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아베오

인기 세컨카 쉐보레 ‘더 뉴 아베오’ 옥션에서 만나자!

 

 

요즘 미카엘라에게 세컨카 추천을 부탁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꼼꼼한 미카엘라의 좋은 세컨카를 고르기 기준은 매우 까다롭답니다. 주부나 워킹맘을 비롯한 가족 그 누가 운전해도 안전한지, 트렁크가 넉넉한지,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유했는지, 세컨카로서의 경제적 효율이 높은지 등 하나하나 잘 따져와야 하죠.

 

 

 

그 모든 것을 충족하는 세컨카로 미카엘라가 찾은 것은 바로 쉐보레 더 뉴 아베오!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 및 고급 사양 적용, 편의사양 추가됐는데도 기존 모델 대비 가격 인하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최근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마트에서 장을 자주 보고, 아이들 등하교를 책임지는 주부부터, 바쁜 일상 속 드라이브 시간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워킹맘까지. 30~40대 여성들에게 강화 된 더 뉴 아베오를 세컨카로 추천해요. 쉐보레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한층 더 세련되고 모던해진 내외부 디자인과 스마트한 테크놀로지, 강력한 퍼포먼스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어요.

 

 

 

가장 먼저 최고출력 14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1.4리터 컴팩트한 엔진의 파워가 포인트!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는데요. 여기에 저소음에 낮은 변속 충격, 효율적인 연비를 자랑해요. 여기에 어떠한 돌발상황에서도 탑승객을 보호하는 총 6개의 에어백과 내충격에 강한 안전 케이지까지! 온 가족의 안전을 지켜 주는 최고 수준의 안전성이니 아이가 있는 주부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안전하고 강력한 더 뉴 아베오입니다.

 

 

 

여기에 운전자와 탑승자를 모두 배려한 사용자 중심의 인테리어 디자인도 더 뉴 아베오의 장점인데요. 내외관 모두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베오는 특히나 까다로운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답니다.

 

 

 

진짜 스타일리시하려면 스마트 테크놀로지도 빠질 수 없죠. 더 뉴 아베오는 동급최초 Apple CarPlay 탑재로 주행 시 전화, 문자, 음악, 팟캐스트 등을 더욱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혼자 운전 할 때도, 아이나 친구 같은 탑승자가 있을 때도~ 언제나 즐거운 운전을 즐길 수 있어요.

 

 

 

이런 더 뉴 아베오를 인터넷 클릭으로 구매 할 수 있다면 믿어지세요? 바로 옥션에서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쉐보레가 브랜드 도입 이래 최초로 옥션과 제휴 해 쉐보레 더 뉴 아베오 온라인 판매 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거든요.

 

 

대표이미지

출처 : 옥션

 

더 뉴 아베오 10대 한정으로 진행 되는 쉐보레와 옥션의 콜라보 이벤트! 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시면 스마일캐시 500만원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스마일캐시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으니 탐나는 경품이죠. 9월 26일 낮 12시부터 옥션에서 쉐보레 더 뉴 아베오를 만날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SMS 알림받기를 신청해 두는 센스!

 

 

옥션에서 더 뉴 아베오 구입하고 스마일캐쉬 받기 이벤트 참여방법 

 

1. 위 링크를 클릭, 9월 26일 낮 12시 선착순 판매시작 SMS 알람받기 신청

2. 926일 알람 확인 후 옥션 사이트에 개설 되는 더 뉴 아베오 선택

3. 계약금 200만원 결제

4. 배정 된 담당 카매니저와 세부 옵션 선택

5. 최종 금액 납부

 

 

 

어느 것 하나 쉽게 고르지 않는 까다로운 30~40 여성에게 인기 있는 세컨카 더 뉴 아베오. 그 인기 비결이 궁금하다면 온라인 차량 구매라는 특별한 경험으로 더 뉴 아베오를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9 26일까지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더 뉴 아베오를 계약하시는 분에게 10만원 옥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쉐보레 더 뉴 아베오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새로운 시작 THE NEW AVEO - 운전 다시 시작하기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