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카마로

쉐보레 올 뉴 카마로 SS 스타일을 말하다_외부편

 

 

2016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카마로 SS가 공개된 이후로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였는데요. 드디어 이미지로만 봤던 카마로 SS가 실사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대표이미지

 

 

 

카마로의 DNA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진화시킨 카마로 SS 디자인 이제 실사로 한번 만나 보시죠~

 

 



더 날렵하고 가벼워진 차체에 우락부락 로봇 (사실 카마로는 트랜스포머의 범블비였죠) 같은 미래형 형상으로 더 강해져 돌아온 올 뉴 카마로 SS 앞모습.

 

 



카마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최고 출력 453ps, 최대 토크 62.9kg.m를 자랑하는 6.2L V8 엔진.  단 4초 만에 제로백을 가능하게 하는 놀라운 성능을 자랑합니다.

 

 



머슬카를 상징하는 긴 전면 후드와 차량 들뜸 현상을 줄여주는 에어벤트 적용하였습니다.




자연광과 유사하여 눈의 피로감이 적고 운전 시 전방 시야 확보가 탁월한 HID 헤드램프와 스포티한 LED 포지셔닝 램프로 앞 포지션에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으로 더 가볍고 날렵해진 차체와 브레이크 냉각 덕트가 통합된 라디에에이터 그릴

 

바퀴 주변의 공기저항을 줄여주는 세밀한 '에어커튼'이 장착된  전면 디자인

 

 


다양한 고성능 스포츠카에 장착되어 탁월한 제동 성능을 발휘하는 명품 브레이크 브렘보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97km/h의 속도에서 완전히 정지하는데까지 단 35.7m~






 

분위기를 압도하는 20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을 적용하여 강렬하고 파워풀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마로 만의 3색 쉴드 배지 Comeback

 

1970년대부터 사용하던 방패 모양의 배지가 다시금 적용되었습니다. 어메리칸 머슬카의 상징으로 레드 블루 화이트의 3색 배지를 적용 하였습니다.

 




 

물 흐르듯 연결되는 유선형의 루프 라인과 머슬카의 파워를 느끼게 해주는 근육질적인 측면 캐릭터 라인으로 바람을 가르며 질주하겠군요. 



 



강력한 고성능 스포츠카의 이미지를 완성해주는 대구경 크롬 듀얼 머플러




카마로 퍼포먼스의 상징인 SS 레터링이 앞쪽 라디에이터 그릴과 뒤쪽 하단부에 부착되어 올 뉴 카마로 SS만의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카마로의 스포티한 느낌을 살려주는 스텐션 타입의 리어 스포일러 적용하여 올 뉴 카마로SS를 완성 하였습니다.

 

 


살아 있는 머슬카의 전설 올카마로 SS 함께한  지고릴라 베이다의 향기 였습니다.

 

 

 

카마로 SS 외관 둘러보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