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9 17:49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글로벌 쉐보레 Pitch Build


쉐보레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승용차, 트럭, SUV 등을 생산함으로써 무한한 가능성의 세상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쉐보레는 삶 속에서 새로운 길을 찾아내며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바라기에 다양한 Football activity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축구는 열정으로부터 생겨나며, 우리를 기분 좋게 해주며, 즐거움을 줍니다. 또한, 독창성의 기반이 되고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에 영감을 제공합니다. 그렇기에 축구를 통해서 쉐보레와 세상은 새로운 길을 함께 찾아가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Pitch Build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글로벌 쉐보레의 Pitch Build란?

각 로컬마켓의 NGO(민간단체) 협력하여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위해 버려진 운동장 혹은 땅을 미니 축구장을 만들어주는 프로젝트를 Pitch Build라고 합니다. 이미 인도, 태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네시아 등등에서 진행해왔고 6월에 대한민국에서도 Pitch Build 프로젝트로 축구장이 만들어질 예정이랍니다. 





버려진 운동장 혹은 땅이 미니 축구장으로 변신한 모습! 푸르른 잔디위에서 해맑게 웃으며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인도 콜카타에서는 쓰레기장이었던 공간이 마법의 운동장으로 변신 후 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경기장 설립 후 학업을 포기했던 아이들도 학교를 오게 되고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가 있다는 희망을 선사했습니다. 



대표이미지


글로벌 쉐보레의 Pitch Build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어린이재단(ChildFund)이라는 NGO와 진행할 예정이며, 인천 보라매센터 뒤편의 공터를 축구장으로 만들어줄 계획입니다. 현재 축구장으로 개조하는 작업은 진행 중이고, Pitch handover 행사가 6월 15일에 보라매센터에서 있을 예정이랍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려요!!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