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1 17:27

 

 

여름휴가로 바다와 계곡 어디를 좋아하세요?


짜장면 좋아? 짬뽕 좋아?라는 질문과 마찬가지로 여름 휴가지로 바다와 계곡에 대한 선호도를 질문받게 되는데, 저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계곡을 선택합니다.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화려한 볼거리를 먼저 생각하는 경우라고 볼 수 있고, 계곡을 선택하는 이유는 시원한 숲 속의 시원한 온도와 자연의 에너지 피톤치드를 통한 힐링을 우선하는 경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확하게 1년 전, 더 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방문했던 이곳 경기도 최고의 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을 1년 후 다시 방문하여 이번에는 3박 4일 캠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 보낸 힐링의 시간 3박 4일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쉐보레 임팔라, 캠핑카로는 어때?

 

캠핑을 할 경우를 대비하여 자동차를 구입할 경우 대부분의 고객들은 일차적으로는 SUV를 먼저 생각합니다. 캠핑을 자주 하는 조건이라면 SUV가 단연 최고의 성능을 보여 주는 것에는 틀림이 없으나 1년에 캠핑을 한두 번 하는 경우라면 생각을 달리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캠핑카로 쉐보레 임팔라는 어떤 성능을 보여줄 것인지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려고 마음먹을 때는 여러 가지를 고려하게 됩니다. 여러 목적 중 캠핑도 하고 골프도 치고 편안한 여행도 병행해서 하는 경우라면 이 모든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자동차에 대한 답을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쉐보레 임팔라의 넓은 트렁크를 보고 계십니다. 트렁크 공간의 전체 용량과 어마어마한 세로 공간은 캠핑 용품 적재에 최고라는 것을 캠핑 좀 다녀보신 분들은 몸으로 체험하여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릴랙스 체어를 넣어 보았는데 가로/세로로 넣고도 여유 공간이 꽤 생기는 어마어마한 공간을 보여줍니다.

 

 

 

그것만으로 부족할 경우에는 또 다른 수납을 가능하게 하는 쉐보레 임팔라의 6:4 폴딩 체어를 활용하면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요트도 적재할 수 있는 방법이라 활용 잠재력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잘 하면 캠핑장에 냉장고도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캠핑에서 과연 어느 정도 수납이 가능한지를 리얼한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하시겠습니다. 지난해 산음자연휴양림에서의 1박 2일과 달리 이번 캠핑은 3박 4일이었으며 가족과의 캠핑이었기에 짐이 무지 많았는데, 과연 이 많은 짐들이 트렁크 공간에 모두 적재될지 한번 보실까요?

 

 

 

여러분들은 지금 저 많은 캠핑용품들이 임팔라의 트렁크 공간으로 사라지는 기적을 눈으로 확인하셨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 한 산음자연휴양림 3박4일 힐링시간

  

1년 전 더 넥스트 스파크와 캠핑할 때 116번 데크에서 캠핑을 했었는데 116번 데크도 좋았지만 117번 데크가 명당이라는 사실을 그때 알게 되었고 이번에 산음자연휴양림 최고의 명당 데크 117번 데크에서 캠핑을 하는 행운을 맞았습니다.

 

 

지난 해 116번 데크에서의 1박 2일에 이어 1년이 지난 2016년 8월 3박 4일 산음휴양림 117번 데크에서의 캠핑 이야기 사진으로 보실까요?  

 

 

 

산음자연휴양림은 경기도 양평 소재인데 실제로는 강원도 홍천과 인접하여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꽤 먼 거리이고 특히 산길이 구불구불하여 평균 연비를 많이 떨어트리는 지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안정적인 주행 성능은 이러한 산길에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합니다. 초원을 뛰노는 임팔라처럼 울창한 숲길을 달리는 임팔라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드디어 산음자연휴양림 정문 매표소에 도착했습니다. 진입로는 도로가 좁아서 자동차 2대의 교행이 불가능하기에 1대씩 질서를 지키지 않으면 무더운 여름이 더 덥게 된다는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교통 통제를 해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산음자연휴양림은 주차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캠핑장 주변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해 주어 편안하게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차량에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어서 장박의 경우 안심하고 주변에서 여유로운 캠핑이 가능합니다.

