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5 10:33

 

세남자 중에서 두 번째로 쉐보레 더 뉴 트랙스 소식을 전달하는 지고릴라입니다.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소형 SUV의 개척자,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 트랙스가 새로운 얼굴로 돌아왔습니다. 변경 사양에 대해서 가장 발빠르게 전달했던 세남자의 순두부 향기의 글을 우선 참고해 볼까요!

 

 

 

 

 

너무 궁금해서 임직원 판매팀을 찾아가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각각의 트림별로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또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더 뉴 트랙스는 LS, LS 디럭스 팩, LT, LT 디럭스 팩, LTZ로 나눠져 있습니다. 기존 LT 레더팩은 삭제되었습니다. LS부터 확인해 보시죠.

 

 

LS, LS 디럭스 팩

 

대표이미지

 

LS는 MY16 트랙스 대비해서 가격 차이가 가장 많이 나는 트림레벨 입니다. 약 110만원 가량 더 저렴한 가격대로 책정되었습니다.  LS 디럭스 팩의 경우에는 MY16 대비, 약 125만원 싼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LS 트림에서의 기본 사양 품목들입니다.

 

1. 슬림하고 날렵해진 주간주행등(DRL) 및 안개등 크롬 베젤

 

2.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원도우, 동반석 & 2열 원터치 파워 원도우 

동반석과 뒷좌석까지 원터치 다운 파워 윈도우를 적용하여 편의성 향상 및 조명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3. 드램프 각도 조절 장치

0부터 3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0이 가장 낮은 각도이고 숫자를 돌리면서 올릴수록 헤드램프의 각도가 올라갑니다.

 

4. 220V 인버터 

생각보다 차량 안에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5. 일반형 미터 클러스터, 고급형 MP3 오디오

한결 세련되어진 미터 클러스터와 높은 가독성을 자랑하는 3.5 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 차량의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6:4 폴딩 시트

6:4 폴딩 시트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여 다양한 레저활동에 필요한 장비는 물론, 부피가 크고 길이가 긴 화물도 손쉽게 적재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사양 품목으로는 윈도우 버튼 조명과 인조가죽 IP 미드 패널 및 타이어 리페어 킷 등이 있습니다.

 

 

LS와 LS_디럭스 팩의 차이는 스틸 휠인지 알로이 휠인지(참고로 LS는 기본 사양으로 콘티넨털 타이어가 적용), 크롬 인사이드 핸들인지 가죽커버 스티어링 휠인지, 스티어링 휠에 오디오 리모컨이 있는지 없는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LS 트림에서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ECM 룸미러 & 톨게이트 자동결제시스템과 스노우 화이트 펄 외장 컬러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 트림에서는 직물시트만 선택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인조가죽시트는 LT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LT, LT 디럭스 팩

 

MY16 대비해서 많은 옵션 사양들이 더해졌지만 가격은 동일하게 책정되었습니다.

 

 

 

1. 버튼 시동 & 스마트 키 시스템

스마트 키를 소지한 채 브레이크를 밝고 시동 버튼을 누르면 안전하게 시동이 걸립니다. 스마트 키는 번거롭게 열쇠를 꺼내 필요 없이 가방이나 주머니에 스마트 키를 소지한 채 도어를 열고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2.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크름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입니다.

 

 

LT와 LT_디럭스 팩의 차이는 미터 클러스터가 일반형인지 고급형인지, 잭블랙 인조가죽시트이 적용되는지 안되는지, 오토 헤드램프, 크루즈 컨트롤, 6Way 파워시트 및 파워 럼버 서포트가 적용되는지 안되는지 차이입니다.

 

 

 

선택 옵션으로는 (1) 마이링크, (2) 스타일 패키지 (프로젝션 헤드램프, 포지셔닝 램프 및 듀얼 시그니쳐 테일램프), (3) 원터치 전동 선루프, (4) 세이프티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변경 부분들이 대부분 LT부터 들어가 있네요. 영업사원도 LT를 적극 추천했습니다.

 


LTZ

 

LTZ는 새롭게 적용된 사양들의 가치 상승분 중 약 50%만 실제로 가격에 반영되어 책정되었습니다. 그래서 MY16 대비해서 85만원이 가격 상승되었습니다.

 

 

1. 엠블럼

가솔린의 경우에는 가솔린 터보 엠블럼이 적용되었고 디젤의 경우에는 블루 TD(터보 디젤) 엠블럼이 적용되었습니다.

 

 

 

2, 3. BOSE 사운드 시스템(서브우퍼, 파워엠프 포함)

오디오의 명가 BOSE 사운드의 6.1 채널 스피커(2) 및 트렁크 하단에 커스텀 설치된 5.25인치의 서브우퍼(3)가 완벽한 서라운드를 제공합니다.

 

선택 옵션사양으로는 세이프티 패키지와 원터치 세이프티 전동 선루프가 있습니다.

 

 

LT부터 선택 가능한 스타일 패키지

 

 

 

1. 듀얼 시그니쳐 LED 테일램프

듀얼 아치형 LED 태일램프를 적용,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2. NEW 컨티넨탈 타이어 및 18인치 알로이 휠

스포크 디자인의 휠을 적용하여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세남자는 트랙스 실구매자에게 이 옵션을 추천합니다.

