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 인터넷 예약 & 할인혜택

 

 

바쁜 일상에서 예약이란, '상호간의 약속'으로, 불필요한 시간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많은 경제적 혜택이 발생합니다. 일상이 바빠질수록 예약이 더 중요해지는 이유이지요. 오늘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통해 자동차 정비를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유선을 통한 예약방법과 할인 혜택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예약하기


인터넷 및 유선 예약 서비스는 각 직영서비스 센터별로 전화번호와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는 가까운 지점의 정보를 알아 두시면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고자 하는 센터의 업무시간과 연락처를 확인해보세요. 

  

  

더불어 쉐보레 직영 정비서비스센터에서는 평일에 센터 이용이 어려우신 분을 위해 토요일 예약 정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정비는 사전 예약을 위주로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예약을 미리 해 두셔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인터넷 예약하는 법을 알아볼까요?

 

 

STEP1.

쉐보레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상단의 메뉴 중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 정비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STEP2.

집 근처 방문이 편한 서비스 센터를 찾고 정비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STEP3.

정비 예약에 대한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고 정비예약신청을 클릭합니다. 혹시 이미 신청한 후 신청 일자 등의 변경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왼쪽 신청 조회/수정을 클릭하세요.

 

 

STEP4.

정비 예약이 가능한 시간대를 확인하여 에약을 진행

(*쉐보레 홈페이지 내 보유 차량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시면 진행이 불가하니 미리 등록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어떤가요? 온라인 신청이 조금 어려우신 분이라도 이렇게 간단하면 누구나 쉽게 신청할 수 있겠죠?

 

 

쉐보레 차량 항목별 보증기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의 적용 여부는 아래 항목들로 쉽게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일부 차량의 경우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정확한 확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차체 및 일반 부품 : 5년(60개월) 또는 100,000km

    

   ▶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부품 : 5년(60개월) 또는 100,000km

 

   ▶ 냉.난방 장치 : 5년(60개월) 또는 100,000km

 

   ▶ 배터리 : 3년(36개월) 또는 60,000km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다양한 할인 혜택

 

그 외에도 쉐보레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구비하고 있으니 혜택까지 챙겨가시길 추천합니다!

 

1. 매주 목요일 여성의 날, 여성 고객 이용시 10% 할인 혜택

매주 목요일을 여성의 날로 지정하여, 여성 고객이 입고하시면 자동차 정비 수리비의 10%를 할인해 주는 것 알고 계셨나요? 여성분들은 목요일 꼭 기억하셔서 할인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2. 주행 거리당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상품 선택시 수리비의 10% 할인 혜택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서 10,000km 주행 거리당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시 총 수리 비용의 1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네요.

정비시 정기 점검도 받으시고 할인 혜택도 누려보세요. 

 


대표 이미지

 

3. 이른 아침 정비 예약시 5% 할인 혜택

이른 아침(08:40~09:30)에 정비 예약을 하시고 입고하시면 총 수리비의 5%가 할인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더니, 발빠르게 움직이면 할인 혜택도 볼 수 있겠군요. 다만, 일부 서비스 센터의 경우 8시 10분부터 9시까지만 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하시기 전에 꼭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Good morning 예약 할인 서비스는 주중(월-금)에만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서비스 접수는 정비 하루 전날 5시까지 인터넷 또는 유선으로 예약하셔야 이용 가능하다는 점도 꼭 기억하셔야겠습니다.

 


 

바쁜 일상과 나들이가 많아지는 요즘, 자동차 점검은 필수인데요. 쉐보레 직영 정비 서비스센터에 예약하셔서 꼼꼼한 점검은 물론 할인 혜택까지 받으시고, 더욱 안전한 운행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자동차 정비서비스 예약 방법과 할인 혜택에 대해 소개한 자동차 & 텃밭 아저씨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