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 고객 초청 프리미엄 골프 대회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 개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일환, 144명 초청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 전해

 

안녕하세요. 레인보우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11일,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서 임팔라 고객 초청 프리미엄 골프 대회인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이 개최됐습니다. 이날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144명(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 포함)이 초청되어 대회 참여는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습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릴게요. 


대표이미지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은 임팔라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행사 일환으로 개최됐습니다. 이번 골프 대회는 지난 4월 파주 아시아출판단지에서 열린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아빠의 초대 with 레이먼 킴’ 행사에 이은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홀인원처럼 잊지 못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 모였습니다. 저마다 대회 우승을 노리는 집념의 눈빛이 보일 정도로 열의가 대단했습니다. 모든 스포츠에 임하기 전 준비운동은 필수!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품격 높은 골프 코스에 오르기 전, 프로골퍼 김태호, 강재원, 박우곤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았습니다. 참가자 모두 레슨을 통해 준비운동은 물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며 양질의 경기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이어 본격적인 골프 대회가 열렸습니다. 18홀 팀 별 골프대회가 신페리오 방식(파의 합계가 48이 되도록 12홀의 숨긴 홀을 선택, 경기 종료 후 12홀에 해당하는 스코어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하는 산정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베스트 인생샷,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코스 이벤트가 열려 재미를 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베스트 임팔라 프리미엄 컵 시상식 진행 및 저녁 만찬 시간이 제공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펼쳐지고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에 대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분기별로 음악,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이 마련되는 등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이어지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