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6 부산 국제모터쇼 일정 소개

2016 부산 국제모터쇼 일정 소개


벌써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공개되는 차량들이 메스컴을 통해서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맘때쯤에 항상 기다리던 국내 최대 자동차 축제인 2016 부산 국제모터쇼가 6월 2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립니다. 쉐보레를 포함한 국내외 완성차 업체와 부품업체가 역대 최대 규모로 전시될 예정인데요, 올해는 미래의 물결, 감동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6 부산 국제모터쇼 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표이미지


가장 궁금해 할만한 것들에 대해 Q&A 형태로 알아보겠습니다.


Q : 모터쇼는 며칠까지 하면 몇 시까지 가면 관람할 수 있나요?

A : 일반인 관람은 2016년 6월 3일(금요일) ~ 6월 12일(일요일)이면 관람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시 ~ 오후 6시입니다. 주말에는 한 시간 늦은 오후 7시까지(입장 시간은 동일) 관람할 수 있습니다.


Q : 입장료는 얼마인가요?

A : 인터넷 예매하는 방법과 현장에서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장의 경우 일반 8,000원, 학생 5,000원이며 인터넷 예매의 경우에는 천원이 할인된 일반 7,000원, 학생 4,000입니다.

* 미취학 아동(7세 이하), 경로 우대증 소지자(65세 이상), 국가유공자(본인), 상이군경(동반 1인), 장애인(동반 1인)는 무료입니다.


참고로 모터쇼를 기다려온 자동차 애호가들을 위해서 인터넷 예매 시작과 함께 4일간 선착순 1,000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타켓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모두 놓치지 마세요.




2016 부산국제 모터쇼 전시장 소개입니다. 

쉐보레는 제1전시장에 캐딜락은 제2전시장에 있습니다. 본관 전시장과 신관 전시장은 별도의 연결통로가 있습니다. 바로 붙어 있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6 부산 국제모터쇼 페이스북 페이지 화면입니다. 특급오행시, 인증샷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언론에 공개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누름과 함께 방문하셔서 좋은 정보들을 미리미리 확인해 주세요.




2016 부산 국제모터쇼 공식 블로그도 참고해 주세요. 공식블로거들의 참신한 내용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모터쇼가 열리는 벡스코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입니다. 네비게이션 입력시에 참고해 주십시요. 홈페이지에 자가용 및 대중교통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2012년도 부산 국제모터쇼를 갔을 때 처음으로 사직구장을 갔습니다. 뜨거운 부산의 야구 열기를 느낄 수 있었죠.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일정을 알아보니 6월 3일부터 5일까지 사직구장에서 야구게임이 있네요. 자동차와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한국지엠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처음으로 작성했던 글이 바로 2012년 부산 국제모터쇼 방문 후 작성한 "부산모터쇼 쉐보레 전시관 이모저모"라는 컨텐츠였습니다. 저와 인연이 깊은 부산 국제모터쇼, 올해도 방문 후 좋은 후기 작성을 다짐하는 지고릴라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