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범블비가 돌아온다!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와 함께한 쉐보레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조금씩 무더워지는가 했더니,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이렇게 더워질 때에는 시원한 극장가로 달려가 영화 한 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은 힐링 방법 중 하나일텐데요. 특히, 더위가 싹 가실 정도의 시원시원한 액션 블록버스터라면 더 Cool 하겠죠?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영화 하면 바로 '트랜스포머' 시리즈 아닐까 생각됩니다. 남자들의 로망이었던 변신 로봇을 리얼하고 멋있게 풀어내 전세계적으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그 때문에 이번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는 6월 개봉작들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기대작의 반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저 역시도 매 시리즈가 나올때마다 극장에 가서 찾아보곤 한답니다.

 

특히, 지난 4편에서는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하며, 시리즈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 5번째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옵티머스 프라임이 더 이상 인간의 편에 서지 않고 범블비, 인간들과 대립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더욱 눈길이 갑니다.

 

[영상 출처 :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메인 예고편]

 

지난 시리즈 동안 한결같이 인간의 친구로 지내온 옵티머스 프라임이 인간에게서 돌아선 이유, 그리고 범블비와의 대결 속 승자까지! 궁금한 내용이 너무 너무 많아서 이번 편 역시 놓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보아야 그 압도적인 웅장함을 좀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겠죠?

 

그래서 쉐보레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쉐보레와 함께하는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상영회 & 티켓 증정 이벤트 !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트랜스포머'시리즈의 압도적인 액션과 함께, 영화에 등장하는 멋진 쉐보레 차량도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카마로SS의 시승이벤트 및 특별 상영회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500명의 당첨자들에게 진행하는 특별 상영회부터, 무려 1만명에게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영화 관람권 증정까지! 결코 놓칠 수 없는 이벤트인데요. 간단하고 쉬운 참여방법도 알아볼까요? 

 

STEP 1. 쉐보레 홈페이지 속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저 친절한 규반장이 톡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벤트 링크까지 따로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아래 배너를 클릭! 해주세요.

 

 

 

STEP 2.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재미있게 예고편을 시청한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는 약 한달간 진행되는데요. 스페셜 상영회 같은 경우는 영화 관람 뿐 아니라 콤보 세트부터 여름비치세트 기념품까지 기본으로 제공되고 나아가 범블비 피규어의 행운기회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할 만 하겠죠?

 

특히 서울뿐 아니라 경기, 부산,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전국에 계신 쉐보레와 트랜스포머 팬 여러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참여해 볼 수 있답니다!

 

 

 

하단에는 보기만 해도 흥미진진한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 메인 예고편이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즐겁게 시청하다보면 어느새 응모버튼이 짠!하고 나타나네요.

 

 

STEP 3. 응모 버튼을 클릭!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약관 확인과 함께 등록된 정보를 확인하신 뒤 응모가 가능하며, 비회원의 경우에는 개인정보 약관 확인 및 입력 후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단지, 예고편 영상만 즐겼을 뿐인데 벌써 이벤트 응모완료라니! 참 쉽고 빠르죠?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의 꿀팁~! 견적상담/시승신청 혹은 말리부,스파크 TVCF를 시청하면 당첨 확률이 더더욱 높아진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카마로SS로 새롭게 돌아온 범블비!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만이 전부는 아닙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마스코트이자 주인공! 범블비를 직접 만나봐야 하지 않을까요? 쉐보레에서는 특별히 오는 23일 부터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카마로SS를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는데요. 영화 속 범블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면 안되겠지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트랜스포머 시리즈 10주년을 맞이해 더 강렬해진 머슬카 카마로SS로 모습을 바꾼 범블비! 그런 범블비가 궁금하다면? 지금 쉐보레 톡 블로그에서 카마로SS를 검색해 관련 컨텐츠도 즐겨보는건 어떠실까요?

 

 

 

지금까지 트랜스포머 신작 소식과 함께 쉐보레의 이벤트 내용을 알려드렸는데요.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쉐보레 이벤트를 통해 강렬한 액션의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6월 개봉작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최신작을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극장가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영화 속 쉐보레 차량들도 놓치지 않고 본다면 재미는 두배가 되겠네요! 지금까지 규반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