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타

한국전자전 KES 인기폭발 쉐보레 볼트 EV, 비하인드 스토리

 

 

IT 마니아, 얼리어답터들의 천국 한국전자전 KES, 2016.10.26() ~ 2016.10.29() 나흘간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죠. 미카엘라도 스마트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싶어서 개막일에 한국전자전 KES를 다녀왔습니다.

 

 

수 많은 참여 부스 중 미카엘라를 심쿵하게 만든 바로 그 곳! 아시아 최초 공개 볼트 EV를 직접 보고 체험 해 볼 수 있는 쉐보레 행사장이었는데요. 뜨거운 관심으로 내내 HOT했던 쉐보레 행사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부지런한 미카엘라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소개 해 드릴게요.

 

 

위풍당당 볼트 EV

 

 

2017년 상반기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쉐보레 볼트 EV. 1회 충전으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갈 수 있다는(북미인증 383km) 소식에 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을 설레게 만든 화재의 전기차죠.

 

 

대표이미지

 

어마어마한 궁금증 속에 쉐보레 볼트 EV를 직접 보고 탑승 해볼 수 있는 이번 한국전자전 KES은 말 그대로 히트였습니다. 위풍당당한 모습의 볼트 EV는 한국전자전 KES의 꽃이라 할만 했습니다.

 

 

시선강탈 볼트(VOLT) EREV

 

 

볼트 EV 옆에 또 한 대의 전기차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볼트 EV의 형제카라고 불리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볼트(VOLT) EREV입니다. 도시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블루 컬러의 볼트 EREV는 날렵하고 세련된 바디라인이 매력포인트! 미래형 디자인이 돋보였습니다.

 

 

직접 체험 해 보는 볼트 EV

 

 

2016년 한국전자전 KES에 방문 한 사람이라면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아우라를 내뿜는 볼트 EV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는데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처음 만나는 볼트 EV, 볼트(VOLT) EREV에 큰 관심을 보였답니다.

 

 

 

 

운전석부터 뒷좌석, 트렁크, 충전방법까지 흥미로운 표정으로 확인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행사장 한 켠에는 볼트 EV 계기판을 재현해 놓은 곳도 있어서 위젯기능, 에너지 상태 표시, 입체적인 차량 설정 기능, 블루투스 연결, 애플 카플레이 등을 직접 조작해 볼 수 있었죠.

 

미카엘라처럼 볼트 EV를 보기 위해 한국전자전을 방문한 분들도 계시고 볼트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석구석 살펴보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어찌나 북적북적하던지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였다니까요.

 

 

 

한국지엠의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쉐보레 행사장을 방문 해 볼트 EV와 볼트(VOLT) EREV을 직접 만난 관람객들의 반응을 살펴보기도 했답니다.

 

 

볼트팡으로 더 짜릿하게!

 

 

볼트 EV를 보러 온 분들이 왜 다들 스마트폰 삼매경에 빠져있나 했더니 바로 볼트팡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쉐보레 볼트 충전 미션 3단계를 모두 완료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공유하기만 눌러도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볼트 EV를 직접 체험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렇게 귀여운 게임까지 즐길 수 있으니 단 1초도 지루하지 않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미카엘라, 게다가 게임 하면 또 미카엘라! 볼트 충전 미션 3단계를 클리어 했답니다.

 

 

기욤 패트리와 정인영 아나운서도 반한 볼트 EV

 

 

한국전자전 KES 쉐보레 볼트 EV 행사장에서는 반가운 얼굴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길죽 길죽~ 키가 큰 기욤 패트리와 정인영 아나운서에게도 너무나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 볼트 EV.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정인영 아나운서는 볼트 EV 승차감에 만족감 가득한 미소를 보였어요.

 

 

 

핸드폰을 시작으로 다양한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은 자칭타칭 얼리어답터 기욤 패트리. 볼트 EV을 이곳 저곳 꼼꼼하게 살펴보며 큰 관심과 애정을 보였답니다.

 

 

 

 

이 두분 역시 볼트팡 이벤트도 잊지 않고 참여했어요. 벌써 쉐보레 볼트 EV 매력에 푹 빠진 것 같죠?

 

 

에너지 가득 GM 모빌리티 포럼

 

 

한국전자전 KES 개막식에서 만날 수 있었던 특별한 시간. 바로 GM 모빌리티 포럼(GM Mobility Forum)입니다. 미카엘라는 자동차 업계에 종사하는 관계자와 수 많은 취재진이 가득한 포럼장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그 열기가 대단하더라고요.

 

제임스 김 사장 특유의 에너지로 가득한 무대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친환경 전기차의 시장을 바꿔놓을 볼트 EV에 대한 자신감이 돋보였습니다. 포럼이 끝난 후 미카엘라는 탐난다! 볼트 EV라는 생각이 가득 하더라고요.

 

스탠바이 큐!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쉐보레 볼트 EV 프리뷰 생중계

 

 

볼트 EV에 대한 궁금증이 가득하지만 사정상 현장에 방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 캐스트가 진행 되었는데요. 진행은 기욤 패트리와 정인영 아나운서가 맡아주었답니다.

 

 

 

 

전기차에 대한 이야기부터 볼트 EV의 특장점을 설명 해주는 것은 물론 볼트 EV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 해주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쉐보레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톡 블로그 채널을 통해 정말 많은 분들이 실시간 반응을 보여줬다는 사실!

 

 

 

 

 

 

한국전자전 KES를 더욱 트렌디하게 한 볼트 EV의 다양한 모습! 어떻게 보셨나요?

 

전기차에 대해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기본, 처음 전기차를 접해보는 분들까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죠?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서 활약하는 볼트 EV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상 미카엘라가 전해드리는 한국전자전 KES 인기폭발 쉐보레 볼트 EV, 비하인드 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