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10 16:56

쉐보레 팬 컵 당첨자이신 최정훈님을 만나보았습니다.


최정훈님이 처음 쉐보레 팬 컵 이벤트에 지원했을 때 말년휴가를 나온 군인 신분이었습니다. 투철한 군인 정신으로 정성껏 사진을 찍어 응모한 그는 전역 후 당첨 행운을 안고 영국행 비행기에 올라습니다. 쉐보레 팬 컵을 통해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기고 온 최정훈님을 만나 더할 나위없이 부러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대표이미지


Q.간단한 자기소개 먼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쉐보레 팬 컵 이벤트에 당첨된 영광을 누리게 된 최정훈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에 살고 현재 전북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재학 중인 23살 대학생입니다



Q.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선수가 있다면 소개와 그 이유를 말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선수는 맨유의 웨인 루니와 지금은 은퇴한 폴 스콜스 선수입니다. 두 선수 모두 맨유의 전설적인 선수들로 함께 맨유의 부흥기를 이끌었고, 또 축구경기중에 나오는 과감한 태클이나 롱패스 슈팅 등을 보고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특히 해를 거듭할 수록 웨인 루니가 폴 스콜스와 같은 모습을 보여줘 그의 플레이에 매료 당하고 있습니다.




Q.쉐보레 팬 컵에 꼭 가고 말겠다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나요? 

이벤트를 신청하게 된 계기는 페이스북이었습니다. 저는 기계공학과라서 차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계기로 쉐보레 페이스북 소식을 자주 확인했습니다. 우연히 맨유로 갈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보고 신청을 했습니다. 축구를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것은 물론,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뛰던 시절부터 쭉 이 팀을 사랑해왔습니다. 제 버킷 리스트 중 하나가 맨유 주 경기장 올드 트레포드에 가보는 것일 정도로 맨유를 어느 팀보다 좋아합니다. 말년 휴가 중 이벤트를 봤고, 친구의 도움을 받으며 정성껏 응모 사연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전역 후 복학을 하고 바쁜 나날을 보내던 중 당첨 사실을 알고 소리 질렀습니다. 이때 수업시간이었습니다. 하하.



<중동 친구들과 즐겁게 맨유 노래를 합창>


Q.쉐보레 팬 컵 신청 때 작성했던 선호 포지션과 세레모니는 무엇이었나요? 

저는 공격수를 신청했고. 세레모니는 제가 말년 휴가를 나온 군인이었으므로 베레모를 쓰고 웨인 루니 세레모니를 했습니다. 말년 병장의 소원을 간절히 담아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Q.당첨됐을 때의 주변 반응과 소감은 어땠나요? 

친구들 모두 부러워했습니다. "쉐보레가 너를 불쌍히 여겨 한 번 도와주는 거다"라고 놀리는 친구들 말속에 부러움이 가득한 걸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들 주변에 이런 이벤트에 당첨되는 친구는 처음 봤다고 하면서 놀라워도 했습니다.



<맨유 선수들이 직접 훈련을 하는 캐링턴 구장>


Q.방문 전 행사에서 가장 참여해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은 무엇이었나요?

역시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경기였습니다. 제가 언제 또 그런 기회를 경험할 수 있겠어요? 아직도 설레입니다. 쉐보레 감사합니다!!




Q.TV에서만 보던 맨유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를 밟아본 느낌과 그곳에서 실제 경기를 해본 소감을 들려주세요. 

올드 트래포드에 처음 발을 디뎠을때 정말 조금의 과장없이 구름위를 걷는 듯 한 기분이었습니다. 말로 형용 할 수 없을 정도로요. 꼭 쉐보레 이벤트에 당첨 되어 뛰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실제 경기를 해보니 꿈꾸는 것 같았습니다. 그곳에서 경기했던 모든 순간들이 기억납니다. 골을 못 넣어서 아쉬웠지만 정말 행복했습니다.





Q.맨유 프로 코치들이 제공하는 축구교실에서 어떤 걸 배웠는지 궁금해요. 

맨유 코치들이 가르쳐 준거는 기본적인 스트레칭 동작과 패스를 받을 때의 움직임, 그리고 유기적 패스와 트래핑 시 방향 전환 등이었습니다.  여담이지만, 만국의 공통의 바디 랭귀지를 통해 이해했습니다.




Q.3박 4일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였나요?

가장 기억에 남은 순간은 올드 트래포드에 입장할 때 였습니다. 왠지 모를 쾌감과 설레임이 공존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장내 아나운서의 목소리가 들리고 실제 선수들이 나가는 출구로 운동장을 향해 걷는 짜릿함은 그 어떤 기분과도 바꿀 수 없었습니다.




Q. 이 글을 보실 쉐보레 톡블로그 독자들에게 한마디 남겨주세요.  

맨유를 사랑하고, 쉐보레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늘 관심을 많이 가지시고 이런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시길 권합니다. 

저도 쉐보레 팬 컵에 응모할 때 당첨되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여러분도 올드 트래포드를 밟을 수 있는 행운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쉐보레 맨유 화이팅!!! 


최정훈님과 인터뷰를 하는 동안 평생 추억이 될 만한 시간이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이어지길 바라며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