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로 가는 꿈의 기회! 2017 쉐보레 팬 컵



지구 반대 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구장 올드 트래포드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꿈을 가져본 적 있으신가요?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보기 위해 눈을 비비며 억지로 잠을 쫓으시나요? 혹 휴일이면 어떻게든 시간을 내어 공 차는 연습을 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이도 저도 아니지만 축구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가요?


저들 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항목이 있으시다면 지금 이 글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마루앙 펠라이니, 안토니오 발렌시아, 후안 마타, 다비드 데 헤아 등 '내가 축구 좀 본다' 하면 알 수 밖에 없는 스타 플레이어들의 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스폰서인 쉐보레가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이라면,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를 즐겨보는 이라면, 축구를 사랑하는 이라면 한 번쯤 꿈꿔보았을 꿈의 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경험의 향연! 쉐보레 팬 컵(Chevrolet Fan Cup) 응모가 시작되었습니다!



쉐보레 팬 컵(Chevrolet Fan Cup)이란?

[ 2016 쉐보레 팬 컵 우승자들의 올드 트래포드 방문기 ]

워낙 화제의 이벤트였기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 모르고 계실 분들을 위해 쉐보레 팬 컵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쉐보레 팬 컵이란 전 세계에서 뽑힌 축구 팬들이 팀을 구성해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것으로, 경기 참가 외에도 구단 소속 프로 코치들이 제공하는 축구 교실에 참가하는 등 총 3박 4일 동안 영국 현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지난 쉐보레 팬 컵의 자세한 특전은 위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2016 쉐보레 팬 컵 한국 우승자들의 올드 트래포드 방문기 ]


세계의 축구 팬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벤트이기에, '축구 사랑'으로는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우리나라가 빠지면 섭섭합니다. 지난 2016년 쉐보레 팬 컵에는 우리나라의 이벤트 참여자들 또한 올드 트래포드를 직접 밟아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답니다.



2017 쉐보레 팬 컵 일정과 참여 방법

대표이미지


지난 쉐보레 팬 컵 당첨자들을 부러워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2017 쉐보레 팬 컵의 응모가 시작되어, 여러분에게도 새로운 기회가 열려있기 때문입니다. 2017 쉐보레 팬 컵의 응모 기간과 당첨자 발표,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17 쉐보레 팬 컵 일정


응모 기간 : 2017년 1월 9일 ~ 2월 28일

당첨자 발표 : 2017년 3월 6일(당첨자 5명, 개별 연락 및 쉐보레 홈페이지 공지)

현지 행사 일정 : 2017년 5월 20일 ~ 5월 25일





참여 방법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2016년 쉐보레 팬 컵의 당첨자는 '자신만의 골 세리머니를 촬영한 사진'을 접수 받아 선발한 바 있는데요. 2017 쉐보레 팬 컵 응모 시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향한 열정'을 사진으로 담아 주시면 됩니다.


>> 2017 쉐보레 팬 컵 참여 방법


STEP 01. 쉐보레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개인 정보 수집/이용/취급 위탁 및 이벤트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STEP 02. 행운의 주인공 추첨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STEP 03. 직접 촬영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향한 열정이 담긴 사진을 올려주세요.

STEP 04.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완료 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당첨자 발표를 기대해주세요!

STEP 05. 행운의 당첨자는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꿈의 구장 올드 트래포드로!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들이 누비는 꿈의 구장,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드 트래포드'로 가는 꿈의 기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향한 여러분의 열정을 사진으로 표현하시고, 2017 쉐보레 팬 컵을 통해 그 기회를 꼭 붙잡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