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와 함께하는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모집


몸을 잔뜩 움크리게했던 겨울 추위가 물러나고 이제 온세상을 푸근하게 하는 봄이 찾아 왔습니다.
한결 가벼워진 날씨만큼이나 찌뿌드드했던 몸을 풀기 딱 좋은 계절이 봄이 아닐까 싶은데요.
계절의 변화를 몸소 느끼며 굳어 있던 몸을 풀기에는 역시 여행이 제격이겠죠~

지난 달 지엠대우톡 블로그 시즌2를 맞아 진행했던 가슴 뛰는 Car & Travel, 여러분 모두 기억하시죠? 

"가슴 뛰는 Car & Travel"이란?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는 4월 9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여행을 준비 중인 3분을 선정해 지엠대우 자동차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대여기간 내 무료 자동차 보험 가입은 물론 최초 차량 전달 시 연료를 Full로 채워드리는 센스까지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 블로그 중 최초로 진행된 대국민 여행 지원 프로젝트가 여러분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연장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가슴 뛰는 Car & Travel




그럼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신 분들에 대해 알아 볼까요?
첫 번째~안타깝게 1차 이벤트에서 탈락하신 분들, 두 번째~아쉽게 일정을 놓치신 분들, 세 번째~봄맞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네 번째~ 2차 스타일777 캠페인이 당첨에 실패하신 후 시름에 빠져 계신들 분들까지 모두모두 참여가 가능하신데요. 다시말해 모든 분들이 참여신청이 가능하단 사실~ 단, 위에 명시된 응모조건에 해당되시는 분들에 한 해서라는 점만은 꼭 기억해 주세요.  

지엠대우와 함께하는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모집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이벤트는 1차에 달리 참여신청이 훨씬 간단해졌습니다.
메일로 참가신청을 하셔야 했던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가슴 뛰는 Car & Travel 2차 이벤트는 온라인 내 간단한 신청서 작성만으로도 참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창의 내용을 꼼꼼히 작성해 주시고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자동으로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

※유의사항 : 신청서 작성 시 희망일 기재
                   (1차 :3월 12일 , 2차 : 3월 19일 3차:  3월 26일, 4차 : 4월 2일)

※참가자 혜택
  -라세티 프리미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중 차량 1대여(대여 차량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박 4일 무상대여 (금요일→대여, 월요일 →반납)
  -참가자가 선택한 장소에서 차량 인도 및 반납
  -최초 차량 인도 시 유류 Full 제공
  -월 별 베스트 여행 후기에 선정된 참가자에게 별도 선물 증정
   (여행 후기 포스트를 작성한 참가자에 한함)

※참가자 활동
  -제출한 여행 계획서에 맞는 주말 여행
  -여행 후 다녀온 여행지에 대한 후기 포스트 작성(5일 이내)

그럼 신청에 앞서 1차 참가자 분들의 후기 포스트를 먼저 감상해 보실까요.

 
지엠대우 자동차로 여행도 하고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더불어 주유비 걱정까지 해결하는 일석삼조의 특별한 여행 지원 이벤트 가슴 뛰는 Car & Travel. 모두 주저하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가슴 뛰는 행복한 여행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