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비토커 규반장입니다!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면 금세 한 주가 흘러가버리곤 합니다. 그러다 보니 금요일 퇴근 이후의 시간부터 주말을 포함한 월요일 아침 전까지의 시간이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는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다음 한 주를 위해 충전을 할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시간인데요. 저 역시 마찬가지로 이 시간은 정말 귀한 시간입니다! 마낳은 문들이 주말을 최대한 알차게 보내기 위해 가까운 곳으로라도 여행을 가곤 하시지만, 안타깝게도 매주 여행을 떠나기란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다 보니 TV프로그램을 통해 대리만족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이에 따라 '힐링', '여행', '편안함'같은 키워드를 강조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들 중에서도 tvN의 '삼시세끼' 시리즈는 편안하고 잔잔하지만 소소한 재미요소가 가득해, 매 시리즈마다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조 힐링 콘셉트 예능인 만큼 매 시리즈가 방영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삼시세끼의 가장 최근 시리즈인 '삼시세끼-바다목장편'에 쉐보레의 듬직한 막내 '더 넥스트 스파크'가 함께 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tvN 홈페이지]
삼시세끼는 낯선 시골 마을에서 말 그대로 '삼시 세끼'를 해결하는 출연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그 안에서 소소한 재미를 전달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을 보는 내내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시골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시청자들은 잠시나마 답답한 도시로부터 탈출해 여유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이 직접 요리를 하고 식사를 해 먹는 과정에서 다양한 음식 레시피에 대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출연진들의 모습을 보며 입맛을 다시기도 하는데요, 저 역시 삼시세끼의 공식 셰프인 '에 셰프'의 레시피를 따라 음식을 해 먹어 보기도 했답니다.
삼시세끼 본방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tvN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가장 최근 방영되고 있는 '삼시세끼-바다목장'편은 남해의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득량도에서 진행됩니다. 득량도는 아름다운 바다와 드넓은 갯벌, 그리고 그림 같은 목장까지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방송을 보시고 득량도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급증했다고 하네요. 저도 당장 득량도로 떠나 여유를 즐기고 싶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바로 이 득량도에서 삼시세끼 식구들의 이동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책임진 '에리카'가 쉐보레의 '더 넥스트 스파크'인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삼시세끼 가족들을 책임진 에리카로 더 넥스트 스파크가 뽑힌 다섯 가지 이유들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첫 번째 이유, 아름다운 득량도와 잘 어울리는 멋진 스타일
삼시세끼 가족을 책임지는 에리카로 더 넥스트 스파크가 선정된 첫 번째 이유는 바로 경차지만 경차 같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의 배경이 되는 득량도의 풍경을 보고 있자면 마치 외국의 해안 마을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에 감탄을 하게 되는데요, 득량도의 풍경과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가 당당하게 주행하는 모습을 보면 한편의 광고 같기도 합니다. 에리카로 활약하고 있는 스파크의 경우 '레모네이드 옐로우' 컬러의 차량인데요, 밝고 화사한 레모네이드 옐로우 컬러와 푸르른 득량도의 자연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총 10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고,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가 있습니다. 색상 외에도 더 넥스트 스파크가 세련된 스타일을 가질 수 있게 된 데에는 여러 가지 디자인상 포인트가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더욱 듬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요, 수많은 포인트들 중 하이라이트는 바로 스파크의 상징과도 같은 '시크릿 리어 도어핸들'입니다. 스파크는 2열 도어의 도어핸들이 알반적인 차량들처럼 사이드 캐릭터 라인에 붙어있지 않고 2열 윈도우 쪽에 숨어있습니다. 삼시세끼 가족들도 처음 에리카를 만났을때 뒷자리의 문을 여는 도어핸들을 찾지 못해 당황했었지만 이내 시크릿 도어 핸들을 찾아내 감탄을 하기도 했었죠!
두 번째 이유, "서진, 에릭, 균상 다 타!" "더 타!", 넓은 실내공간
경차 하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혹시 작고 비좁은 느낌부터 떠오르시나요? 에리카로 더 넥스트 스파크가 선정된 세 번째 이유는 바로 '넓은 실내공간'입니다. 키 크고 건장한 삼시세끼 가족 '서진', '에릭', '균상' 세명 모두가 에리카에 타서 편안하게 이동하는 모습은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경차는 작고 좁다는 인식을 더 넥스트 스파크가 바꿔주었습니다.
삼시세끼 가족들은 다 함께 에리카를 타고 이동하며 에리카 안에 통발과 잭슨이유를 포함한 각종 장비들을 싣고 다녀야 했지만, 더 넥스트 스파크는 전혀 공간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경차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해서 삼시세끼 가족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더 넥스트 스파크는 2열 시트를 6:4 비율로 폴딩 할 수도 있어서 트렁크에 들어가지 않는 크기의 큰 짐도 뒷자리 폴딩을 통해 차에 실을 수가 있습니다. 경차이지만 공간 활용 능력도 뛰어난 더 넥스트 스파크, 도대체 못하는 게 뭔가요?
세 번째 이유, 연비 왕인 내가 바로 득량도 환경지킴이
경차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실용성과 경제성이겠죠? 실제로 경차를 선택하시는 많은 분들의 선택 이유가 바로 이 두 가지이기도 합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역시 경차로써 가져야 할 정점인 실용성과 경제성 모두 갖춘 차량인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더 특별한 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프리미엄 STOP & START 테크놀로지(C-TECH, CVT 모델 기준)'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프리미엄 STOP & START 테크놀로지의 적용으로 동급 최고의 연비를 실현했습니다. "놀랍네요! 짝짝짝!". 프리미엄 STOP & START 테크놀로지란 주행 중 교차로나 일시 정차 중 엔진 시동이 걸려있는 상태에서 소모되는 연료와 배출가스를 절감하기 위하여 공회전시 엔진을 정지시키는 기능입니다. 첨단 센서를 적용하여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 차량이 정지 상태를 유지하면 자동으로 엔진 시동이 꺼지며, 브레이크 페달을 놓는 순간 즉시 재시동이 되면서 연료 소모량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연비가 좋아지는 장점도 있지만 배출가스 역시 절감되기도 한다니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득량도의 명물 에리카로 활동하기에 더 넥스트 스파크가 정말 제격이네요!
이게 끝이 아니라고? 무궁무진한 스파크의 매력!
지금까지 '더 넥스트 스파크'가 예능 프로그램인 '삼시세끼-바다목장편'에서, 왜 '에리카'로 삼시세끼 식구들을 듬직하게 보좌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을 하나하나 살펴보니 그 이유를 충분히 알 것 같은데요!
하지만 놀랍게도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오늘 마저 소개 드리지 못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돌아오기 전까지, '에리카'와 함께하는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을 보시며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을 복습해 보아요! 여러분께 미션을 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