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7일 화요일, 완벽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쉐보레 올 뉴 크루즈가 국내 첫 선을 보인 날.
아마 많은 분들께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올 뉴 크루즈의 런칭 모습을 지켜보셨을텐데요.
미처 그 중계를 만나보지 못했던 분,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전체 중계를 보지 못하고 중간 중간 시청하신 분들을 위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다시 보기!' 를 준비했습니다.
온라인 상으로는 미처 전해지지 못했던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현장의 열기와 놓쳤던 다양한 이야기들, 지금부터 함께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대선제분' 공장, 이른 아침부터 차와 사람들이 줄을 지어 이 곳으로 들어옵니다. 이 곳이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리는 장소이기 때문이지요. '자동차 쇼케이스를 하는데 제분공장?'이라며 의아함을 가진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 곳은 1930년대에 지어진 단층 벽돌 건물로, 현재 공장의 역할은 멈춘 상태입니다. 주변의 현대적인 고층 건물들과 대비되며 독특한 매력을 표출하기 때문에 콘서트, 패션쇼 등 다양한 문화 행사 장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를 만나보신 분이라면, 이 행사가 1부와 2부로 나뉘어 각각 다른 장소에서 진행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텐데요. 1부는 이벤트 홀에서, 2부는 리셉션 홀에서 각각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행사장을 찾은 인파의 숫자를 대략적으로 가늠해 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올 뉴 크루즈를 향한 취재 열기, 정말 후끈후끈하죠?
이윽고 막이 오른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먼저 한국지엠 사장 겸 CEO 제임스 김의 웰컴 스피치로 행사가 시작됩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왔던 올 뉴 크루즈가 공개되는 자리인만큼, 축하 인사도 빠질 수 없겠죠? 많은 내빈 중 산업통상자원부 정만기 차관과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국회의원이 대표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왔던 순간, 쉐보레 올 뉴 크루즈가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입니다. 무대 뒤편에서 깜짝 등장하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를 향해 연신 플래쉬 세례가 이어집니다. 헤드램프에 불을 밝히고 무대 위로 오르는 올 뉴 크루즈의 모습에서는 웅장함까지 느껴지네요.
올 뉴 크루즈의 모습을 보다 자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다양한 이미지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윽고 모델들과 함께하는 올 뉴 크루즈 포토 세션이 이어졌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이 만나보신 사진은 위와 같은 느낌의 사진들이었을텐데요. 이 사진만으로는 현장의 열기가 느껴지지 않으시죠?
올 뉴 크루즈가 등장했을 때의 열기는 이 사진들로 설명하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많은 취재진이 몰려 일제히 플래쉬를 터뜨리는 모습은 정말 장관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포토 세션 이 후에는 올 뉴 크루즈의 변화 내용을 설명하는 프리젠테이션이 이어졌습니다. 먼저 한국지엠 디자인본부 전무인 스튜어트 노리스가 무대 위로 올라와 올 뉴 크루즈의 디자인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은 아래 링크 영상을 통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올 뉴 크루즈의 강렬한 디자인은 별도 포스트를 통해 좀 더 자세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뉴 크루즈의 퍼포먼스 및 안전 사양 등에 대해서는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부사장인 데일 설리번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프리젠테이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 뉴 크루즈의 퍼포먼스 및 안전 사양 또한 혁신적인 변화가 있었는데요.
올 뉴 크루즈의 퍼포먼스 및 안전 사양 내용 또한 별도 포스트를 통해 자세히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지는 코너는 올 뉴 크루즈 사전 시승 경험자들이 이야기하는 올 뉴 크루즈 관련 대담, '올 뉴 크루즈 드라이브 토크'!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상민씨의 진행으로 코너가 시작됩니다.
게스트로는 올 뉴 크루즈 사전 시승을 진행한 카레이서 강병휘씨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씨가 함께 했는데요. 카레이서의 입장에서 경험한 올 뉴 크루즈의 성능, 도심 속 직장인의 입장에서 경험한 올 뉴 크루즈의 장점,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바라본 올 뉴 크루즈의 디자인 등 다양한 관점에서 솔직담백하게 평가한 올 뉴 크루즈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서 진행된 프리젠테이션 대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내용이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어지는 순서는 질의 응답 시간이었습니다. 올 뉴 크루즈에 대한 기대감도 컸고, 공개된 올 뉴 크루즈의 실물과 스펙 또한 그 기대감을 져버리지 않았기 때문에 관심과 애정이 담긴 많은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질의 응답이 종료된 후에는 다시 한 번 포토 세션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드라이브 토크 때 등장한 붉은 색의 올 뉴 크루즈와 함께입니다.
드라이브 토크에 등장한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하는 포토 세션 시간도 있었습니다. 국내 출시된 올 뉴 크루즈의 모든 컬러를 확인하고 비교해 볼 수도 있는 자리이기에 더욱 의미 있었죠.
마지막까지 이어지는 취재의 열기! 여러분은 어떤 컬러의 올 뉴 크루즈에 가장 눈길이 가시나요? 아마 각각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쉽사리 선택이 어려우실 것 같은데요. 그렇게 각 올 뉴 크루즈의 매력을 탐구하던 취재진은 한참 동안이나 개별 촬영을 진행하느라 자리를 떠나지 못했다는 후문이..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는 2부로 이어졌습니다. 2부는 쉐보레 톡 블로그 등을 통해 사전 고지된 내용처럼 인기 BJ 디바 제시카와 함께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썸남썸녀가 자동차 안에서 심쿵할 수 있는 상황 '심쿵 TOP 10 올 뉴 크루즈의 모든 것'을 만나며, 한층 진보된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한 올 뉴 크루즈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연애에 대한 꿀팁도 챙기고 올 뉴 크루즈 관련 정보도 얻는 일석이조의 영상이니, 이 내용도 링크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쉐보레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온라인 생중계 2부 다시 보기 ]
현장을 찾아주신, 그리고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된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 이어질 올 뉴 크루즈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 방송 외에도 공식 TV CF 등 올 뉴 크루즈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상기 링크를 클릭하여 연결되는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앞으로도 쉐보레 톡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올 뉴 크루즈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