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의 11월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구입 혜택 미리 누리는 방법!



늦가을이 정취가 물씬 풍길 줄 알았던 11월, 하지만 매서운 겨울 바람이 쌩~하고 불었죠. 추위는 싫었지만 겨울 바람은 왠지 반가웠어요. 이유는 단 한가지. 바로 크리스마스 때문이죠.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이런 미카엘라의 마음을 알았는지 쉐보레는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일찍 준비했다고 합니다. 한 달 앞서 쉐보레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과연 무엇일지 궁금하다면 같이 열어볼까요?



대표이미지


지난 2일 쉐보레는 때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11월부터 시작되는 연간 최대 할인 혜택인데요. 과거 신차를 구매했거나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많은 대리점에서는 12월이 되면 한 해 최고 구입 조건을 내걸고 고객을 맞이하죠. 연말 혜택을 누리기 위해 12월에 맞춰 신차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매불망 12월을 기다리는 고객의 목소리를 들은 쉐보레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쉐보레는 최대 460만원의 현금 할인6개 차종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도 파격적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016년 경차 판매 1위에 빛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구입 시 2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는 11월 한 달간 시행되는 혜택으로 연말보다 할인폭이 더 크다고 하네요. 더 넥스트 스파크를 구매하려는 분들께서는 서두르세요. 





11월은 물론, 12월까지 ‘쉐보레 페스타’를 시행합니다. 코리아 세일페스타의 일환으로 제공했던 할인혜택을 확대한 이번 행사는 2016년형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트랙스 등 4개 차종 구입 고객에게 취득세 7%, 자동차세 1년치를 할인해줘요. 이뿐만이 아니죠. 올란도 구입 시 최대 257만원, 크루즈 디젤 최대 215만원, 트랙스 최대 206 만원 등 어마무시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히트다! 히트! 



,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쉐보레 콤보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어요. 쉐보레 콤보할부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자면, 큰 폭의 현금할인과 더불어 최대 60개월 할부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는 꿀 같은 혜택이죠. 11월 더 넥스트 스파크를 구매하는 분들은 최대 12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4.9% 60개월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할인이 아닌 다른 혜택을 원하는 분들도 있겠죠?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현금할인 대신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와 동일한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남들 다 있는 김치냉장고가 없다거나, 오래된 김치냉장고를 두고 푸념하는 식구가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겠네요. 



* 선택1) 100만원 할인 + 20만원 추가 할인 + 최대 60개월 4.9% 할부

* 선택2) 딤채 김치냉장고 + 20만원 추가 할인 + 최대 60개월 4.9% 할부



이밖에도 고객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하고픈 쉐보레의 마음을 담아 2016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입학, 졸업, 취직, 결혼, 임신, 신규사업자, 이사 등 새 출발 고객에게 차종별 최대 30 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해요. 3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 또는 대우 브랜드 일부 차량 보유 고객에게도 최대 30 만원 추가 혜택을 마구 마구 드립니다. 




숫자에는 약한 저 미카엘라지만, 쉐보레의 11월 크리스마스 선물을 활용했을 때, 올란도 디젤 경우 최대 367만원, 크루즈 최대 325만원, 2016년형 트랙스 최대 316 만원, 2016년형 아베오 최대 249만원 할인 금액이 나오네요. 이번 달 부터 적용되는 올해 가장 큰 폭의 할인과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까지, 쉐보레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두 누려보시는것도 좋겠지요? 


 


각자 가장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고 꼼꼼히 따져본 후 구매하면 미리 누리는 크리스마스의 감동이 더 커질 거에요. 지금까지 미리 찾아온 일일 산타클로스 미카엘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