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2 09:56

럭셔리 플래그쉽 세단 캐딜락 CT6 내부 사진 대방출

 

안녕하세요, 토비토커 지고릴라의 향기입니다. 며칠 전 열렬한 환호 속에서 캐딜락 CT6 쇼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캐딜락 CT6가 국내에 공개된 건 이번이 처음이었죠. 럭셔리 세단 중에서도 가장 가벼우면서 최첨단 안전 사양을 제공해 주고 있는 캐딜락 CT6,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발 빠르게 움직인 지고릴라의 향기가 캐딜락 CT6 실내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모두들 고고씽~

 

 

 

 

순두부의 향기 : 봤나?

지고릴라 : 뭐를? BY가 씨잼을 이기는 쇼미더머니?

순두부의 향기 : 아니, 캐~

지고릴라 : 아, 여성 래퍼 캐스퍼

순두부의 향기 : 이놈의 랩등아~ 캐딜락 CT6

지고릴라 : CT6? 처음 듣는데..

순두부의 향기 : 그럼 이번에 처음 공개했는데, 고마 한번 봐라~

 

 

대표이미지

 

지고릴라 : 와우 초간지네~, 도끼도 사겠는데.

순두부의 향기 : 고럼 도끼는 캐딜락 에스켈레이드 있으니, 세단으로 살 수도 있겠쩨.

지고릴라 :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미를 느낄 수 있지~

 

 

 

 

순두부의 향기 : 우아하고 넓은 공간은 물론, 천연가죽~, 고급 원목~, 특수 소재 적용~

지고릴라 : ......

 

 

 

 

순두부 향기의 잔소리를 그만하고 본격적으로 사진 이미지로 가실까요~ 플래티넘 트림에는 12인치 풀 HD 디스플레이가 적용됩니다. Enhanced, Balanced라는 총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트림에서는 8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됩니다) 본격적으로 판매될 CT6의 트림은 프리미엄과 플래티넘 두 가지 트림 중에 하나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캐딜락 CT6의 나이트 비전은 적외선 센서를 이용하여 전방 25m~70m 앞의 보행자나 큰 동물을 표시해 줘서 야간의 혹시 모를 사고를 미리 방지해 줍니다.

 

 

 

캐딜락 고유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는 애플의 카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업체 최초로 적용되는 리어 카메라 미러입니다. 일반 리어뷰 미러보다 300% 이상 넓게 확대해주고 카메라에 방수 코팅을 적용하여 비, 먼지에도 언제나 뛰어난 가시성을 유지시켜줍니다. 단순한 스위치 조작으로 일반 미러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작은 스피커들을 교차적으로 배열하고 넓은 공간에 소리가 퍼질 수 있도록 하여 운전자 및 동반자들이 더 크고 맑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한 보스 파나레이(Panaray) 시스템입니다.

 

 

 

 

무선 충전시스템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선들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죠.

 

 

 

캐딜락 CT6의 시트는 고급스러운 표면과 트림 악센트를 기반으로 감촉과 스타일에서 최고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캐딜락 최초로 Plus PAD(94mm Cushining)를 적용하여 장거리 주행시 피로도를 줄이고 안락감을 줍니다.

 

 

 

 

뒷좌석 시트도 리클라이닝, 83mm 이동 및 틸팅이 가능하며 요추받침, 쿨링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모든 좌석에서는 마사지 기능이 가능합니다. 마사지 기능은 노던일리노이대학과 공동 개발하여 5가지 세팅에 3가지 강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Rear Seat Entertainment System은 업체 최초로 듀얼 HD 팝업 스크린이 적용되었습니다. 무선 헤드셋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독립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HDMI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플스4도 할 수 있겠네요.

 

 

 

 

각 스크린마다 17도 틸트 조정 기능도 제공합니다.

 

 

 

리모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딜락 CT6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최첨단의 안전 사양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크기와 무게 그리고 가격마저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캐딜락 CT6,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최고의 가치~ 이제 여러분의 몫입니다. 이상 럭셔리 세단의 최고봉 CT6의 지고랄라의 향기였습니다.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