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프로야구

프로야구 어느 팀을 응원해도 쉐보레와 함께!

 

  

안녕하세요. 여행중독입니다. 요즘 여러분의 취미생활은 무엇인가요? 저는 바로 야구보기! 입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의 경기가 있는 날 저녁은 늘 설레이는 마음에 서둘러 집에 들어오곤 하는데요. 덕분에 저의 일정은 모두 프로야구 일정에 맞춰 정리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야구에 관심많은 분들을 위해 야구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요?


올해 프로야구는 팀 당 144경기, 팀 간 16차전으로 총 720경기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바뀐 프로야구 룰도 미리 알아보면 더 재밌게 관람하실 수 있을 것 같아 달라진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스피드업 규정 강화 운영 - 이닝 중 투수 교체시간을 2분 30초에서 2분 20초로 10초 단축

2. 홈 충돌방지 규정변화 - 작년 : 홈 충돌 합의 판정 후 감독이 주심에게 설명 요청
                                  → 올해 : 규정대로 합의판정에 이의제기가 불가

3. 디오 판독센터 설립 - 경기장 심판실에서 진행하던 비디오 판독을 비디오 판독센터에서 진행
                                  최종결정권은 현장 심판이 가지고 있지만 판독센터의 결정이 심판 판정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

 

 

대표이미지

 

  

저와 같은 프로야구 팬들은 2017 프로야구 일정표도 따로 가지고 있어야겠죠? 그런데 프로야구 일정표는 월별로 따로 나와 있어서 출력하려면 여러 번 나누어 출력해야 하니 불편하더라구요. 한 장에 프린트 할 수 있도록 2017 프로야구 일정을 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조금 특별한 경기는 일정표에 노란색으로 표시해 보았습니다. 무슨 경기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 5월20일 (토) 17시 삼성 vs 한화 한화생명이글스파크 

2. 6월10일 (토) 18시 SK vs LG 잠실야구장

3. 8월26일 (토) 17시 넥센 vs 롯데 사직야구장   




 

바로 '쉐보레 파크'가 진행되는 경기들입니다.


저나 여러분 만큼이나 스포츠를 사랑하는 쉐보레도 벌써 7년째 프로야구를 후원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마찬가지로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전국 야구장에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서 22에도,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어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BOLT) EV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야구 경기도 관람하고 쉐보레 제품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자리인 것 같네요.

 

2017 프로야구 일정 동안 쉐보레 이벤트를 또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이 참여하세요~!! 



 

 

2017 프로야구 일정 세심하게 살피어 즐거운 야구 관람하시길 바라며, 야구장에서 쉐보레도 만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치맥 먹으러 야구장 가는 토비토커 여행중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