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HOT한 키워드는 바로 친환경’!

 

이런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게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트렌드에 예민한 얼리어답터, 미카엘라 역시 요즘 전기차의 매력에 푹 빠져 있어요. 오늘은 누구보다 빠른 정보력을 자랑하는 얼리 어답터라면 꼭 알아야 할 전기차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전기차 인기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쉐보레 볼트 EV에 대한 이야기예요. 벌써 눈이 번쩍! 귀가 쫑긋! 하시죠?

 

한국전자전 KES 2016에서 처음 만나는 쉐보레 볼트 EV

 

대표이미지

 

2016 10 26()부터 29()까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개최되는 한국전자전 KES 2016에서 볼트 EV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의 순수 전기차 볼트 EV는 물론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 볼트(VOLT) EREV 두 차종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쉐보레 파빌리온과 인포테인먼트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좀 더 가까이에서 전기차 볼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죠.

 

 

 

쉐보레의 기술력이 완성한 최장 주행거리와 넓은 실내 공간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쉐보레 볼트 EV! 특히 383km 주행거리(북미 인증 기준)와 1회 충전으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주행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은 자동차 팬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볼트를 보고 싶어했는데요. 그 궁금증이 이제 해소 될 수 있겠네요.

 

 

스페셜 라이브캐스트 with. 기욤 패트리&정인영 아나운서

 

미카엘라는 쉐보레 볼트 EV를 더 특별한 방법으로 만나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만 꿀팁을 살짝 알려드릴게요.

 

 

 

바로 기욤 패트리와 정인영 아나운서의 입담으로 즐기는 전기차회담, 스페셜 라이브캐스트! 전직 카리스마 프로게이머이자 비정상회담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 기욤 패트리와 미카엘라처럼 매력이 철철 넘치는 정인영 아나운서가 라이브캐스트로 전기차회담을 펼쳐요. 10 26() 16:00 ~ 16:30 쉐보레 파빌리온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라이브캐스트 쉐보레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톡 블로그 채널을 통해서 만날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자고요!

 

 

세계적인 전기차 트렌드 중심 볼트 EV를 최초 공개하는 한국전자전 KES 2016은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 후 참관할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료 입장권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는 센스! 더불어 기욤 패트리와 정인영 아나운서는 과연 어떤 내용으로 전기차회담을 꽉 채울지도 궁금한데요. 쉐보레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톡 블로그에서 10 26 16:00에 꼭 확인해보세요.

 

 

 

미카엘라도 쉐보레 전기차 볼트 EV 만나러 달려갈 거예요. 여러분, 우리 쉐보레 볼트 EV 앞에서 만나요!

 

 

 

 

신고
공유하기
  1. 샐런 2016.10.26 10:35 신고
    주소 수정 댓글

    소개자를 잘못 캐스팅하신 듯~;;;
    저 두사람 키가 크네요~
    기욤 패트리는 185cm, 정인영 아나운서는 내 키랑 똑같은 176cm니 차가 얼마나 작아보일런지~
    남자 키를 175, 여자 키를 165 정도로 섭외했어야 하는건데~
    쉐보레가 이런 디테일한 영업전략은 잘 못짜는 듯~
    어쨌거나, 실상은 QM3나 쏘울 정도의 크기인데,
    소개자들이 너무 커서 Bolt EV가 단번에 스파크나 아베오 크기로 보여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