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쉐보레 올 뉴 말리부-스타일을 말하다.

올 뉴 말리부의 엣지 있는 스타일 전격 분석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세단의 감성을 모두 갖춘 도발적이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돌아온 올 뉴 말리부



엣지 있는 스타일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마트키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둥근 형태의 스마트 키는 더 넥스트 스파크부터 시작되었군요.


  


대표이미지






올 뉴 말리부_전면부

에어로 다이내믹 그릴 적용으로 연비향상 시킨 전면부

다이내믹 크롬 라인 프론트 그릴- 허니콤 메쉬 그릴과 다이내믹한 크롬 라인의 조화로 세련미와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군요. 차체를 더 낮고 더 와이드하게 강조해 주는 듀얼 포트 그릴로 전면부는 다이내믹한 인상을 주는군요. 우려와 다르게 번호판 위치의 이질감도 생각보다 없는듯 합니다. 스타일리쉬한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을 상징하는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을 전트림에 적용하여 모든 트림에 올 뉴 말리부의 스타일을 그대로 느끼 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HID 헤드램프로 밤에도 더욱더 스타일이 사는 올 뉴 말리부.

 

 



올 뉴 말리부_측면부


조각같은 사이드 캐릭터 라인으로 역동적이고 날렵한 이미지를 부여시키는군요. 스포츠 쿠페를 연상시키는 C필러 디자인으로 날렵한 측면 실루엣을 완성시켰습니다. 그리고 MALIBU 뱃지가 고급스러움에 화룡점정이 되고 있습니다. 

 







올 뉴 말리부_후면부

도발적이고 날렵한 디자인의 후면부는 쉐보레 중형차 최초로 면발광 LED 테일램프 및 크리스탈 LED 제동등을 채택하였으며, 세련되고 시안성을 높인 프리미엄 와이드 LED보조 제동등을 넣었습니다. 공기 저항을 최소화한 스포티한 스포일러 타입 트렁크 리드는 말리부의 스타일을 더욱 더 엣지있게 만들었습니다.

  

트렌디한 LED후방 보조 제동등이 후방 상단에 위치함으로써 안전한 주행 뿐아니라 프리미엄 수입 세단 스타일의 아름다운 후면 스타일을 완성 하였군요. 동급 최대를 자랑하는 4,925mm의 차체 길이에 극적인 비례감과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감각적인 라인을 결합해, 새로운 시그니처 디자인을 연출한 완벽한 변화의 "올 뉴 말리부_스타일을 말하다"의 순두부 향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