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스파크 사면 건조기 증정! 쉐보레 5월 빵빵한 할인행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여행중독입니다!

 

5월은 무슨 달일까요? 가정의 달? 아니~아니죠. 쇼핑하기 좋은 달이에요5월에는 할인행사들이 많아서 급하지 않은 건 5월을 기다렸다가 물건을 사기도 하는데요. 차를 살 때도 역시 5월과 12월이 가장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쉐보레도 역시 5월에는 빵!!한 선물과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세상에 마상에, 이번에는 무려 빨래 건조기를 준다고 하네요! 무슨 일인지 자세히 살펴 볼까요?


 

대표이미지

 

요즘 제일 핫한 가전제품 중 하나가 바로 빨래 건조기인데요.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문 열고 빨래를 널지도 못하고.. 곧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빨래 때문에 사실 걱정이 많죠. 저도 아이들이 두명이라 빨래를 이틀에 한번씩 돌리게 되는데요. 퇴근해서 종종거리며 빨래 너는 게 너무나도 귀찮아서 세탁 완료 알림을 가끔 못 들은 척 하기도 해요. 근데 이젠 세탁 완료 알림음이 무섭지 않게 되었어요. 건조기는 정말 사랑♥입니다.



 

할인행사 소개하려다 건조기 자랑으로 빠졌네요. 그럼 이제 집중하여 진지하게 5월의 혜택을 자세히 보여 드릴께요.

 

만나보자 5월의 혜택!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행사 중 제일 눈길이 가는 할인프로그램은 쉐보레 콤보 할부프로그램인데요. 현금할인과 장기 할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보통은 현금할인을 받으면 할부 혜택을 받기 어렵고 반대로 할부 혜택을 받으면 현금할인이 어려웠는데요. 이제 쉐보레 콤보 할부로 그런 걱정은 조금 덜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콤보 할부뿐만 아니라 차량별로 다양한 할인은 물론, 기존에 마티즈 CVT를 가지고 계셨던 오너분이 새롭게 더 뉴 스파크를 구매하신다면 '마티즈 CVT 반납 할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7년 이상 보유한 차량의 고객이라면 20만원 할인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차량별로 꼼꼼히 따져보면 더 좋겠죠?

 

먼저 스파크를 만나볼까요? 스파크의 경우 80만원 할인 또는 LG 건조기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쉐보레 LOVE Family 혜택을 통해 50만원 할인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실속있는 혜택이 많은 스파크! 이번 기회에 스파크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모델은 이번 5월 쉐보레 할인행사 중에 가장 혜택이 많~은 올란도입니다. 앞서 말한 건조기 외에도 출고 기념품 '타프'를 선물로 딱! 캠핑용 차량을 보신다면 올란도와 함께 타프도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입니다.

 

 


제가 제일 가지고 싶은 말리부는 150만원의 할인행사와 더불어 노후 경유차 폐차 신차 구입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개별소비세 141만원 의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COTY(CAR OF THE YEAR) 2017 올해의 국산차에 빛나는 말리부를 이번 기회에 실속있게 만나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정말 이정도면 고민없이 차를 살만하겠죠? 이밖에 모두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의 할인행사가 기다리고 있으니 실속은 늘리고 부담은 줄여주는 쉐보레의 5월 특급할인 지금 바로 대리점으로 발길을 돌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상 새해를 맞아 더 알뜰해진 토비토커 여행중독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