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트랙스

당신의 심장을 어택할만한 심쿵 SUV_더 뉴 트랙스 벨벳레드

 

 

오늘은 소형SUV의 리즈를 갱신할만한 디자인으로 돌아온 쉐보레 더 뉴 트랙스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차량을 선택할 때, 나중에 재판매할 경우를 대비해서 사람들이 선호하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그러다 보니 주로 무채색(흰색, 검정, 회색)을 구매하기 때문에, 그 동안 인연이 없었던 컬러풀한 차량을 보면 저도 모르게 눈이 가게 되는데요.


[2017 모터쇼에서 전시된 하와이안 블루 트랙스]


더 뉴 트랙스는 저의 시선을 끈 자동차 중에서도 가장 강하게 눈길이 가던 차입니다. 먼저 멋스러운 더 뉴 트랙스의 컬러를 만나볼까요?


[사진 출처: 쉐보레 홈페이지]

 

무려 8가지 컬러! 사실 한국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컬러의 차량을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트랙스의 이런 스타일리쉬한 컬러들이 더 눈에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시크하면서 어두운 톤이 매력적인 '건 그레이'나 청량한 느낌의 '하와이안 블루', 강렬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벨벳 레드' 컬러가 제 마음에 쏙 들어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벨벳 레드'컬러는 어디서든 주목받을 수 있는 포인트 컬러인데요. 처음에 컬러의 이름이 익숙하지 않을때는 자꾸만 '레드벨벳'이라 부르게 되더군요. 저희 가족들 몇 명은 아직도 '레드 벨벳'이라 부르고 있네요. 잘나가는 아이돌 가수의 그룹명이라서 그런걸까요? 각종 디저트 및 디자인 포인트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벨벳 레드'! 많은 분들에게 '벨벳 레드'컬러의 트랙스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질리지 않고 세련되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색상 '벨벳 레드', 지금부터 '벨벳 레드'를 머금은 더 뉴 트랙스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대표이미지

[벨벳 레드 컬러의 더 뉴 트랙스]


트랙스


'벨벳 레드'의 더 뉴 트랙스컬러만으로 주목을 끌기에 손색이 없으나, 전반적인 디자인 변경으로 더 많은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종종 길을 걷다가 지나가는 더 뉴 트랙스를 보면 정말 잘~나왔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차체 하단부를 보호하고자 앞뒤로 장착된 스키드 플레이트는 이질감이 들기 보다는 더 뉴 트랙스의 스타일리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있습니다.

 

 

트랙스 벨벳레드

[LED 주간 주행등과 프로젝션 헤드램프로 샤프한 이미지를 연출]



무엇보다 전면부의 듀얼 그릴 포트에 가장 큰 변화가 있습니다. 저는 쉐보레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듀얼 포트 그릴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개인마다 취향이 있기에 차량을 구매 한 후에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은 튜닝을 하여 덧대거나 교체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사실 이러한 튜닝도 본판이 좋아야 교체를 해도 예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 볼 때, 더 뉴 트랙스는 본판부터 원래 예쁘게 나와서 굳이 손보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트랙스 엔진

[1.4L 터보 엔진]



최고 출력 140ps, 최대토크 20.4kg.m의 1.4L 터보 엔진으로 동급최고 출력 및 최대 토크(독일 1.6L Diesel CDTi엔진)의 강력한 힘을 갖고 있으며 운전 시 민첩한 가속 응답성을 보여줍니다. 터보의 힘으로 고속주행에서도 안정적이고 끊임없는 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트랙스 뒷면


후방에서도 더 뉴 트랙스 매력은 이어집니다. 새롭게 적용된 듀얼 시그니처 LED테일램프가 장식되어 기존 트랙스의 테일램프의 아쉬움을 해소해 주었습니다. 저중심의 와이드한 차체가 소형 SUV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커보이고 날렵해 보입니다. 다이나믹한 감각의 리어 페시아 디자인과 공기역학 성능 향상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리어 스포일러더 뉴 트랙스를 한층 더 멋스럽게 합니다.

 


(SUV의 기능성과 스포티함을 겸비한 루프렉)


SUV에서 루프렉이 빠질 수 없죠? 캠핑 매니아라면 루프렉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실겁니다. 꼭 캠핑을 위한 장비가 아니더라도 더 뉴 트랙스와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 차량 지붕에 캐리어를 설치했을 때 보다 루프렉을 이용하여 설치했을 때 훨씬 안전하고 견고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젊은 에너지가 마구마구 방출되는 심쿵 SUV 더 뉴 트랙스 !

 

어떠세요? 슈퍼 루키처럼 나타난 '벨벳 레드' 컬러가 여러분의 심장에 어택을 주기에 충분했나요? 누구보다 주목받길 원한다면, 누구보다 스타일리쉬해 보이길 원한다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보이고 싶다면! 더 뉴 트랙스를 강력추천합니다. 더 뉴 트랙스의 구체적인 스펙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여러분의 심장을 어택한 더 뉴 트랙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