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쉐보레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와! 현재 오픈 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여러분은 일기를 즐겨 쓰시나요? 저도 매번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못쓰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긴 글을 써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제대로 쓰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사진 한 장만으로도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타그램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나만의 추억을 같이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인스타그램이 참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대표이미지

 

이렇게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제 쉐보레에서도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여러분들과 추억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하는데요. 마침 오픈을 기념해 호텔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오늘은 쉐보레 인스타그램으로 놀러가볼까요?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 넘치는 컬러부터 강아지들의 귀여운 모습까지!

 

 

쉐보레 인스타그램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구경할 수 있을까요? 더 넥스트 스파크의 다양한 색상이 인스타 하트에 맞춰 변하는 모습과 귀여운 강아지들이 더 뉴 트랙스와 함께 놀러갈 준비를 마친 모습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귀여운 이미지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움짤까지, 앞으로도 많은 볼거리가 기대되네요!

 

 

 

친구야 여행가자 - #팔로우하면_호텔숙박권까지!

 

점점 더워지는 여름, 쉐보레에선 여러분들을 시원하게 해드릴 특별한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참여방법도 정말 간단하던데, 이런 행운을 놓칠 순 없겠죠? 같이 알아볼까요?

 

 

ACTION1 -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주세요! 팔로우는 쉐보레 인스타그램 메인 화면에서 파란색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ACTION2 - 쉐보레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낼 친구를 태그해주세요. 태그는 '@+태그할 친구 아이디' 로 할 수 있답니다. 잊지말고 태그하기!

 

 

 

이제 친구에게 남길 정성스러운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등록하면 완료!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당첨자 발표날인 7월 20일(목)을 기다리면 된답니다.

 

 

쉐보레 인스타그램이 들려줄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호텔숙박권의 행운까지, 이번에 새로 오픈한 쉐보레 인스타그램! 앞으로는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한국지엠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디자인 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쉐보레만의 역동성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하니, 앞으로 쉐보레의 반가운 모습을 온라인에서 더 자주 볼 수 있겠네요.

 

여러분도 지금 바로 쉐보레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