERFECT BLACK



탁구?를 쳐도 될만한 실내 공간



요트를 끌어도 될만한 힘



가끔은 화장대로도 쓰고있죠.



우리 가족 총출동해도 OK



우리 집 멍멍이도 함께하는 공간



많은 이들을 거치며 저마다의 특색을 함께한 자동차 캡티바.




2016 캡티바의 강인함에 블랙을 더했습니다. 블랙보다 완벽한 블랙 2016년 첫 퍼펙트 블랙 론치보다 더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쉐보레를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19인치 하이그로시 블랙 알로이 휠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에 블랙 컬러를 적용하여 세련된 스타일 연출



실버 서징 플로어 매트


고급 블랙 가죽 시트



퍼펙트블랙 스페셜 데칼(전면): 실버/그레이 투톤 스페셜 데칼 적용으로 감각적인 스타일 완성



퍼펙트 블랙 스페셜 데칼(후면)


대표이미지





2016 캡티바 PERFECT BL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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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박광희 2016.04.18 13:27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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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출고 인수시 뒷창 브레이크 빛샘확인 확인 영업사원 같이 확인 후 무상 수리 하기로 했고

    인수 후 정식 번호판 등록 운행중에 있습니다.

    임팔라 내부 단차 및 시트불량 브레이크 빛샘

    현상 엔진룸 부식문제로 휴가내고 포항지점 AS 센터에 들렸습니다.

    가서 수리담당자 하는 말. 엔진룸 알루미늄 부식은 문제가없고 뒤에 빛샘은 썬팅 때문에 발생된것 같다고 얘기해서 초기 인수시 영맨도

    확인했던 사항 이라 했더니. 믿지도 않고 본인소견과 회사소견은 선팅때문이라 우기더군요

    그래 영맨한테 전화 해보라 하니 하진 않고

    후방 블랙박스가 빛샘현상 때문에 잘 안된다

    말하니 더 가관인것은 미국은

    그런거 설치 안하고 이건 정상이랍니다.

    이리저리 설명하니

    시트 마감 불량에 수리 하려면 탈착해야

    한다더군요. 그리고 현장에서 브레이크등 빛샘현상

    AS기사에게 다시 확인 시켜 줬습니다.

    출고 1주일도 안되 부품 탈거라...

    그래도 시트 가죽 교체. 뒷창 브레이크

    2개 부품 입고 후 수리해준다. 해서 참고

    집으로 왔습이다. 몇일 후 전화가 왔는데

    브레이크등은 상태를 보고 자재를 주문해야

    할것 같다고 하더군요.

    그냥 조치도 가능 하다나요?

    (고객의 입장에서 문풍지로 임시조치하는 AS는 사절입니다.어느 지점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에 대해 문풍지로 수리를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수리는 정직하고 명확하게 해야합니다. 조립불량으로 들떠있는 상태에서 임시조치로 수리 하는것은 고객의 정당한 권리를 포기하는게 아닌가요? )



    또한 시트가죽은 자재가 왔으니 수리하러

    오라고 하길래.



    브레이크등 상태 확인 했으면서 자재 주문을 하려면 또 상태를 봐야 한다는게 말이 되냐.

    휴가내고 가야하니.

    시트랑 브레이크 자재 둘다 입고하면

    고치겠다.그때 그냥 조치가 되면 부품을 안쓰면 되지 않나...수리 갔는데 부품 문제로 또 수리

    안되면 또 자재 주문된 후 휴가내고 수리와야 하지않느냐 라고 말 하니까.

    부품 준비상태에서 시트와 같은일정에 수리해달라 말하니..



    그렇게는 못 하고 AS 센터에 총

    2번 들려야 한답니다.

    그게 위에 지침이라나요.

