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 모든 것이 새로워진 말리부가 온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 티저 영상 공개!




4월 15일 오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기다리던 새로운 말리부,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5초 길이 영상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대표이미지


어둠 속에서 한 차량이 빠른 속도로 다가옵니다. 아마도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이겠죠? 그리고 영상 중앙에는 "2016. 4. 27. 모든 것이 새로워진 말리부가 온다"는 간결한 문장이 적혀있습니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 화면이 전환되면서 달리는 차량의 앞부분을 살짝 보여줍니다. 전체를 볼 수는 없지만 디자인이 기대되는 세련된 모습입니다.


5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굵고도 짙은 인상을 남기는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의 티저영상이었습니다. 4월 27일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올 뉴 말리부 출시 기념 "올 뉴 말리부 타운& 런칭파티"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는 일반 고객과 사전계약 고객 참여 2가지로 나뉘어있습니다. 일반 고객이 응모 기간(4월 15일~5월 11일) 내에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에 방문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을 선정해 코엑스 SM 타운 광장 & 밀레니엄 광장에서 열리는 올 뉴 말리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에 초대되게 됩니다. 사전계약 고객은 응모 기간(4월 27일~5월 11일) 내에 사전계약 후 응모하면 됩니다. 




올 뉴 말리부 타운& 런칭파티는 5월 20일(금, 일반 응모 고객 대상)~5월 21(토, 사전계약 고객 중 응모 고객 대상) 19:00 시 코엑스 SM 타운 광장 & 밀레니엄 광장(런칭파티는 코엑스 SM 타운 광장에서 진행됩니다)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올 뉴 말리부를 누구보다 먼저 경험하시고 싶은 많은 분들은 놓칠 수 없는 기회일 것 같습니다. 


이상 올 뉴 말리부의 등장에 가슴이 설레는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