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디바 제시카와 함께하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신차 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지난 월요일, 쉐보레 유튜브에 두 편의 영상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영상의 정체는 다름 아닌 완벽한 변신으로 돌아온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공개를 예고하는 티징 영상! 


 

[ 쉐보레 올 뉴 크루즈 티징 영상 ]

 

완벽하게 변신한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외관을 짧게나마 만나게 되니, 구체적으로 어떤 변화가 있었을 지 더욱 궁금해지죠? 그 자세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는 신차 발표회(1월 17일 화요일)가 마냥 기다려집니다.


신차 발표회가 기다려지는 것은 올 뉴 크루즈에 대한 궁금증의 탓도 있지만, 신차 발표회 자체가 궁금한 탓도 있습니다. 쉐보레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는 신차 발표회를 도하여 쉐보레를 기다리고 응원하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데요. 이번 올 뉴 크루즈의 신차 발표회 역시 새로운 시도가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어떤 시도인지 궁금하시다고요? 올 뉴 크루즈 신차 발표회를 준비하는 그 현장을 다녀온 제가 그 내용을 살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오늘, 가장 멋진 ALL NEW CRUZE'가 어렴풋하게 보이는 가운데, 올 뉴 크루즈를 바라보는 여성의 실루엣이 보입니다. 뒷 모습만 봐서는 누구인지 감이 오지 않으시죠?

 

 

멋진 쉐보레 올 뉴 크루즈를 기다리는 그녀는 바로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디바 제시카(DEEVA JESSICA) 입니다.

 

디바 제시카는 아프리카, 유튜브의 개인 방송 및 다양한 활동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라이징 스타인데요. 그녀가 올 뉴 크루즈 신차 발표회에 참여, '심쿵 TOP 10, 크루즈의 모든 것'을 진행하며 한층 진보된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한 올 뉴 크루즈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이야기를 만나게 될 수 있을 지 궁금하시겠지만,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의 언급은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정 궁금하시다면, 신차 발표회를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하겠죠? ^^ 

 

 

 

올 뉴 크루즈 제품 공개 및 한국지엠 임원들의 제품 특장점 소개 등으로 구성되는 올 뉴 크루즈의 신차 발표회 생중계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신차 발표회 생중계 일정  


- 일시 :  1월 17일(화) 09:40 AM ~ 11:40 AM

- 채널 :  한국지엠 톡블로그 / 쉐보레코리아 페이스북 / 쉐보레코리아 트위터 / 쉐보레코리아 유튜브



완벽하게 변신한 올 뉴 크루즈와 인기 BJ 디바 제시카의 만남, 혹시 깜빡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알람을 맞춰 놓으시는 것은 어떨까요? ^^


 

여러가지 여건이 맞지 않아 직접 그 현장을 찾지 못하더라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니 참 다행입니다. 


'오늘, 가장 멋진 ALL NEW CRUZE'와 인기 BJ 디바 제시카의 만남, 여러분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올 뉴 크루즈가 공개되는 그 역사의 현장을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