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0 17:03

 

 

높고 높은 하늘을 바라보며 가을을 만끽중인 미카엘라에요. 가을 하늘을 보고 있자니 도시를 벗어나 아름다운 단풍을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듣자하니 벌써 많은 분들이 공짜로 쉐보레 캡티바를 타고 가을 드라이빙을 떠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고 오셨다고 하네요. 무슨 말이냐구요? 혹시 모르셨나요? 올 가을 쉐보레 캡티바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캡티바 시승 이벤트, 아직도 못들으신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소개해 드릴게요.

 

 

대표이미지

 

쉐보레는 우수한 상품성과 편의사양을 갖춘 캡티바를 타고 청명한 가을 경치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9월 23일부터 시작해 4주 동안 벌써 많은 분들이 캡티바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마음껏 체험하셨는데요.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열리게 됩니다. 이제 일주일도 안 남았네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Delpino) 리조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데요. 리조트에서 캡티바를 타면서 여행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니, 정말 저처럼 매력적인 기회네요.

 

그럼 이쯤에서 쉐보레 캡티바와 함께했던 남이섬 드라이브는 얼마나 매력적이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고 가실까요?

 

 

 

 

쉐보레를 사랑하는 분들은 아실 거에요. 캡티바야말로 야외활동에 최적화 된 RV 차량이라는 사실 말이죠.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캡티바를 타면서 가을날 진정한 드라이빙의 재미도 느끼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고 입을 모아 말씀하시더라구요.

 

 

 

 

시승 이벤트동안 여러분들의 추억 동반자 역할을 할 2016 캡티바는 강력한 퍼포먼스와 탁월한 정숙성, 부드럽고 정확한 변속성능과 높은 연료효율로 화창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경쾌하고 힘있는 드라이빙이 가능한 재간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캡티바가 보여주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우수한 주행성능의 비밀은 2014 워즈오토 10대 엔진 상을 수상한 유러피언 2.0 디젤 엔진과 조합된  차세대 아이신(AISIN) 미션 덕분이라는 거, 이제 알만한 분들은 다 알고 있는 비밀 아닌 비밀이라고나 할까요? 

 

 

 

쉐보레 캡티바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델피노 리조트 A동, C동 로비 캡티바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방문해 시승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시승에 참여하는 분들께 제공되는 혜택 중 하나가 바로 유류비 지원! 최대 4시간 동안 쉐보레가 추천하는 약 90km 거리의 시승코스를 유류비 부담 없이 마음껏 달려볼 수 있는 기회가 펼쳐집니다. 특히, 이 시승코스는 동해와 어우러진 설악의 향연을 만끽 할 수 있어 드라이빙 코스로는 딱이에요. 또한 개척정신 투철한 고객을 위해 자유롭게 시승 코스 설정을 하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구간을 주행하며 캡티바만의 뛰어난 드라이빙 성능을 만끽할 수 있겠네요. 참고로 리조트 C동 앞 야외광장에서는 캡티바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시승시 찍은 사진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델피노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과 테디베어 뮤지엄 입장권 등의 경품도 제공되고 있다고 하니 아직 참여하지 않은 분들은 서두르는 게 좋겠죠! 다시 못 올 2016 가을날의 추억을 쉐보레 캡티바와 함께 남길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미카엘라였습니다.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