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온 가족이 즐거웠던 올 뉴 크루즈와 함께 한 “쉐보레 12th RV 패밀리 오토캠핑” 후기

 

 

점점 화창해지는 날씨~! 이럴땐 괜히 무언가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런 가족들을 위해 쉐보레에서 준비한 RV 패밀리 오토캠핑! 오늘은 오토캠핑 현장의 즐거움을 모아 모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쉐보레 차가 없어도 걱정 없어요! 올 뉴 크루즈 차량지원!

 

많은 분들이 "쉐보레 오토캠핑이니까 쉐보레 차가 있어야 하는 것 아냐?". "캠핑이면 캠핑장비 챙겨가야겠네?" 라는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쉐보레는 차량지원으로도 당첨이 가능하다는 것! 쉐보레 차가 없으시더라도 신청하실때 차량지원 여부에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거기다 캠핑장비도 미보유 했다고 표시해주시면 현장에서 캠핑장비를 대여 받을 수 있답니다! 혹시, 위와 같은 내용을 모르고 놓쳤다면..? 다음번 오토캠핑때는 꼭 신청해보세요!

 

이런 쉐보레의 빵빵한 지원을 알았던 저희 시누이도 차량지원을 신청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차량을 지원받게 되었는데요! 막상 차량을 받게되니 어떻게 인천까지 운전을 해서 가야하나 걱정이 조금 들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걱정이 민망할 정도로 쉐보레에서 정말 친절하게 차량 수령 장소부터 행사장까지 가는 경로를 알려주시더라구요. 덕분에 행사의 첫 단추인 시승 차량 수령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보는 차량이라 신기했는지 실내에도 타 보고, 헤드램프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저보다도 더 꼼꼼한 것 같네요! 마치 더 넥스트 스파크 TVCF 속 신구 선생님 같은 모습이네요 ^^

 

 

 

이제 차량을 받고 본격적으로 떠날 준비를 해봅니다!

 

 

올 뉴 크루즈와 함께 오토캠핑장으로 떠나다!

 

 

시승 차량을 수령한 다음날! 가족과 오토캠핑갈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마지막으로 올 뉴 크루즈에 초보운전 쉐보레 마크를 붙여 줌으로써 정말 모든 준비가 됐네요. 듬직한 올 뉴 크루즈가 가족을 지켜 줄거라 생각하며 첫 캠핑을 출발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할 때는 반드시 안전 거리를 유지해야하는 거 아시죠? 안전거리를 열심히 유지하며, 달리고 달려 드디어 오토캠핑 행사장에 도착!!

 

 

접수처에서 접수 먼저 진행했는데요! 행사 참여자의 이름이 확인되면 행사 진행표와 젤 캔들 만들기 쿠폰이 들어 있는 이름표를 받게 됩니다.

 

 

 

캠핑하면서 먹을 수 있는 라면과 다진 마늘팩, 그리고 즉석 음식이 들어 있는 선물 보따리도 받았어요.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 이거 너무 친절한 거 아닌가요? 감동받을 수 밖에 없답니다~!

 

 

 

여러가족이 함께 참여한 행사이다 보니 서로 흩어지게 되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현장 스태프분들께서 배려를 해주셔서 온 가족이 같은 공간에 모일 수 있게 해주셨어요. 자리 배정 같은게 간단한 듯 하지만 사실 좀 귀찮을 수도 있는 건데 다시 생각해도 정말 감사하네요!

 

 

 

텐트를 치고 주변을 둘러 보니 바로 옆집은 올란도에 타프를 치고 올란도 안에서 잠을 자고 있더라구요. 그 모습이 너무 예뻐 카메라에 담아두었어요. 나중에 저희 올란도도 타프를 치고 캠핑을 가야겠다고 생각이 든 모습이었습니다.

 

 

캠핑에 필요한 장비들을 대여 받아 쉐보레에서 준 웨건으로 힘들지 않게 물건을 옮길 수 있었어요. 앞서 말씀 드린대로 음식에 장비 대여 부터 웨건까지! 풀세트를 지원해주는 쉐보레의 통큰 배려가 느껴지죠?! 자, 그럼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즐겨 볼까요~?

 

 

쉐보레 RV로 오토캠핑 제대로 즐겨보기! : 갯벌체험

 

 

처음 받은 네임카드의 뒷면에는 시간표가 적혀있었습니다. 재밌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었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을 참여할까 고민 고민 하다가 모래성 쌓기 대회에 참가 신청을 먼저 넣고 갯벌체험을 가기로 했습니다!