    제가 그랬죠.. 전에 문제를 AS기사에게 확인

    시켜 줬는데.또 봐야하고 부품문제로

    결정나면 부품입고 후 다시 와야하는게

    말이되냐. 부품만 가지고 있으면

    교체로 수리하든 그냥 수리하든 시트수리하는 그날 한번에수리할수있는데 ..

    그런 말씀하는 담당부서 책임자 연락처를 물으니.. 답해줄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게 쉐보레 AS방침이랍니다.

    재고부품 1개 보유 안할려고 고객을 호구로 여기고 잔말말고 또 오라니...

    화가나서 쉐보레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As은 서비스센터 주관이라. 간섭을 못한답니다.

    어이없죠?? 엔진 부식문제도 서비스센터 주관이라 핑퐁치고..

    제가 그랬죠 고쳐주는게 그리 귀찮으면

    새차로 교한해주시던지요.

    하니 묵묵무답이네요.

    또 엔진룸 알루미늄 백화현상건에 대한 부분인데

    성능에는 문제가 없으니 조치할게 없습니다라고 하는데.

    알루미늄이 백화현상이 났으면 적어도 제거 후 방청정도는 해줘야 되는게 아닌가 싶내요.

    출고 때 부터 꾹꾹 참았는데.. 무슨 신차가 백화현상이 있나요?

    그게 신차의 정상상태는 아닌거 아닙니까?

    예전 라세티 알루미늄 부식문제때문에신경 쓰여 조치좀 해달라고 했더니.. 그부분에 지침이 없다고 하고...

    이제 어디로 클레임을 걸어야 하나요.

    소보원으로 가야하나.

    짜증이나내요. 팔면 끝이라는

    쉐보레 입니까?

    차 마감이 부실하면

    적어도 AS는 잘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이말입니다.

    오죽 답답했으면 실명으로 이곳에 올리겠습니까?

    •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2016.04.19 10:23 신고
      주소 수정

      박광희님 안녕하세요,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운영진입니다.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든 고객의 정보를 동의없이 조회할 수 없기 때문에 차량번호/차종/이름/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관련 정보를 내부적으로 확인 후 신속히 처리 될 수 있도록 유관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Favicon of http://blog.gm-korea.co.kr 다파라 2016.04.21 08:42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오.. 캡티바가 한방에 정리되네요. 진국 캡티바입니다!

  3. 강철벌레 2016.07.06 16:57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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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광희 님의 상황이 정말로 쉐보레의 AS정책이고 현실 인가요?
    현제 올란도 세이프티를 알아보고 있던중 주변의 권유로 2016 갭티바로 마음을 옮겨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가뜩이나 르노 삼성의 QM6 출시 소식때문에 갈등중에 있는데 정말로 쉐보레가 구매고객 차량의 사후처리와 AS관리 상황이 이렇다면..
    실망스러운데요...
    차량을 구입한다는건 단순히 개인적으로 거액을 들여 기계덩어리를 사는것이 아니라 쉐보레라는 브렌드의 신뢰 그리고 사후 A/S 더불어 고객에 대한 최선의 서비스를 함께 산다는 의미로 생각이 들거든요.
    물론 기업 입장에서 제 생각이 틀렸다고 말 할순 있지만 그게 사실이거든요.
    중소기업의 몇 만원짜리 스피커를 사도 박광희님과 같은 경우로 소위 뺑이를 돌리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꽤 지났지만 박광희 님의 클레임건은 어떻게 처리가 되었을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이상 캡티바에 관심을 두고 시승기를 꾸준히 검색하던중 이런 글을보게되어 이렇게 글까지 남겨보게 되네요.

  4. 캡티바생각중 2016.09.08 01:5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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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도 위에분 처럼 박광희님 as건 어떻게 처리가 됐는지 궁금하네요

    차를 바꿔야하는데 저도 2016 캡티바 보고 있거든요

    만약 쉐보레 as처리가 저렇다면 절대 두번다시 쉐보레 차량은 보지 않을듯 합니다만..어떻게 처리 됐는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답변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