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9 17:45



안녕하세요? 규반장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번 '삼시세끼-바다목장편'에서 삼시세끼 가족들을 듬직하게 책임진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해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여러분 모두 삼시세끼를 잘 보고 계시나요? 저는 개성있는 삼시세끼 가족들과 뉴 페이스 게스트들의 재밌는 에피소드덕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금요일 밤을 보내고 있는데요.

 


 

삼시세끼 삼형제는 물론이고! 막내 균상이를 위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타고 바다목장까지 데리러 간 '갓지민' 한지민씨부터! 한지민씨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삼형제와 물놀이를 떠난 이제훈씨까지! 한번 탔다 하면 모두들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tvN 홈페이지]


특히나 다양한 매력을 보였던 한지민씨의 모습이 아직까지도 아른거리는데요. 서지니를 꼼짝 못하게 했던 한지민씨가 터프하게 보조석에 손을 올려 후진을 하다가도, 더운 날씨에 더 넥스트 스파크의 에어컨을 기대하며 차에 올라탄 한지민씨의 모습을 볼때면 제 마음이 녹는 것 같았답니다. 하하.


다시 정신을 차리고! 여러분 지난 EP.1에서 여러분께 드렸던 미션을 모두 수행하셨나요? 다 하셨다구요? 모두 삼시세끼를 보며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을 복습하셨을거라고 믿겠습니다! 왜냐면 오늘은 EP.1에 이어서 더 넥스트 스파크의 또다른 매력들을 대!방출! 할거거든요. 새로운 게스트 설현씨도 반할 더 넥스트 스파크!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 번째 이유, 너 정말 경차 맞니? 든든한 안전성

 

빠르고 잘 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동차는 사람이 타는 것이기에 그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겠죠? 동안 경차의 경우는 작은 체구로 인해서 안전성이 떨어질 것 같다는 편견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더 넥스트 스파크가 그동안의 경차 안전성에 대한 편견을 완벽하게 깼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자동차의 뼈대라고 할 수 있는 프레임에 초고장력 및 고장력 강판을 무려 72%나 사용해 단단함을 갖추었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이는 동급 최고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넥스트 스파크는 동급 최초로 '프리미엄 액티브 세이프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액티브 세이프티' 시스템은 '전방 충돌 경고시스템(FCA)과 차선이탈 경고시스템(LDWS), 그리고 사각지대 경고시스템(SBSA)으로 이루어진 최첨단 안전 시스템입니다. 경차에 이렇게 최첨단의 안전기술이 들어가 있다는 게 너무나 신기하네요! 삼시세끼 가족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에리카로 활동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고 훌륭합니다. 안전에 관해서 아낌없는 더 넥스트 스파크. 경차지만 그 어떤 차량보다 믿고 안전하게 탈 수 있겠습니다.



 

다섯 번째 이유, 꼬불꼬불 산길도 문제없는 탄탄한 주행성능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을 보다 보면 삼시세끼 가족들을 태운 에리카가 젝슨네 바다목장에 가기 위해 득량도의 꼬불꼬불한 산길을 힘차고 여유 있게 주행하는 모습들을 자주 볼 수가 있는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의 탄탄한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좁은 길과 험한 길도 안정적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탄탄한 기본기 바탕이 있었기에 삼시세끼 가족들을 든든하게 책임지는 에리카가 될 수 있었겠죠? 더 넥스트 스파크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엔진은 GM의 차세대 글로벌 엔진인 ALL NEW ECOTEC 엔진입니다.



또한 다이내믹 기어 변속 모드를 적용한 GEN C-TECH 변속기를 사용, 넓은 RPM 구간에서 강력하고 고른 출력을 발휘하며 스포티함과 동시에 주행 시 운전의 재미를 주고 출발에서 고속 주행까지 항상 부드러운 가속 성능을 실현합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경차지만 실용성은 물론 역동적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운전자에게 Fun Driving의 재미를 실현해줄 수 있는 성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실력파 자동차네요!

 

  

 

 

확실히 알겠네, 왜 '더 넥스트 스파크'인지!


 

쉐보레의 막내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가지고 있는 수많은 매력을 뽐내주니 한편으로는 너무 기특하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섬 득량도에서 삼시세끼 식구들을 보며 한주를 마무리하고 주말의 활력을 되찾고 싶으신 분들은 '에리카'와 함께하는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주 금요일밤 9시 50분마다 방송되는 본방 사수! 잊지 마시길 바래요!


 

앞으로 주변에 '에리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 규반장과 함께 알아본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매력을 이야기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가 앞으로도 삼시세끼 식구들을 든든하게 지켜주길 바라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신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