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미리 떠나보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요즘 같이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고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게 만드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을 맞아 가족끼리 떠나보고자 준비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떠나려니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고, 가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소개해 드립니다!

 

 

대표이미지

[사진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올해로 12회째 개최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저도 항상 기다리는 오토캠핑인데요. 올해는 2017년 4월 19일 (수)~5월 15일(월)까지 쉐보레 RV차량 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가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2017년 5월 27일(토)~28일(일) 1박 2일간 당첨된 200가족 (총 800명)을 모시고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처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지 쉐보레 오토캠핑의 인기는 날로 높아져 가는데요. 이제부터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와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속 우리가족 취향저격 프로그램들!

 

역시나 이번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반기 오토캠핑의 개최장소인 몽산포 오토캠핑장은 제가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특히 지금 같은 시기에는 항상 조개들이 많이 잡히기 때문에 더 자주 놀러 오게 되는데요. 천혜의 보물이라고 일컫는 갯벌에서 아이들과 호미질을 하다 보면, 수많은 조개들이 심심치 않게 우리를 반겨줍니다. 조개를 캐는 아이들은 마치 보물이라도 발견한 듯한 환호성을 지르며 신나하는데 이런 모습을 보니 저도 허리 아픈 줄도 모르고 잡게 되네요.

 

 

 

이렇게 매력이 가득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의 갯벌은 누구에게나 좋은 추억을 심어주곤 한답니다. 그런데 혹시 갯벌체험장비가 없다고 망설여지신다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쉐보레 운영본부에서 선착순으로 빌려드리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찾아오세요~! 

 

 

 

조개잡이가 끝나면 오후에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처음에는 어려울 것 같아도 가족들끼리 힘을 합쳐 만들다 보면 어느 순간 근사한 작품이 탄생하게 되더라구요~ 아이들의 창의력을 바탕으로 부모님의 손재주를 더해 만들어진 다양한 모래 마을들을 구경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랍니다! 물론 가장 멋진 작품을 완성한 가족에게는 쉐보레가 준비한 아주 특별한 선물들도 기다리고 있으니 더욱 열심히 만들어 보세요!

 

즐거운 놀이시간과 저녁 식사를 마치고 나면 신나는 무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무대 앞 의자에 앉아서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Chevy Night of the Star 콘서트'가 바로 그 주인공! 

 

 

작년에도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이상훈 씨와 신보라 씨가 오셔서 캠핑콘서트를 재밌게 진행해 주셨는데요. 이번에는 개그맨 김기리 씨와 임종혁 씨가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이번 캠핑콘서트는 또 얼마나 재밌을지 너무 기대되네요!

 

이런 무대뿐만 아니라 더 많은 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년도 하반기의 경우 우리 가족 명패만들기가 같이 진행되어서 재밌게 즐겼었는데, 올해는 어떤 새로운 행사가 같이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요즘 집안에 하나씩 있다는 캔들! 그 캔들을 직접 만들어 보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이들의 고사리손으로 직접 캔들을 만들고 같이 향도 맡으면서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수 있을듯싶네요. 그리고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도 좋아하는 행복 버블 TIME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순간만큼은 다같이 동심으로 돌아가보는게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참가자들의 기부로 이어진 키즈 도서관이 꾸려져 있어 좋은 공기와 함께 아이들에게 독서의 기회도 빼놓지 말고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요? 

 

이처럼 다채로운 행사 외에도 이번에는 특별히 캠핑기간동안 추첨을 통해 2017 올 뉴 크루즈를 12일 시승 기회를 제공하니 올뉴 크루즈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쉐보레 오토캠핑 신청시 선택사항에 쉐보레 차량 무상지원을 SNS 계정과 함께 신청해주세요!!

 

[사진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어떤가요? 저는 이번 년도에도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만약 여러분들도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고 싶지만 어떻게 할 줄 모르겠다. 혹은 쉐보레의 차량도 경험하고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싶다. 하시면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 응 모 기 간 : 2017년 4월19일 (수) ~ 5월15일(월)18:00

▶ 당첨자발표 : 2017년 5월 18일(목)

▶ 당 첨 인 원 : 쉐보레를 사랑하는 200가족 (1가족 최대4인 기준. 약 800명)

▶ 캠 핑 기 간 : 2017년 5월 27일(토) ~ 28일(일) / 1박2일간

▶ 캠 핑 장 소 : 몽산포 오토캠핑장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장리 산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