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7 14:05



작년 한 해 '돌풍'을 일으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슈가 된 쉐보레의 올 뉴 말리부가 2017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7년 1월 첫 달 총 3,564대가 판매되며 중형차 판매 순위 2위에 올라선 것이 그 증거인데요.


쉐보레에서는 올 뉴 말리부의 이러한 인기에 날개를 달아줄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오늘 소개해 드릴 '카카오 택시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이지요.


대표이미지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말리부로 목적지 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 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총 25대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과거 더 뉴 트랙스 출시 당시 비슷한 내용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데요. 이번 올 뉴 말리부의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카오 택시는 택시가 잡히지 않는 상황, 혹은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미리 택시를 부르는 경우 등등 여러 가지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이용 빈도가 굉장히 높은 편인데요. 무작위로 기회가 열려 있는 만큼, 그 행운이 여러분께도 꼭 닿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계자라고 혹시 먼저 이용해보는 것이 가능할까 했는데, 저 역시도 이벤트 당첨을 기다려야 하더군요. ^^;)



올 뉴 말리부의 감각적인 디자인, 놀라운 주행성능, 넓은 실내 공간 및 최고의 안전함을 무료로 경험하며 인기 성우 서유리 씨의 목소리로 재미있는 안내까지 들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 속에는 또 다른 이벤트가 숨어 있습니다.

 

숨어 있는 이벤트의 정체는 다름 아닌 시승 인증샷 이벤트! 올 뉴 말리부 카카오 택시 시승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 중인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인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 편, 2월 중 말리부를 쉐보레 콤보 할부를 이용해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 할인 혹은 맥북(MacBook) 선택할 있으며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있습니다. 그 밖에도 새출발 고객에게는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임신 출산 가정에는 베이비키트가 제공되는 최대 331만원의 구입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직접 타보면 반할 수 밖에 없다는 강력한 제품 철학으로 마련된 올 뉴 말리부 x 카카오 택시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통비 절약과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 경험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신고
공유하기
  1. 열받은 호객 2017.02.26 14:19 신고
    주소 수정 댓글

    https://m.youtube.com/watch?v=kiZ-H_9w6rw

    한국 들여오면서 테스트도 안해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