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더 뉴 아베오 출시, 대폭적인 디자인 변경에도 더 낮아진 가격!

 

 

바뀐 얼굴로 새롭게 돌아온 쉐보레 더 뉴 아베오-

 

대표이미지


 

아베오가 부분변경으로 더욱 더 새롭게 등장 하였습니다.


 



먼저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전면부!

 

헤드램프가 기존 오픈 방식에서 LED 주간 주행등과 함께 닫힘 방식의 프로젝션 헤드램프로 변경되었습니다.  쉐보레의 최신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듀얼 크롬라인도 함께 말이죠. 신형 아베오는 경쟁 모델들과의 차별화된 감각적 캐릭터 라인은 유지하면서, 새로워진 디테일과 함께 넓고 안정감 있는 외관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아이코닉한 콤팩트 디자인의 날렵한 리어룩과 동급 최대의 트렁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6:4 뒷좌석 폴딩은 당연히 기본입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스타일의 티타늄/실버 컬러의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을 채택하여 소형차의 급을 높여 주었군요. 멋진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가 준다는 말처럼, 프리미엄 휠이 더 좋은 곳으로 데려다주지 않을까요?

 


 


아베오하면 작지만 강한 출력을 빼놓을 수 없겠죠?

 

더 뉴 아베오는 140마력의 최대 출력과 함께 주행 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천~4천5백 rpm 구간에서 구현되는 20.4kg.m의 동급 최대 토크로 동급 최고의 가속 성능과 압도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한답니다.




 


실내도 한번 볼까요?

 

운전자와 동승자를 배려하는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호평받는 쉐보레 시그니처 듀얼 콕핏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드디어 바뀐 넓은 시인성과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IP 일체형 미터 클러스터 및 열선 스티어링 휠, 스마트 버튼 시동 기능과 스마트키가 새롭게 채택되었답니다.


애플 카플레이와 브링고 네비게이션을 지원하는 쉐보레 마이링크를 장착하여, 차급 이상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편의성을 두루 갖춘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

 


 

 



자 그럼, 가장 중요한 가격이 남았네요. 

 


 

 

8월까지만 해도 구형 아베오는 1.4 Turbo L Star : 1,422만원, 1.4 Turbo LT 최고급형 : 1,798만원 이었습니다. 하지만 신형 아베오는 대대적인 디자인 변경과 다양한 편의사양 추가에도 불구하고 기존 모델 대비 최대 24만원 낮게 책정되었습니다.


더 뉴 아베오의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세단 모델 기준으로 L 1,410만원, LS 1,524만원, LT(자동변속기) 1,779 만원, 해치백 모델이 LS 1,519만원, LT(자동변속기) 1,796 만원입니다/

 

새로운 시작, 더 뉴 아베오를 더 자세히 알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