 

 

 

새롭게 들아온 쉐보레 더 뉴 트랙스의 트림별 옵션의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더 뉴 트랙스의 또 다른 매력으로는 동급 최고 수준의 공기 저항 계수를 실현했다는 것입니다.

  

 

 

 

풍부한 볼륨감과 도회적인 이미지는 물론, 공기역학 성능까지 고려한 새로운 트랙스~ 매력적인 모습을 온전히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더 뉴 트랙스 가격표 (11월 가격표)는 위 이미지를 확인 해주세요.

 

쉐보레 더 뉴 트랙스 360도 컷도 확인해 주세요.

 

 

그럼 세남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신고
공유하기
  1. 안녕하세요 2016.11.15 12:14 신고
    주소 수정 댓글

    LS에서 1번은 LTZ만 기본입니다.
    LS는 할로겐 클리어타입램프와 DRL은 안개등 밑으로 들어가 있는 할로겐타입이 들어가는 것으로 압니다.
    조금 더 정확히 알아보시고 게시해주셨으면 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시면 안되죠.

    • Favicon of http://blog.gm-korea.co.kr 지고릴라 2016.11.15 12:34 신고
      주소 수정

      댓글 감사합니다. LS에서는 주간주행등과 안개등 크롬 베젤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LTZ는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LED DRL, LED 테일램프가 들어갑니다. 사진은 LTZ의 사진이라서 혼돈이 생길수 있습니다. LS 사진은 구하는데로 바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독고다이 2016.11.15 13:01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제발좀 알고 글을 쓰던가 사진을 찍었음 좋겠습니다
    글제목도 차종별 소개가아니라 트림레벨별 소개가 더 어울리는거 아닌가요?

    • Favicon of http://blog.gm-korea.co.kr 지고릴라 2016.11.15 13:11 신고
      주소 수정

      쉐보레 전차종 가격표를 보시면 트림별 이라고 쓰지 않고 차종이라고 써 있습니다. 저도 고민했던 건데 역시나 잘 잡아주시네요. 다음번에는 좀 더 고민 하겠습니다.

  3. 트림인데? 2016.11.15 13:32 신고
    주소 수정 댓글

    글쓴분보세요
    그건 차종별 가격표를 보니 차종이라써있는거 아니에요?
    홈페이지 보세요
    트림이라고 나와있습니다

    • Favicon of http://blog.gm-korea.co.kr 지고릴라 2016.11.15 14:28 신고
      주소 수정

      넵, 트림, 차종 모두 틀린건 아닙니다. 표현방식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트림이라고 명시할께요.

    • Favicon of http://blog.gm-korea.co.kr 지고릴라 2016.11.15 16:38 신고
      주소 수정

      저는 여러분의 댓글을 좋아합니다. 세남자가 상의했고 댓글분의 의견이 저의 생각보다는 더 나은것 같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수정완료하였습니다. 그림 태그도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4. 고양이왕 2016.12.03 22:21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정보 얻으러 와서 너무들 비판적으로만 말씀들하시네요..
    마치 트집잡으러 온 사람처럼..
    잘 보고갑니다~ 작성자님 너무 착하시네요~

  5. 지나가는이 2016.12.10 21:58 신고
    주소 수정 댓글

    트림별, 사진 정보가 사실과 다릅니다.. 한달 가까운 시간이 지났는데, 아직 수정 안되었으면, 이 글 자체를 내리시기 바랍니다..
    오지랍입니다. 난 댓글로 다름을 알렸다와,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원 정보와는 당해 글을 읽는 이의 인식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글 내려든,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식 블로그에 글을 올릴만한 분이 사진을 아직까지 못 구하셨나???

  6. 김헌중 2017.02.11 10:11 신고
    주소 수정 댓글

    더 뉴트랙스 주간주행등 문의 합니다. LT 디럭스 차량인데요! 안개등 밑에 등이 주간주행등이라고 하는데 불이 언제 들어오는데요?

    •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 2017.02.11 22:43 신고
      주소 수정

      안녕하세요? 김헌중님, 쉐보레 톡 블로그 운영담당자입니다. 더 뉴 트랙스 주간주행등 관련하여 문의 주셨는데요, 송구하오나 트랙스에는 주간주행등이 장착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간주행등(DRL) 시스템은 다음 조건이 충족되면 주간에 점등됩니다. 1) 시동 버튼이 ON 상태 2) 외부 조명 스위치가 AUTO 상태 3) 일사량 센서가 주간으로 감지한 상태 등 입니다. 편안한 주말밤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 프레이밍 2017.04.29 00:12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잘 봤습니다.
    그런데 LTZ세이프티 패키지에서 원 / 투 차이는 전방충돌경고시스템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LTZ에 기본적으로 차선이탈 경고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결국 세이프트 패키지 투는 원에 비해 전방충돌경고시스템 차이만 있는 것 같습니다.
    전방충돌이 40만원한다는 이야기지요.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