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사회공헌

한국지엠 한마음재단 차량지원 신청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쉐보레 톡 블로그를 자주 들어오시는 분이라면 한국지엠의 한마음재단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알고계실텐데요. 바로 얼마 전에도 차량지원 협약식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37대를 기증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사진출처: 한마음재단 보도자료]

 

오늘은 이 차량들이 모두 꼭 필요하신 분들에게 선물될 수 있도록 차량지원에 대한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를 우리 가족 첫차로 맞이하고 싶다면?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먼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는 소외계층 가정을 위해 더 넥스트 스파크 15대를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지난달 28일 공모를 시작으로, 9월 대상자 선정, 10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정된 가정에 차량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그럼 신청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첫째. 저소득 취약계층으로 이동수단(차량)이 필요한 가족(세대주 포함 2인 이상)

둘째, 신청자 본인을 포함한 가족구성원이 현재 소유한 차량이 없는 가족

셋째, 법정빈곤세대 및 일반저소득세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자, 일반 저소득가정(기준 중위소득 70% 내외)

넷쨰, 차량 전달식에 참여 가능한 가족

 

만약 저소득 취약계층 등 위의 조건에 맞으시는 분이라면 서류를 꼼꼼히 준비하여 8 14일까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물론, 주변에 위 소식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알려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우리 복지 시설에 차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렇다면 차량지원사업 신청하세요!

 

 

[사진 출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복지사업 및 기타 사회복지활동을 행하는 법인, 기관 단체 및 시설이라면 어느곳이든 한마음재단의 차량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복지서비스 특성상 빠른 기동력이 필요한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를 통해 빠른 기동력은 물론 안정성까지 지원드릴수 있을 것 같아 저도 기쁘네요! 

 

단체를 위해서는 총 20대의 스파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신청을 위해서는 2가지의 자격이 필요합니다.

첫째, 2016.6.1 이전에 설립(허가)완료된 비영리 기관,시설,단체 

둘째, 최근 5년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및 기타 지원단체로부터 차량 지원을 받지 못한 기관

 

신청기간은 7 12 () 18:00까지로 우편 접수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여주세요.

 

 

 

한국지엠 한마음재단의 차량기증 사업은 계속됩니다!

 

[사진출처: 한마음재단 홈페이지]

 

이번 기회를 놓치더라도 한국지엠 한마음재단의 차량기증 사업은 매년 계속되고 있으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지엠은 매년 차량지원을 진행하여 벌써 513대나 되는 차량을 소외계층에게 지원했다고 하는데요.

 

차량지원뿐만 아니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영재학급 지원 등 우리 사회에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분들을 위해 많은 힘을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지엠 한마음재단이 더 힘을 써주시길 바라며, 저 규반장도 한마음재단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