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최고의 고객케어를 위한 약속,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갑작스럽게 찾아 온 긴급상황에 심장이 쿵! 내려 앉은 적 있을 텐데요. 예를 들면 도로 한 가운데에서 차량에 이상이 생긴다든지, 새 차 기능이 익숙하지 않아 운전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이외에도 차량에 관련 된 긴급상황은 예고 없이 서프라이즈하게 찾아 오는데요. 이럴 땐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가가 정말 큰 힘이 되잖아요.

 

오늘은 미카엘라가 이렇게 긴급상황에 처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와우! 깔끔한 서비스는 물론 훈훈한 감동까지 전해 준 이야기들이 많더라고요. 한번 들어 보실래요?

 

 

도로 위 멈춰버린 차, 그때 나타난 은인

 

김희태씨의 사연입니다. 여름 휴가 후 돌아 오는 길에 차가 한가운데 멈춰버렸는데요. 아이들은 보채고, 자차 긴급 서비스센터엔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 정말이지 정신이 하나도 없는 희태씨에게 다가온 한 남자. 자신을 쉐보레 고객서비스 매니저라고 소개했는데요.

 

 

 

희태씨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해요. 희태씨의 당시 차량은 쉐보레가 아니었기 때문이죠. 타사 차량인데도 꼼꼼하게 살펴 본 쉐보레 고객서비스 매니저는 자신의 쉐보레 차 키를 내 주며 가족을 먼저 집에 데려다 주라고 했습니다. 긴급서비스는 본인이 기다려 주겠다며 말이죠. 이렇게 희태씨는 더위에 지친 가족은 안전하게 집에 데려다 주고, 이후 본인의 차량도 안전하게 찾아 올 수 있었어요.

 

 

대표이미지

 

그 후 희태씨와 그 쉐보레 고객서비스 매니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예상하신대로 희태씨는 그 매니저의 일등 고객이 되었답니다. 이것은 약속 그 이상을 보여준 사연이네요. 고객과의 약속은 물론 긴급 상황에 처한 차사 운전자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 쉐보레의 컴플리트 케어입니다.

 

 

 

 

 

새 차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는 고객님의 걱정까지 케어

 

다음은 1년 넘게 눈독 들인 쉐보레를 구입하셨다는 주안씨의 사연입니다. 평소 자동차 마니아로 불릴 만큼 차를 좋아한 주안씨. 꿈 같은 기분으로 첫 주행을 하셨는데요. 어찌 된 일인지 첫 주행에서 브레이크에 이상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놀란 마음으로 쉐보레 카 매니저에게 연락을 하셨는데요. 꼼꼼히 정밀 검사를 거듭 했지만 브레이크 결함은 발견 되지 않았어요. 뭔가 이상함을 느낀 카 매니저는 어떤 점에서 불편함을 느끼셨는지 꼼꼼하게 체크했는데요.

 

 

 

그 결과 브레이크의 결함이 아닌, 처음 다뤄본 ABS 브레이크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차 마니아라고 자부심이 강했던 주안씨는 조금 민망했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주안씨는 안심하고 주행을 할 수 있고, 쉐보레는 안전을 증명할 수 있었던 계가가 되었잖아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고객님의 걱정까지 케어 해 드립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Chevrolet Complete Care) 프로그램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 얽힌 사연을 더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해 차량점검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었던 고객님을 위한 맞춤 서비스, 고객님의 일정을 고려한 시승 스케줄 조정 등 다양한 사연 등이 있답니다. 이제 미카엘라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에 대해 설명 해 드릴게요. 최고의 고객케어를 지향하는 쉐보레의 대 고객 약속은 전 차종 보증기간 5/10km 적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Chevrolet Complete Care) 프로그램

쉐보레 출범을 기념하여 차량을 구입(등록)하신 고객님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차체 및 일반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모두의 보증기간을 5(60개월) 또는 100,000km로 연장

 

 

 

보증기간 동안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부터 일반수리 작업보증, 인터넷 정비예약 서비스, 쉐보레컴플리트 케어 콜 실시, 예약차량 작업 착수 지연보상, 작업내용 설명 및 고객 결재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쉐보레 고객님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쉐보레를 탄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겠네요!

 

 

추석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TIP!

 

이제 곧 추석이죠. 고향을 찾아 떠나는 귀성객들로 인해 민족 대 이동이 이루어 질텐데요. 추석 명절 장거리 운전 중 자동차가 고장나면 곤란하겠죠?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안전한 여행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012345678

 

 

자체 자세 제어장치 시스템, 엔진 냉각수 온도, 브레이크 시스템, 베터리 충전 시스템, 에어백,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ABS) 등 안전을 위해 꼭 정상적으로 체크 해야하는데요. 추석 명절 여행 전,  차량점검 꼼꼼하게 하는 것 잊지마세요. 혹시 차량에 이상이 감지되거나 갑작스럽게 문제가 발견 되어도 안심하세요. 믿을 수 있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있잖아요.

 

깐깐한 미카엘라도 감동하게 만든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가이드. 그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해 보세요. 고객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전국 어디에서라도 ing,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