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 올해는 뭐가 달라졌을까요?

 

 

행사 당첨 이후 손꼽아 기다렸던 5월 27일! 드디어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가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열렸습니다. 저는 가족과 캠핑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되게 좋아하는데요. 전에 오토캠핑장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뛰어놀았던 기억이 있는지라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도 기대하고 찾아갔답니다! 화창한 날씨가 저희 가족을 반겨준 덕에 아이들보다 제가 더 들떴습니다. ^^

 

저희 가족은 혹시라도 가는 길에 차가 막혀 행사에 늦을까봐 아침 6시에 출발했는데요. 덕분에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행사에 아침 8시 반에 도착해버렸습니다. 한시간 반 전에나 도착해 버려서 가족들과 우리 너무 부지런했다면서 한바탕 웃었어요. 그런데 왠걸! 행사장 입구에 들어서니 저희가 여섯 번 째로 도착했더라구요.

 

 

다른 행사 참여자분들도 저희 가족만큼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학수고대했나봅니다. 한시간 반동안 어떻게 차에서 기다리나 걱정했는데 쉐보레에서 일찍 도착한 사람들을 위해 부지런히 준비하여 예정보다 일찍 문을 열어주셨어요. 정말 감사하죠!

 

설레는 마음을 안고 캠핑장으로 들어갑니다!

 

 

아름다운 나눔! 도서기부 행사

 

개인적으로 이번 행사에서 도서기부 행사가 가장 눈에 띄었는데요. 며칠 전, 쉐보레에서 전화를 주어 도서기부 행사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책을 준비해 달라는 안내를 해주었어요. 안내 받은 대로 책들을 준비해오면 캠핑장 입구에서 도서 기부 접수를 해주십니다.

 

 

저도 연락을 받고 아이들 책중에 깨끗한 책을 선별해서 가지고 갔어요. 책을 너무 많이 가져가면 짐이 될꺼 같아서 여섯 권만 가져갔는데 좀 더 가져갈껄 후회했네요. 아이들에게 본인들 책이 기부된다고 하니 다른 친구들에게 좋은 책을 나눠주고 싶다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즐거움을 경험시켜 주어 뿌듯했습니다.

 

 

지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도 도서관이 있었는데요. 작년 행사와 다르게 이번에는 도서 기부 이벤트가 새로 생기면서 기부를 통해 받은 책들로 채워진 도서관이라 더욱 남달랐습니다. 행사가 끝난후 아이들이 기부한 책들이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가 된다니 1석 2조의 아름다운 행사이지 않나요? 많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다가 쉬는 시간에는 중간중간 들어가서 책을 보더라구요. 

 

 

 

라면부터 김,북엇국까지 알차게 챙긴 캥핑음식! 웰컴기프트!

 

입구에서 책을 전달하고 웰컴기프트를 받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풀무원과 삼양에서 웰컴기프트를 준비해 주셨는데요. 웰컴기프트에는 김치, 라면, 북엇국, 두부 등 두끼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식량들로 채워져있었어요. 곱게 다진 마늘이 튜브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짜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했어요. 황태계란 북엇국도 그릇에 끓는물만 부으면 되니 캠핑음식으로 딱! 좋더라구요. 이번에 오토캠핑을 급하게 준비하느라 못챙긴 것들이 많았는데 웰컴기프트로 알차게 먹었습니다.

 

 

 

환경을 소중히 해요! LNT(Leave No Trace) 운동!

 

캠핑장 곳곳에  안내문이 설치돼 있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LNT 안내문이었어요. LNT(Leave No Trace -리브 노 트레이스)란 1970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사람들이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는 "흔적 남기지 않기 운동"을 뜻해요. 요즘엔 우리나라도 캠핑인구가 많아져 LNT운동이 활발해 지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캠핑을 하고나면 내가 쓰고난 자리는 깨끗하게 치워야 하는게 반드시 지켜야할 매너죠! 분리수거 또한 철저히 해야 하구요. 그리고 캠핑의 묘미인 모닥불을 하실때는 화로대에 받침대 있는걸 사용하셔야 바닥에 재들이 떨어지지 않아요.

 

 

여기저기 캠핑을 다니다 보면 계곡이나 산에 쓰레기가 아무곳에 버려진 것을 자주 보는데요. 결국에는 그 쓰레기들이 우리에게 돌아와서 환경오염, 수질오염이 생긴다고 생각해요. 오지캠핑이나 백팩킹을 떠나면 쉐보레처럼 관리해주는 사람도, 내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지켜보는 사람도 없지만 신경써서 쓰레기를 치우면 깨끗한 자연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때 뿐만 아니라 어디를 놀러가더라도 요 LNT를 지킬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환경을 위해 LNT 꼭 지켜주세요~!

 

 

바라만 보던 올 뉴 크루즈 이젠 직접 타보자! - 올 뉴 크루즈 시승 이벤트

 

각종 행사부스 말고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는데 올 뉴 크루즈 시승 이벤트가 가장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올 뉴 크루즈 시승행사는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들 누구나 시승동의서를 작성하고 시승을 하는 행사인데요. 시승차가 3대나 배치돼 있어서 따로 줄을 설 필요없이 하고싶은 모든 분들 모두 시승에 참여 하실수 있었습니다. 시승행사는 저도 이번에 처음 보았는데 해가 갈수록 다양한 행사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 애정할수 밖에 없네요!  

 

 

쉐보레 캠핑은 날이 가면 갈수록 더 많은 이벤트와 풍성한 행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매 회 어떤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될지 기대하게 되는데요. 아쉽게도 이번에 당첨되지 못하신 분과 쉐보레 오토캠핑이 궁금하신 분들은 가을에 진행될 13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단언컨데 1박 2일동안 행복하고 완벽한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으실거에요.

 

이상 캠핑을 사랑하고 여행을 사랑하는 여행중독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