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이미지, 내부 사진까지 대방출

쉐보레 올 뉴 말리부 이미지, 내부 사진까지 대방출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북미형 신형 말리부가 공개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얻었었는데요. 특히, 준대형급보다도 긴 전장 등 차급을 파괴하는 차체 크기, 뛰어난 주행 성능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 중형 및 준대형 차 시장에 돌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모든 것이 바뀐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오늘 4월 27일 오전 10시 45분부터 12시까지 쉐보레 톡 블로그와 유튜브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생중계되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안내해드립니다.



그럼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이미지를 보실까요?


우선 외관이미지입니다.


대표이미지






다음은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외관 클로즈업 사진들입니다.





다음은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내부 사진입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다양한 기능을 엿볼 수 있는 내부 클로즈업 이미지입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는 애플 카플레이가 적용됐습니다.




세계적인 차량 오디오의 명가 BOSE의 9 스피커와 앰프로 구성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시스템입니다.




4.2 인치의 디지털 그래픽 디스플레이 적용으로 보다 편리해진 컬러 TFT-LCD 일체형 슈퍼비전 클러스터로 차량정보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뷰티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춘 감각적이고 날렵한 올 뉴 말리부를 드디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올 뉴 말리부 미디어 쇼케이스 인터넷 생중계를 참고해주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