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당신이 몰랐던 쉐보레 올 뉴 말리부의 고급스러움

 

 

안녕하세요? 순두부향기 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는데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독감주사를 맞고 대비를 하고 있답니다. 작년엔 독감주사를 맞자마자 독감이 걸려서 이게 효력이 있나? 하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독감주사 후 항체가 만들어지기까지 약 2주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군요. 미리 알았더라면 좀 더 조심을 했을 텐데 말이죠.

 

 


 

다들 위에 사진이 무엇인 줄 아시나요? 알고 계시는 분도 있을 거고, 직접 본 분도 있을 텐데요. 이 동상이 루브르 박물관에서 두 번째로 (첫 번째는 모나리자) 인기 있는 사모 트라키승리여신 '니케', 영어로 'NIKE'입니다. NIKE, 어디서 많이 본 단어죠? 네~ 바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의 '나이키'입니다. 나이키가 바로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유래가 된 것이지요. 이제 루브르 박물관을 가시면 주의 깊게 볼 미술품이 하나 더 늘었겠죠?

 

미술을 잘 모르는 사람이 미술관에 가면 30분? 이면 금방 다 보곤 하죠. 뭐 사실 저도 얼마 전 미술관을 스~윽 다녀왔는데 알고 봤더니 엄청 유명한 작품인 줄 다녀오고 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작품을 잘 알지 못한다면 그 작품에 대한 매력이 반감되는 게 사실이죠. 그렇지만 작품을 공부하고 알고 본다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가치 및 디자이너의 의도까지 파악할 수 있으니 한층 더 매력에 빠지실 수 있을 겁니다.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슬쩍 봐서는 그 매력을 쉽게 알지 못하죠. 하나하나 살펴보고 두고두고 본다면 더 매력을 느끼는 자동차.

 

"올 뉴 말리부"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사실 슬쩍 봐도 매력이 있지만 알고 보면 더 매력이 있는 자동차죠. 그럼 한번 그 매력에 빠져 볼까요?

 


대표이미지


기존 말리부가 딱딱한 트랜스포머 같은 형상이었다면 이번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고급 스포츠카의 스포트백과 같은 스포츠 쿠페 스타일의 C필러 디자인으로 돌아왔습니다. 더 넓어진 시야와 안정적인 스탠스를 구현하였고, 전체적으로 낮은 프로포션과 디자인으로 에어로 다이내믹을 향상시켰습니다.

 

 

 

 

탑승자 중심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 디자인

 

 

운전자의 시각과 청각, 움직임을 연구하여 자동차 시스템과 가장 잘 교감할 수 있도록 만든 최적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선 이동을 최소화하면서 운전자가 인포테인먼트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설계입니다.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센터페시아 디자인과 8인치 New 마이링크 시스템은 기존 마이링크에서 한 단계 진화했습니다. 그래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간단한 터치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되어 한층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럭셔리 사양의 페달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잘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을 썼습니다. 발끝부터 시작하는 페달 또한 주물 재질이 아닌 럭셔리 사양의 페달을 도입하여 안 보이는 곳까지 고급스러움을 남겨 두었습니다.

 

 

동반석 사틴 크롬 라인

 

 

 

올 뉴 말리부 동반석 주변의 인스트루먼트패널, 에어벤트, 도어트림에 사틴 크롬 라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표현 하고 있군요.

 

 

스마트폰 무선충전 

 

 

스마트폰도 이제는 선이 아닌 무선으로 충전하는 시대. 살짝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무선 충전 시스템이 추가되어 고급차에 한 발 더 다가섰습니다.

 

 

넓은 뒷좌석과 트렁크

 

 

 


아울러 동급 최대의 휠베이스와 함께 기존 말리부 대비 33mm 더 넓어진 뒷좌석 레그룸은 뒷좌석 승객에게 더 넓은 무릎 공간과 한층 더 안락한 승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급차라면 아무래도 내부가 넓어야겠지요?




쉐보레 올 뉴 말리부 트렁크 넓은 건 이제 말 안 해도 아시죠? 거기다 트렁크 내부에 스페어 타이어를 구비하였습니다. 최근 많은 차량들이 원가 절감을 위해 스페어 타이어를 제거하고 있는 추세지만, 스페어 타이어는 단순히 비상시 여분의 타이어의 역할 뿐만이 아니라 후방 추돌시에는 안전을 위한 지지대 기능을 하여 승객을 보호하는 역할을 겸하고 있습니다.

 


에어로 다이내믹 트렁크 리드


 

리어 스포일러 일체형 스타일의 트렁크 리드가 적용되어 스포티한 이미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공기역학적 성능까지 향상시켰습니다.

 

 

면발광 LED테일램프 / 크리스탈 LED제동등 / 듀얼 머플러 / 리플렉터

 


 

 

트렌디한 면발광 LED 테일램프, 세련된 크리스탈 LED 제동등으로 더욱 감각적인 말리부의 컨템포러리 라이팅.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양쪽의 크롬 듀얼 라이트 머플러 팁. 또한 후면 하단 범퍼의 양끝에 라이트 반사판인 리플렉터가 후면의 고급스러움을 완성 시켰습니다.

 

 

크롬 도어버튼 

 

 

고급스러운 크롬으로 감싼 도어 손잡이는 말리부의 품격을 완성하는 디자인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작은 부분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함으로 기본이 탄탄한 럭셔리 세단으로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트렌디 LED후방보조 제동등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수입 세단에만 있는 프리미엄 LED 후방 보조 제동등이 리어 글라스 상단에 위치, 안전한 주행뿐 아니라 더욱 아름다운 후면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작은 부품까지 신경쓴 세심한 배려와 안전성,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가장 스타일리시한 중형 세단 올 뉴 말리부. 한번 더 알고 보신다면 말리부만의 럭셔리한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올뉴 말리부_블랙 에디션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