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기술

쉐보레의 '등대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톡블로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 토비토커 규반장은 오늘도 어김없이 톡블로그 여러분들께 아주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의 자동차들은 달리고 서고 방향을 전환하는 운송수단의 기본기만 충실하게 수행하면 합격점을 받을 수 있었죠. 하지만, 요즘 시대의 자동차들은 더욱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요소들까지 갖추어야 하기에 차량 내에 수많은 전자기기들이 탑재 됩니다. 이러한 전자기기들을 활용한 수많은 기능들을 사용하고 조작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들에 익숙해져야 하지만 요즘같이 전자기기에 둘러싸여 사는 시대에 그 많고 다양한 기기들에 모두 적응하기는 결코 쉽지 않습니다.


톡블로그 여러분들도 자동차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들을 사용하시면서 어려움을 겼었던 적이 한번씩들은 있으셨을 겁니다. 그럴 때마다 누구에게 물어보기도 참 어렵고, 인터넷에 뭐라고 검색해야 할지도 난감한데요. 혹시 쉐보레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걱정이 전혀 필요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모르셨다면 지금부터 쉐보레 '등대 서비스'에 집중해주세요!

 

 

 

 

쉐보레의 '등대 서비스'란?

 

대표이미지

[이미지 출처 : 쉐보레 등대 서비스 유튜브 페이지]

 

톡블로그 여러분들은 쉐보레의 '등대 서비스'에 대해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쉐보레 등대 서비스란 고객님들께 쉐보레 차량들에 탑재되어있는 오디오, 네비게이션, 마이링크 등 다양한 기능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특별한 점은 글로써 알려드리는 게 아니라 직접 전화를 걸어주시면 친절하게 화상전화를 통해서 알려드린다는 점입니다. 화상전화를 통해서 직접 알려준다면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어서 하염없이 기다릴 필요도 없고, 이해도 더 직관적으로 쉽게 할 수 있겠네요! 고객 입장에서 아주 편리한 시스템을 가진 서비스 같습니다!

 

 

'등대 서비스' 이용 방법은?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이용을 하지 않는다면 말짱 도루묵이겠죠? 등대 서비스 이용방법은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인포테인먼트 관련하여 빠르게 확인하고 싶은 사항이 있을때 [080-3000-5000]으로 전화를 걸고 내선3, 1을 차례대로 누른 후 상담사에게 등대 서비스 예약을 하시면 끝입니다. 되게 간단하네요! 예약을 마치면 예약이 되어있는 고객님들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영상 전화를 하게 되며 고객 부담의 통화료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유튜브로도 이용가능한 등대 서비스

 

당장 도움이 필요한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쉐보레 등대 서비스의 유튜브 페이지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유튜브 페이지에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미 의뢰하였던 내역을 바탕으로 이해하기 쉽게 만든 영상들이 업로드되어있는데요, 페이지 방문을 하시면 전 차종에 관한 다양한 영상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 유튜브 페이지에는 약 250개가 넘는 유용한 동영상들이 올라와 있어서 웬만한 궁금증들은 다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쉐보레 등대 서비스 유튜브 페이지 내 캡쳐]

 

[이미지 출처 : 쉐보레 등대 서비스 유튜브 페이지 내 캡쳐]

 

 

앞이 캄캄할 때, 밝게 비춰주는 등대처럼!

 

[이미지 출처 : pixabay]

 

보통은 고객들이 어떤 궁금증이나 문제가 생길 경우 제조사에 질문을 해도 방문 없이는 답변을 받기까지 기다리는 시간도 길고, 속 시원한 답변을 듣기가 굉장히 어려운데요. 쉐보레의 등대 서비스는 고객들의 이런 고충을 정말 정확하게 캐치해서 해소시켜주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등대'라는 이름처럼 답답하고 캄캄한 상황에 고객의 마음에 한줄기 소중한 빛 같은 존재의 서비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쉐보레 오너의 특권! 여러분들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관련해 문제가 발생하거나 혹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쉐보레의 등대 서비스 이용하고 문제 해결과 꿀팁까지 얻어 가세요. 주변에 쉐보레 오너분들이 계시다면 '등대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주시는 센스도 발휘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규반장은 다음에 또 유용한 꿀팁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