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0 16:42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2016년 두 번째 프로그램 - 2016 IMPALA PREMIUM CUP


쉐보레가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대회인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을 개최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오는 7월 11일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개최됩니다. 지난 4월 열렸던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아빠의 초대 with 레이먼 킴'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품격 높은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프로골퍼인 김태호 선수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특별한 저녁 만찬을 제공하는 등 임팔라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골프 대회는 임팔라만의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뿐 아니라 일상에서 벗어나 레저를 주제로 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6월 2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 가능 하며, 당첨자는 7월 1일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쉐보레 임팔라는 우수한 주행성능, 안전성 및 편의성을 보장하며,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 등급이 책정되는 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6월 중 임팔라 구입시 개소세 혜택을 포함해 2.5 모델은 최대 104만원, 3.6 모델은 최대 15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소세 혜택은 출고 기준)  


이뿐만이 아니죠.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고객 케어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에 추가로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상담, 긴급출동 정비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전담 콜센터 서비스인 카 케어(Car Care) 프로그램도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에 속합니다.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는 분기별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 임팔라 고객이라면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에 바로 응모해보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

 

 



신고
공유하기
  1. 장진영 2016.06.20 19:46 신고
    주소 수정 댓글

    근 1년동안 울산 상개동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여러차례 수리를 해온 사람입니다.
    한두번이 아닌 수차례 정비 불량으로 다시 재방문을 하게되어 참다참다가 오늘 정비사의 불친절로 분개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어렸을적부터 아버지의 차였던 매그너스를 유독 좋아하여 성인이 된 지금도 다른 새로운 차들보다 매그너스를 좋아하여 몰고 다니는 청년입니다.
    매그너스를 오랫동안 타고싶은 것은 제 욕심인걸까요? 왜 쉐보레 정비사들은 오래된 차를 몰고 정비오는 고객들을 무시하는지요..
    연식이 된 차의 고객들은 고객취급도 못받는 것에 너무 화가납니다.

    이전에 보험수리로 진행한 범퍼교체 작업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접촉사고가 나서 보험수리로 범퍼교체를 하게되었고 3일정도 차량을 입고시켰습니다. 그리고 교체가 완료되어 찾고와 보니 쉐보레 정식 정비사란 분들이 도색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여 안개등 쪽에는 페인트들이 방울로 뭉쳐있었고 다시 재방문하여 도색불량 부분을 처리하였으나 다시 와서 보니 안개등쪽에 페인트를 그대로 묻쳤더군요.
    다시 갈까 하다가 그냥 참았습니다. 지금도 안개등보면 은색 페인트가 그대로 묻혀있어요.
    범퍼교체한지 얼마 안됬으니 서비스센터 직장님도 뻔히 자신들이 잘못한 것을 알겁니다.
    저는 여기서 끝인줄 알았건만 범퍼 밑을 보니 교체후 볼트를 빼놓아서 너덜너덜 하더군요 참 기가 막혔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매그너스 하체관련 리콜수리를 받았습니다. 근 1주일간 입고시켰고 수리후 차를 받아왔습니다. 그렇게 한 몇시간 탔을려나 수리받은 하체부위에서 핸들을 돌릴때나 브레이크를 밟을때 뿌드득뿌드득 이빨 가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처음에는 심하지 않아서 금방 없어지겠지 했지만 다음날에 됬을때는 차마 주행하기 힘들정도로 소리가 나서 월요일날 다시 울산서비스센터로 바로 갔지요.
    다시 소리가 없어지고 정비를 받았구요.

    이렇게 정비가 불량이어서 다시 재방문하여 재정비를 받는동안 저는 울산서비스센터 그 누구에게도 또 단한번도 죄송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습니다. 네 바빠서 그러려니 합니다. 제가 한건의 정비로 정비불량이어서 대여섯번씩 가면서도 기름값을 요구한적도 없구요.
    하지만 오늘 6월 20일 정비사가 보인 태도는 드디어 저를 분개하게 만들었네요. 위에 적은 범퍼 교체 후 볼트를 안넣어놓아 너덜너덜한 부위를 오늘 부품 살것도 있어서 방문한겸 물어보았습니다. 아무 말없이 정비창쪽으로 가더니 어디서 녹이 다 쓸어 잔뜩 올라와있는 볼트 2개로 거기에 꽂아놓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쉐보레에서는 보통 정비를 그렇게 다 녹쓴 볼트로 정비를 하나요? 그렇게 정비여건이 좋지 못한 건가요?? 그리고 작업 중간에 고정도 제대로 시키지 않아 미끄러져서 범퍼 밑에 그대로 그은 것도 정뫌 화가 많이 났습니다. 죄송하다는 소린 단 한번도 없더군요.
    무엇보다 제가 가장 화났던건 마지막 정비사의 태도 입니다. 그렇게 말도 안되게 녹쓴 볼트로 채워넣었으면 채워넣었다. 정비가 끝났다. 말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뻔히 제가 옆에 있는데 다른 곳으로 아무말 없이 가더군요. 저는 뭐 또 채워넣을게 있나싶어서 기다리다가 다시 보니 그 정비사는 혼자 자기할일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가서 물어보았지요. 정비가 끝난겁니까? 라고 물어보니 쳐다보지도 않고 단 한마디'네'라고 하더군요. 아니 끝나면 끝났다고 말이라도 해야되는 것 아닙니까? 사람이 뻔히 앞에 있었는데요. 정말 무시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제가 너무 화가나서 이름도 기억합니다.
    울산 서비스센터의 정비사한테 연식 좀 된 차 타는 사람들은 고객 아니냐고 또 그렇게 사람 무시하는 거 아니라고 전하고 싶네요. 저도 이제 그냥 유도리 있게 이쯤이야 뭐 라고 생각하기 싫네요. 제가 그렇게 정비사분들 더운 날 음료까지 사드리고 항상 감사하다고 해봤자 돌아오는건 무시였으니까요.

    위의 내용들은 정말 자질구레한 건들을 빼고 얘기한 것입니다. 다 쓰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요.
    과연 제 차가 지금 막 나온 임팔라였어도 이 사람들 이렇게 정비하였을까요...

    얼마전 기사에서 김제임스 CEO님의 '첫째도, 둘째도 서비스다.' 라는 기사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정말 진심이십니까... 아니면 신차에 해당하는 사람들만 말씀하신 그 서비스에 해당되는 것입니까..
    혹시나 한국GM CEO 김 제임스님의 이메일 주소를 알수 있는지 여부를 알고 싶어요..

    •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2016.06.21 09:54 신고
      주소 수정

      장진영님 안녕하세요, 쉐보레코리아 톡 블로그 운영진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말씀주신 내용은 유관부서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빠른 조치를 원하실 경우 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으로 접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