 

 

갯벌 체험 장비를 대여받았어요. 오토캠핑 체험하러 왔다가 갯벌 체험까지 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요. 참여자들을 위해 장갑과 맛소금까지 준비해주는 쉐보레 정말 센스 만점입니다. ^^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덕에 도심에만 있던 아이에게 이렇게 광활한 자연 놀이터에서 놀 기회를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태안에서는 보통 동죽이 가장 많이 잡히는데요. 저희는 운이 좋게도 태안 바다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상합을 잡았어요!

 

 

 

갯벌을 파면 팔수록 계속 조개가 나와서 가족들 모두 멈출 수 가 없었어요. 마음같아서는 갯벌을 나오기 싫었지만 조금씩 물이 들어오는 탓에 우리 가족 먹을 만큼만 담아 텐트가 있는 곳으로 돌아갔답니다. 남편이 아들을 위해 루돌프가 돼어 썰매를 끌어주는 모습을 보니 엄마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여기서 팁!

조개 해감은 깨끗한 바닷물을 담아 뚜껑을 천으로 덮고 2시간 후에 한번 더 바닷물을 바꿔주면 됩니다!

그럼 당일에 잡은 조개를 싱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갯벌 체험을 마치고 모래 마을 만들기 체험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나머지 행사장도 몇가지 체험해 보았어요.

 

 

예쁜 젤 캔들도 만들어 보고요. ^^

 

 

행복 버블쇼, 맥포머스, 키즈 도서관도 있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낭만 캠핑을 위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모바일 프로젝터도 선착순으로 대여해 주고 있었어요.

 

 

가족과 함께 추억 쌓자 : 모래 마을 만들기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모래 마을 만들기 체험을 하러 갑니다! 체험에 참가한 각 가족들의 협동심이 기대되는데요. 모두 모두 화이팅!

 

 

 

우리 가족의 완성된 작품 이예요. 동그란 지구에 한국과 미국을 강조하고 세계나라에 쉐보레가 널리 퍼져 있다고 자동차 모양과 미리 만들어온 쉐보레 깃발을 꽂아 표현했어요.

 

 

 

우리 가족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는 평과 함께 상을 받게 되었어요~! 아이들도 열심히 한 것에 대한 성취를 얻다보니 다들 좋아했답니다! 저희도 덩달아 기뻤구요! ^^

 

 

 

상품은 맥포머스와 자충식 에어 베개였습니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의 하이라이트 : Chevy Night of the Star 콘서트 !

 

 

행사에 참여한 사람 모두가 즐겼던 콘서트입니다. ^^

 

 

대표이미지

 

진행은 KBS개그콘서트의 개그맨 김기리님과 임종혁님이 오셔서 진행을 주셨는데요. 중간에 직접 랩을 불러 주셨는데 실력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콘서트를 끝으로 하루 행사 일정이 끝나자 모두들 각자의 텐트로 돌아갔어요. 저희도 텐트로 돌아가 하루를 마무리하며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눴어요. 캠핑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가만히 앉아있는데 다른 텐트에서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소리가 들리고 풀벌레 소리도 들리고 불에 타는 장작 소리도 들려 정말 편안하고 느낌있는 밤을 보냈습니다.

 

 

저희 텐트에 피웠던 모닥불과 낮에 잡은 해감이 잘된 조개구이입니다. 오토캠핑을 하며 피우는 모닥불과 조개구이! 정말 운치있지 않나요? 쉐보레 덕에 저희 가족의 첫 오토캠핑을 즐겁게 보냈어요. 정말 잊지 못할 밤이었답니다.

 

 

우리 가족만의 캠핑 놀이!

 

혹시 위의 내용을 보시고, "어 무조건 행사일정에 맞춰야만 하나?" 라고 오해는 NO! 몇가지 놀이거리를 준비해가서 가족끼리도 신나게 놀았답니다~!

 

 

넓은 캠핑장에서 물풍선 놀이도 하고요.

(놀이가 끝나고 물풍선 조각들은 잘 주워서 휴지통에 버렸답니다.)

 

 

 

밤하늘에 야광 바람개비도 날려 보고요.

 

 

 

떠나기 전에 바이클 경주 시합도 했어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마무리!

 

 

행사를 마무리하며 앞으로 이렇게 많은 가족이 함께 모여 다시 오토캠핑을 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에게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이 정말 행운인 것 같습니다. 쉐보레 덕분에 행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네요.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다음 회의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 꼭! 참여하시길 바래요.

저는 다음에도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라며 행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