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올 뉴 말리부 런칭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올 뉴 말리부가 전해준 또 다른 즐거움, 올 뉴 말리부 런칭파티


안녕하세요, 사전계약 후 올 뉴 말리부를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카레귀신입니다.



사전에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및 톡 블로그에서 공지된 바와 같이, 지난 5/20~5/21에 서울 코엑스 SM 타운 광장에서 올 뉴 말리부의 성공적인 출시를 축하하는 런칭 파티가 열렸습니다. 저도 이벤트에 응모하였는데, 아주 기쁘게도 일반 고객 행사에 당첨되어서 들 뜬 마음을 안고 코엑스로 가벼운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회사 밖에서 올 뉴 말리부의 '양산차'를 마주하는 것은 처음이라, 올 뉴 말리부의 모든 것을 구석구석 알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금일 런칭파티에는 이상민&김재우&공서영 3명의 MC가 진행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도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예전에 케이블 TV에서 방영되었던 모 튜닝 프로그램을 즐겨봤던 애청자로서, 이 3명의 MC가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기대가 되더군요!



대표이미지


우선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앞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도착하니, 올 뉴 말리부 2 대가 사람들 앞에서 매끈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퇴근 시간과 맞물려서 그런지, 밀레니엄 광장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분께서 올 뉴 말리부에 관심을 가지고 차량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계셨습니다.







제가 사전계약한 블루아이즈 & 블랙 인테리어 조합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차분하고 고급스런 남색의 빛깔을 보니, 블루 아이즈를 선택한 것에 200% 만족감이 들었습니다.




행사를 진행하신 분께서 말씀하시길, 올 뉴 말리부의 폭발적인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이곳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과 부산 더 베이 101 야외테라스에서 열흘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승행사 외에도, 인증샷 이벤트와 스탬프 랠리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리를 이동하여, 밀레니엄 광장에서 SM 타운 광장으로 이동합니다. 거대한 런칭파티 행사 부스가 광장 앞을 가득 채웠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 신원확인을 하고 입장권의 역할을 하는 팔찌를 찬 후, 기념품 교환권과 식사권을 들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입구 위에 전시된 화이트 펄 색상의 올 뉴 말리부가 아주 인상 깊게 보입니다.






행사장 안에는 올 뉴 말리부의 다양한 장점을 4가지 테마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세이프티/인포테인먼트/테크놀로지/디자인,  4개의 테마 공간을 바탕으로 올 뉴 말리부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중 하나인 테크놀로지와 디자인 체험공간인데, LED로 표현된 올 뉴 말리부가 하이테크 해 보입니다. 





버건디 레드 색상건 그레이 색상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건 그레이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색 중 하나인데, 그렇지 않아도 동급 최대 전장을 자랑하는 말리부가 더 고급스럽고 웅장하게 보였습니다. 제가 올 뉴 말리부의 외관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인 엔진 후드 끝 '코' 부분이 멋들어지네요.   



Enjoy Yourself! Thank you for coming!!



시간이 지나고 19:10부터 본격적인 런칭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인MC로 공서영 아나운서가 진행하였습니다. 실제로 보니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재미있게 진행을 해 주셨습니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 부사장이신 데일 설리반 부사장님이 올 뉴 말리부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국내 중형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는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셨습니다.




좀 전에 앞에서 말한 Enjoy Yourself! 는 데일 설리반 부사장님이 말씀하신 것입니다. 초청받은 분들이시여!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어서 이상민&김재우&공서영 3명의 MC가 진행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가 시작되었습니다. 김재우 MC와 이상민 MC 두 분이 올 뉴 말리부의 외관/내관/성능 등을 하나하나 자세하게 보여주었는데, 마치 예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모 프로그램을 보는 듯하였습니다. 제 와이프의 경우, 같은 여성의 입장에서 봐서 그런지 공서영 아나운서의 시선에서 바라본 올 뉴 말리부의 모습에 공감을 하더군요.






이날 김재우 MC는 올 뉴 말리부 1.5 터보의 경제성과 안락함, 이상민 MC는 올 뉴 말리부 2.0 터보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에 손을 들어주며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저의 선택은 경제성과 안락함, 그러면서도 자연흡기 2.4L 엔진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1.5L 터보엔진이지요! 





김재우 MC님, 앞에서 환호를 보내준 사람 중 한 명이 카레귀신입니다~! 그리고 김병장도 서상사처럼 키스씬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퀴즈쇼가 끝나고 마지막으로 가수 윤미래님의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코엑스 SM 타운 광장을 순식간에 클럽으로 바꾸어 놓으며 흥겨운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윤미래님도 올 뉴 말리부의 실내가 궁금하였는지, 노래 중간에 바라보는 장면이 재미있었습니다. 




런칭파티가 끝나고, 참가자들이 기념품인 달콤한 스파클링 화이트와인 받고 하나둘씩 저녁 식사 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흥겨운 파티 뒤에 갖는 맛있는 저녁식사, 파티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충분하였습니다!



파티는 끝났다. 이제 너만 오면 된다. 올 뉴 말리부!


지금까지 올 뉴 말리부의 런칭파티의 이모저모를 둘러보았습니다. 올 뉴 말리부의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대규모 시승행사, 올 뉴 말리부의 장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가진 체험존, 3명의 MC의 입담에서 나오는 올 뉴 말리부의 모든 것, 파티의 흥을 돋구어 줄 음악까지......!



즐거웠던 파티는 끝났지만, 아직 올 뉴 말리부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먼저 말씀드린 대로, 올 뉴 말리부의 시승행사는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이번 주말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톡 블로그를 보시는 여러분들 께서도 올 뉴 말리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코엑스/더베이 중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해 보시길 강력하게 추천 해 드립니다! 





정말 올 뉴 말리부를 계약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파티의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그럼 저는 저의 올 뉴 말리부가 출고되는 날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카레귀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