 

 

대표이미지

 

생각보다 승용차로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캠핑장에는 모두 SUV를 타고 올 것 같지만 실제로는 승용차를 이용하여 캠핑을 즐기는 일반인들도 많다는 사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내 차는 승용차니까 캠핑 못 간다 생각하시지 말고 그냥 즐기시면 좋을 듯 싶어요.

 

 

 

캠핑장에서는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사이트 구축이고 그 다음은 역시 맛있는 먹거리가 아닐까 합니다. 땀 뻘뻘 흘리며 텐트와 타프 설치 등을 마치고 난 후 바로 앞 개울에서 시원하게 발을 담글 수 있다는 점이 이곳 캠핑장의 최대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캠핑카로서의 능력 중 최고의 능력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릴렉스 체어를 자유롭게 적재할 수 있는 점이라고 자랑을 했었는데, 릴렉스 체어를 가져와야 하는 이유를 여러분은 지금 보고 계십니다. 이곳 산음자연휴양림에서의 힐링타임을 보여 드립니다.

 

 

 

여름휴가지로 계곡을 선택하는 이유에는 힐링 시간 그리고 독서의 여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편안하고 가치 있는 순간을 더 편안하게 하는 릴랙스 체어를 자유롭게 가로와 세로 모두 적재할 수 있는 쉐보레 임팔라는 여름 휴가용 캠핑으로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1994년 이후 최고의 더위를 기록하던 2016년 여름 그 무더운 날씨에도 이곳에서는 밤이 되면 텐트의 문을 덥고 이불을 덮고 자야 할 정도로 기온이 떨어집니다. 그것이 이곳을 여름휴가지로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산음자연휴양림 최고의 명당 데크라고 불리는 이유는 바로 이렇게 독립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문 위치를 반대로 바꾸면 뭐 거의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 정도입니다.

 

 

 

낮이 되면 다시 가족들과 산책을 할 수 있는데 무더운 여름임에도 울창한 숲이 있어서 햇살을 피해서 산책할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산책로를 따라서 가면 이런 작은 폭포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단풍이 들어 더 멋진 풍경을 보여줄 것 같은 포인트입니다.

 

 

 

계곡의 맑은 물과 자연이 살아 있는 것 같은 이끼 계곡은 이곳 산음자연휴양림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습니다. 멀리 이끼계곡 사진 촬영하러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드립니다.

 


 

멋진 계곡이 있는 곳 그리고 자연이 살아있는 곳 산음자연휴양림 사진 한 장 더 보여 드립니다. 위 모든 공간이 바로 이곳 산음자연휴양림이 자랑하는 자연 힐링 공간입니다. 이곳에 돗자리와 의자를 가져와서 편안하게 누워서 혹은 의자에 앉아서 여름 더위를 피하면 그 어떤 휴가지 부럽지 않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와 한 힐링 시간은?

 

 

캠핑카로 어떤 자동차를 골라야 하나 할 때 SUV는 망설임 없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캠핑을 여름 휴가철이나 1년에 2번 이하로 즐기시고 평상시에는 다른 용도로 차량을 구입하고자 준비하고 계신다면 일반 승용차 중 캠핑 용도로도 좋은 차량을 선택하게 됩니다.

 

 

승용차 중 최고의 캠핑카?

 

네, 바로 그렇습니다. 승용차 중에서는 쉐보레 임팔라보다 더 멋진 캠핑카는 없을 것 같다는 것을 이번 산음자연휴양림 3박 4일의 힐링 캠핑에서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 루프에 추가 캐리어를 장착할 필요 없이 트렁크 공간으로도 충분하게 캠핑이 가능한 자동차가 바로 쉐보레 임팔라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무더위가 조금 더 길어졌다면 한번 더 캠핑 떠날 준비 어떠세요? 감사합니다.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