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출시, 오밀조밀 빵빵한 소형 SUV 트림별 소개

 

세남자 중에서 두 번째로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소식을 전달하는 지고릴라입니다.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소형 SUV의 개척자,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 트랙스가 새로운 얼굴로 돌아왔습니다. 변경 사양에 대해서 가장 발빠르게 전달했던 세남자의 순두부 향기의 글을 우선 참고해 볼까요!

 

 

 

 

 

너무 궁금해서 임직원 판매팀을 찾아가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각각의 트림별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또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더 뉴 트랙스는 LS, LS 디럭스 팩, LT, LT 디럭스 팩, LTZ로 나눠져 있습니다. 기존 LT 레더팩은 삭제되었습니다. LS부터 확인해 보시죠.

 

 

LS, LS 디럭스 팩

 

대표이미지

 

LS는 MY16 트랙스 대비해서 가격 차이가 가장 많이 나는 트림레벨 입니다. 약 110만원 가량 더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되었습니다.  LS 디럭스 팩의 경우에는 MY16 대비, 약 125만원 싼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LS 트림에서의 기본 사양 품목들입니다.

 

1. 슬림하고 날렵해진 주간주행등(DRL) 및 안개등 크롬 베젤

 

2.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원도우, 동반석 & 2열 원터치 파워 원도우 

동반석과 뒷좌석까지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를 적용하여 편의성 향상 및 조명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3. 드램프 각도 조절 장치

0부터 3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0이 가장 낮은 각도이고 숫자를 돌리면서 올릴수록 헤드램프의 각도가 올라갑니다.

 

4. 220V 인버터 

생각보다 차량 안에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5. 일반형 미터 클러스터, 고급형 MP3 오디오

한결 세련되어진 미터 클러스터와 높은 가독성을 자랑하는 3.5 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 차량의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6:4 폴딩 시트

6:4 폴딩 시트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여 다양한 레저활동에 필요한 장비는 물론, 부피가 크고 길이가 긴 화물도 손쉽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사양 품목으로는 윈도우 버튼 조명과 인조가죽 IP 미드 패널 및 타이어 리페어 킷 등이 있습니다.

 

 

LS와 LS_디럭스 팩의 차이는 스틸 휠인지 알로이 휠인지(참고로 LS는 기본 사양으로 콘티넨털 타이어가 적용), 크롬 인사이드 핸들인지 가죽커버 스티어링 휠인지, 스티어링 휠에 오디오 리모컨이 있는지 없는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LS 트림에서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ECM 룸미러 & 톨게이트 자동결제시스템과 스노우 화이트 펄 외장 컬러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 트림에서는 직물시트만 선택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인조가죽시트는 LT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LT, LT 디럭스 팩

 

MY16 대비해서 많은 옵션 사양들이 더해졌지만 가격은 동일하게 책정되었습니다.

 

 

 

1. 버튼 시동 & 스마트 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소지한 채 브레이크를 밝고 시동 버튼을 누르면 안전하게 시동이 걸립니다. 스마트 키는 번거롭게 열쇠를 꺼내 필요 없이 가방이나 주머니에 스마트 키를 소지한 채 도어를 열고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2.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크름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입니다.

 

 

LT와 LT_디럭스 팩의 차이는 미터 클러스터가 일반형인지 고급형인지, 잭블랙 인조가죽시트이 적용되는지 안되는지, 오토 헤드램프, 크루즈 컨트롤, 6Way 파워시트 및 파워 럼버 서포트가 적용되는지 안되는지 차이입니다.

 

 

 

선택 옵션으로는 (1) 마이링크, (2) 스타일 패키지 (프로젝션 헤드램프, 포지셔닝 램프 및 듀얼 시그니쳐 테일램프), (3) 원터치 전동 선루프, (4) 세이프티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변경 부분들이 대부분 LT부터 들어가 있네요. 영업사원도 LT를 적극 추천했습니다.

 


LTZ

 

LTZ는 새롭게 적용된 사양들의 가치 상승분 중 약 50%만 실제로 가격에 반영되어 책정되었습니다. 그래서 MY16 대비해서 85만원이 가격 상승되었습니다.

 

 

1. 엠블럼

가솔린의 경우에는 가솔린 터보 엠블럼이 적용되었고 디젤의 경우에는 블루 TD(터보 디젤) 엠블럼이 적용되었습니다.

 

 

 

2, 3. BOSE 사운드 시스템(서브우퍼, 파워엠프 포함)

오디오의 명가 BOSE 사운드의 6.1 채널 스피커(2) 및 트렁크 하단에 커스텀 설치된 5.25인치의 서브우퍼(3)가 완벽한 서라운드를 제공합니다.

 

선택 옵션사양으로는 세이프티 패키지와 원터치 세이프티 전동 선루프가 있습니다.

 

 

LT부터 선택 가능한 스타일 패키지

 

 

 

1. 듀얼 시그니쳐 LED 테일램프

듀얼 아치형 LED 태일램프를 적용,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2. NEW 컨티넨탈 타이어 및 18인치 알로이 휠

스포크 디자인의 휠을 적용하여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세남자는 트랙스 실구매자에게 이 옵션을 추천합니다.

 

 

 

새롭게 들아온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트림별 옵션의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더 뉴 트랙스의 또 다른 매력으로는 동급 최고 수준의 공기 저항 계수를 실현했다는 것입니다.

  

 

 

 

풍부한 볼륨감과 도회적인 이미지는 물론, 공기역학 성능까지 고려한 새로운 트랙스~ 매력적인 모습을 온전히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더 뉴 트랙스 가격표 (11월 가격표)는 위 이미지를 확인 해주세요.

 

쉐보레 더 뉴 트랙스 360도 컷도 확인해 주세요.

 

 

그럼 세남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