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임팔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가구 만들기에 참여하세요



임팔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가구 만들기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최근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며 완연한 가을의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 덕분에 주말 나들이나 여행을 가기 참 좋은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저 역시도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공원부터 차를 타고 멀리 드라이빙을 나가 보기까지, 더 많은 시간을 가족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가족과 많은 것들을 함께 하다 보니 조금 더 특별한 무언가를 하고 싶어지는 욕심!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하지만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는 것은 마음처럼 쉽지 않은데요. 무언가를 하기 위해선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고,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계획을 짜야 하고... 해야 할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하지만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이 쉐보레 임팔라의 오너라면 이런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쉐보레 임팔라 오너 가족들을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이벤트가 있으니까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가구를 직접 만들 수 있다면?

 

쉐보레 임팔라는 임팔라 오너만을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치 임팔라의 캐치프라이즈인 '당신의 가장 찬란한 순간'처럼, 쉐보레 임팔라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을 찬란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노력하고 있는 것인데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지난 6월에는 임팔라 오너 가족분을 모셔서 물레체험, 도자기 만들기 행사 등을 진행해 도심에서 벗어나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이번에 쉐보레가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우리 가족만의 가구 만들기!'입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사용될 우리 가족만의 가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인데요. 인기리에 방영했던 인테리어 프로그램인 'JTBC 헌집 줄게 새집다오' 대표 패널인 김용현 디자이너 분이 직접 가구 만들기 강의까지 진행하신다고 하니, 혹시라도 가구를 잘 만들 수 있을지 걱정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구 만들기는 기본, 재미있는 추억까지 가득 쌓자!

 

가구만 만들고 집에 간다면 다소 아쉬움이 남겠죠? 임팔라 가족분들의 특별한 시간을 위해 가구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인기 개그맨 정태호 씨의 사회로 김용현 디자이너와 유쾌한 가구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언제나 따라오는 고민인 인테리어! 그에 대한 셀프 인테리어 팁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주말을 장식하는 데에 행복한 저녁 만찬이 빠질 수 없겠죠? 쉐보레가 정성껏 준비한 저녁 만찬부터,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신개념 코미디 마임 쇼로 웃음을 챙기고, 마지막 기념촬영과 함께 기념품까지! 우리 가족의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팔라 오너라면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렇게 풍성하게 준비한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는 10월 10일(화)까지 신청을 받으며, 이후 10월 12일(목) 발표를 진행합니다. 공식적인 행사는 10월 21일(토)에 아시아 출판문화 정보 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니 잊지 말고 아래 링크를 눌러 신청하세요!

 

 

 

 

 

영원히 기억될 당신의 찬란한 순간, 임팔라가 함께 합니다.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이렇게 여러분을 위해 풍성하게 준비한 임팔라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체험하고 보고 듣고 즐기는 오감만족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임팔라 오너분들께 제공되는 특별한 시간이니 그 특권을 놓칠 수 없겠죠? 더군다나 우리 가족이 하나 되어 가구를 만들며 교감하고 화목해지는 효과까지 있으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과연 어떤 임팔라 오너와 가족분들이 당첨되셔서 가족만의 추억이 담긴 가구를 만드시게 될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저는 10월 21일에 여러분과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하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