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5월에 떠나는 '제10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in 몽산포 해수욕장... 두번째 이야기
캠핑의 계절 5월에 떠나는 '제10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in 몽산포 해수욕장... 첫번째 이야기는 잘 보셨는지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쉐보레 Day 프로그램으로 쉐보레 고객분들이 매우 만족을 하셨는데요. 응원에 힘입어 그 두번째 이야기를 다시 이어가겠습니다.
>> 제10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첫번째 이야기
쉐보레 캠핑 콘서트가 열리는 메인 무대로 가기 전에 응급 구조팀의 천막에 잠깐 들렀습니다. 응급 구조팀에서는 쉐보레 고객을 대상으로 CPR(심폐소생술) 체험을 하고 있었는데요. 참가하신 분들의 진지한 모습에 저도 놀랐습니다. CPR을 잘 알아두시면 응급한 상황에선 한사람의 생명을 구할 수도 있답니다. 야외활동을 많이 하는 저는 이 CPR이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친분이 있는 응급 구조사로부터 교육을 받아서 잘 알고 있었는데요. 재교육도 있다고 하니 다시 교육을 받아야겠습니다.
드디어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의 하이라이트인 '쉐보레 캠핑 콘서트'가 개최되었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 중인 개그맨 이상훈씨의 사회로 진행되었고요. 개그우먼 신보라씨의 노래로 즐거움이 더했습니다.
이상훈씨와 신보라씨의 쉐보레 오토핑에 오신 고객님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순간을 동영상으로 한번 보실까요?
여러 가지 레퍼토리를 준비해서 열창하는 신보라씨!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라고 해도 될 정도로 놀라운 노래 솜씨로 쉐보레 고객의 마음을 울리는 신보라씨입니다.
가수의 열창에는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어야 합니다. 쉐보레 고객들의 힘찬 응원과 박수로 쉐보레 캠핑 콘서트는 점점 뜨겁게 달구어지고 있네요.
신보라씨의 제안으로 이은미씨의 '애인있어요?'란 곡을 부르면서 함께 호응해 주시고 눈을 맞춰주시는 고객님께 살짝쿵 선물을 드리는 순서도 있었습니다. 함께 노래도 부르고 선물도 받을 수 있었던 아주 즐거운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신보라씨가 부르는 이은미씨의 애인있어요?란 곡을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겠습니다.
다음은 이상훈, 신보라씨가 쉐보레 고객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던 여러 개그 중에서 가장 멀리서 참가한 쉐보레 고객을 찾는 순간을 동영상으로 보시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쉐보레 고객분들의 자발적 앵콜에 의해 준비된 앵콜송으로 '여행을 떠나요'를 불렀는데요. 앞자리에 앉아 함께 열창하시던 쉐보레 고객 한 분과 노래를 같이 부르는 깜짝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어찌나 놀라고 좋아하시던지요. ㅎ^^
신보라씨의 "여행을 떠나요." 열창에 모두가 함께했던 즐거웠던 순간을 동영상으로 함께 보시겠습니다.
쉐보레 콘서트에서 열창을 해주신 신보라씨도 고생하셨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사회를 봐주고 개그까지 보여주신 이상훈씨도 고생이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쉐보레 콘서트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와 열창을 함께 해주신 멋진 쉐보레 고객님들도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는지요? 이번 가을에도 멋진 쉐보레 콘서트 기대를 해 봅니다. ㅎ^^
이른 아침부터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가하기 위해 몽산포 해수욕장에 왔는데요. 이제 저에게도 휴식이 필요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캠핑의 진정한 매력은 자연 속에서 근심, 걱정을 모두 내려놓고 편히 쉬는 것이라 할 수 있죠. 몽산포 해수욕장 쉐보레 캠핑장의 늦은 밤시간... 와아프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만에 서해안의 바다 냄새를 맡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답니다. 힐링이란 이런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 한가지 잊지 말아야 할 이벤트가 있습니다. 5월 15일 오늘은 스승의 날이자... 우리 결혼기념일입니다. 1994년도에 결혼을 하였으니 벌써 결혼 22주년이 되었네요. 그동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해준 와이프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영원하길 약속합니다. 결혼기념일을 캠핑장에서 보낸다는 것도 큰 의미가 있겠고요. 더욱이 쉐보레 오토캠핑으로 많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결혼기념일 이벤트로 큰 선물은 준비하진 못했지만... 무알콜 맥주로 분위기만 잠깐 내었습니다.
어느덧 캠핑장에도 어둠이 깊게 내리고 밤이 깊어졌습니다. 몽산포 해수욕장 밤하늘 달빛이 소나무 사이로 아름답게 비치는군요.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 여러분 굿나잇 ~ ㅎ^^
몽산포 해수욕장의 알 수 없는 소음에 새벽잠을 설치고 5시가 조금 넘어 텐트 문을 열어보니 어느새 환한 아침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뭔가 모터 소리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둘째 날인 오늘은 참가한 모든 가족과 단체 사진을 찍는 일정이 남았네요. 어젯밤 열광의 캠핑콘서트도 있었고 다양한 체험활동도 했으니 저도 오전에는 다른 참가자분들과 같이 여유를 즐겨봅니다.
일찍 일어난 덕분에 주변 산책을 마치고 모닝커피도 한잔하면서 캠핑의 여유로움을 즐겼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쉐보레 캠핑 전시존에는 올 뉴 말리부를 보러 오신 부부가 계셨는데요. 산책을 마치고 다시 한 번 보러 오신 것 같습니다. 역시 올 뉴 말리부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이제는 사이트를 정리해야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즐겁고 행복했던 쉐보레 오토캠핑을 정리하려니 아쉬움이 남는군요.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짐을 정리해 트랙스 트렁크에 넣었습니다. 돔 텐트 하나에 테이블 하나 그리고 매트리스... 의자 두 개이니 정말 간단한 캠핑 테트리스가 되겠네요. ㅎ 트랙스는 소형 SUV로 많은 짐을 실을 수는 없지만 미니멀 캠핑장비를 싣고 다닌다면 트랙스 트렁크에 충분히 수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제 쉐보레 행복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사진들을 인화하여 본부석에 전시해 놓았습니다. 쉐보레 오토캠핑의 즐거운 순간이 되셨는지요? 저도 와이프와 함께 즐거운 순간을 전문 사진가의 손을 빌어 담아봤습니다. 디지털 화면으로만 보던 사진이 이렇게 종이로 인화되어 나오니 나름 감동적이었습니다. 우리 부부 결혼 22주년 기념사진도 되겠네요. ㅎ^^
오전 10시, 쉐보레 오토캠핑에 참가했던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단체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이번에 쉐보레 가족 200팀을 초청했었는데요. 다음에는 더 많은 쉐보레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 같이 쉐보레 화이팅을 외치며 몽산포 해수욕장에서의 모든 시간을 마무리합니다. 함께해주셨던 고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10회 쉐보레 RV 오토캠핑'에 사용했던 갯벌 체험 세트와 기념품들을 고객들에게 나누어 드리면서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한국지엠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 초대된 고객은 200팀 약 800명 정도의 대규모 캠핑이었습니다. 항상 행사가 끝나고 느끼는 것이지만, 날씨도 쾌청하니 좋았고 경미한 사고도 없이 무사히 행사를 마치는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쉐보레 RV 구매해주시고 캠핑 이벤트에 함께 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행사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한국지엠 관계자와 캠핑 운영국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리고요.
한국지엠 쉐보레 고객 여러분~ 언제나 가족분들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캠핑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 즐거운 캠핑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막시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