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차량관리

여름맞이 차량점검 쉐보레 CU Again 캠페인으로 무료로 해요!

 

 

이제 2~3주만 지나면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게 되는데요. 벌써 여름휴가를 계획하신 분들도 많으시겠죠? 여름이 되면 바다와 계곡으로 많이들 떠나실 겁니다. 게다가 여름휴가는 평소에 갈 수 없었던 장거리로 가는 경우도 많죠. 즐거운 휴가철에 고속도로에서 차가 멈춘다면? 에어컨이 고장 난다면? 정말 생각만해도 속상합니다.


쉐보레 유저들은 이런 작은 걱정 하나하나까지 여러분께서 고민하지 않도록,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통해 여름맞이 쉐보레 CU Again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모든 쉐보레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사진 출처 :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소개 영상 중 발췌]

 

쉐보레 고객이시라면 다들 알고 계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 ! 쉐보레 유저들의 작은 걱정 하나까지 케어하는 아주 특별한 서비스인데요.


컴플리트 케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CU Again 캠페인은 해당 기간(2017.6.12(월) ~ 6.30(금) 동안 차량을 입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오일에서부터 타이어까지,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으실 수 있는 캠페인입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CU Again 캠페인은 총 7가지 항목을 점검해주는데요. 여름철에 주로 일어나는 고장 항목과 사고예방에 중요한 항목들입니다.

 

1. 엔젠오일셋트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클리너)

2. 에어컨

3. 에어컨 에어필터

4. 액세서리 벨트

5. 점화플러그/하이텐션 케이블

6. 냉각수

7. 타이어 (공기압/마모)

  

점검받는 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국 428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는데요.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정해진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기다림 없이 바로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예약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7가지 항목 점검을 마친 후에는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합니다. 쉐보레 덕분에 올 여름엔 에어컨 틀 때 악취걱정할 필요 없겠네요.

 

대표이미지

 

이걸로 끝이 아니었네요, 대망의 경품 추첨이 남았어요! 캠페인에 참여하실 때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100분을 선정하여 한국지엠 서비스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권까지 제공한다고 하네요. 점검기간 이후에도, 쉐보레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차량 셀프 점검 팁 동영상을 활용하여 안전에 관한 것이라면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마시고 점검하셔서 소중한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그럼 무더운 여름, 즐거운 여름휴가 기간에도 항상 안전운전하시기를 바라면서, 무료라면 언제든 놓치지 않는 알뜰살뜰 토비토커 여행중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